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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2016 캔암스파이더 F3-T모델 시승 리뷰. (출처:사이클월드)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bike1
추천 : 0
등록일 : 2016-08-30
IP : 59.24.1.32

커뮤니티 - 내용


새로운 2016년 스파이더 F3-T 를 험악한 LA의 San Gabriel Mountains을

운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익숙한 스파이더 섀시와 음향장치, 윈드 쉴드, 크루즈 컨트롤,

바닥 및 백등을 다시 한 번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투어 라이더, 크루즈 투어 라이더, 3휠 투어 라이더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캔 암은 이러한 프리미엄 모델을 선보여서 라이더들이 더 많은 짐을

음악을 들으면서 더욱 안락하게 라이딩을 즐길수 있습니다.

F3-T 의 몇몇 특징을 기술하려고 합니다.

캔 암 스파이더 F3-T 모델은 반자동(새미 오토) 트랜스미션이 가능하며,

캔암스파이더는 야외의 모험을 즐기며 안전한 야외 라이딩 경험을 선사해주기에,

상당수의 라이더분들이 나라와 지역에 상관없이 선호하는 제품임이 입증되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새들백(사이드백)은 이 F3-T 모델의 몸체에 통합되어 있으며,

후미등과 방향 지시기를 장착해 있습니다.

추가 새들백으로, F3-s는 79.5리터의 화물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더 커진 사이드백 과 가족형 탑 박스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MP3 기능 외에도, 새로운 음향 장치는 8인치 잭 또는 USB 단자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USB연결과 함께, MP3 플레이어는 좌측 핸들바의 컨트롤 기능에 의해 작동이 가능하며,

하지만 리스트에서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단지 버튼만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반자동 기어 장치는 같은 비율로 기어가 맞물리는 형태입니다.

반자동 기어 장치는 전자 제어 작동기를 사용하여 기어를 변속하고 

전자 클러치 제어기를 작동합니다.

 

비록 F3와 RT 스파이더 모두 1330cc 3실린더 엔진으로 작동하지만, 

두 모델의 스타일은 라이더의 성향에 따라 다르게 설계되었습니다.


스파이더 F3모델은, 휠 스피드를 내기 위해 RPM을 최대로 올려 빠른 가속을 내며, 

게다가,  RT는 안정성 제어 부면에서, 장거리 투어링모델 답게, 

부드러운 라이딩을 위해 “softer"에 세팅되어 있어,  안정성 컨트롤이 된다.


전 후방 쇼크는 프리로드 조정이 가능하며-전방은 스패너와 

후방은 에어-동승자 좌석 아래쪽에서 접근이 가능하다. 


F3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서 짐의 양이 다양 할 때, 

이러한 조정을 하는것은 정말 중요하다. 

F3는 또한 동승자 감지기가 있어 늘어난 하중을 충당하여, 안정성 컨트롤이 된다. 

스윙암은 캔 암 브랜드 트레일러를 끌기위해 더욱 강화되어 졌다. 

 

크루즈 컨트롤은 기본사양으로,  F3-T 는 기본 윈드 쉴드 아래에 글러브 박스가 있다. 

T모델에서는 기본 사양인 MP3 오디오 장치는 글러브 박스 안에 위치하고 있다. 

크루즈 운행은 엄지 손가락으로 쉽게 작동되어 진다. 또한 오디오 장치도 작동이 뛰어나며 

특히 차량이 멈추거나 야외에서 음향시스템을 즐길 수가 있다. 


사이드백은 전체적인 적재 능력을 제공해주며, 편안한 투어링을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부부나 연인에게  주말여행을 함께하는 기종으로 적합하다. 

사이드백은 절반 사이즈의 헬멧이 알맞고 풀사이즈의 헬멧은 전방 트렁크에 알맞다. 

눈높이 이하의 윈드쉴드는 라이더들에게 최고의 바람막이가 되며, 

얼굴이나 머리에 젼혀 진동이 없이 막아준다. 또한 바람의 소음이 없어 오디오의 음질 또한 좋다.

 

여러분이 스파이더 F3를 무엇으로 부르든지 간에- 오토 사이클, 트라이시클, 팝시클, 쓰리 휠러, .....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운전하는 최고의 쌍방향 차량임에 틀림없다. 

적절한 코너링은 바깥쪽 다리를 힘껏 밀며 회전 방향으로 깊숙이 기댄다. 

발판은 확고하고 더 안정되게 밀도록 안정감을 준다.

 

F3 모델은 정교한 안정성 컨트롤 장치를 갖추고 있어 스스로 결점을 찾아내어, 

 차량 안정 시스템이 작동하여 안락한 투어링을 약속합니다.


전자 시스템은 차량을 안정시키기 위해 많은 요인들을 감시하며-

즉 휠 속도, 엔진 속도, 편요, 스라틀 포지션, 그리고 핸들 위치등을 모니터링합니다.

브레이크와 터닝을 할 때 시스템으로 하여금 작동을 하여 중재 하도록 합니다. 

훌륭한 협주곡처럼, F3는 조용한 진입에서 빠르게 연결되는 것이 최고의 희열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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