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전체
파워라이더
파쏘마니아
달려라신숭이
희야♡
bike1
현승만
평택데이비슨
crow
김헐크
쥐돌이
옆구리허벅지
관리자
오뚜기가래
zeezer
리치
따지남(정석)
passol
곰이달린다
RidingKorea
페앙기인
딸기맛토끼
빅맥
화랑
고릴라
작은거인
최고관리자
찜고양이
마바리
아침노을
novarossi
트리버
약손
600RRider
날아라꼴뚜기
충남
부산바이커
서성혁
쌍둥이빠아
레드우드
행복한찍새
장미빛인생
PING
윰스
모토캠프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대한민국 모두가 나의 놀이터!F800gs와 함께하는 전국일주 1편//서울-삽교-안면-부여
계급등급 : 하사
글쓴이 : 페앙기인
추천 : 5
등록일 : 2012-07-10
IP : 182.213.67.22

커뮤니티 - 내용

어느세 부턴가 매년 떠나는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어버린 전국일주,

어김없이 올해도 그 날이 찾아왔습니다!

사실은 좀너 나중에 여유있는 자금사정으로 충분히 준비 완료후 출발

하려고 했으나,
환이와 잋츠도 전국일주를 계획중인데,지금아니면 시간이 없을거같다고 하기도 하고,

저도 몸이 너무 근질근질 하기도 해서 그냥 빠르게 다녀오기로 결정!

대전에 사는 잋츠는 저국일주를 같이 출발하기 위해 서울까지 다시 올라오는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짝짝짝~

전날 올라와 저희집에서 묵고 다음날아침 환이랑 우님 커플이 와서 출발!!

출발할때 사진이 없네요 좀 아쉬움....

흑흑

아무튼 서울을 빠져나가서 안양을 지나서 군포를 통과해 39번 국도를 타고 삽교천까지 달립니다

삽교천을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저희 부모님이 1번국도변에 사셔서 삽교천 갈때마다,충남권 지역 갈때마다 집을 지나서 가는데,

바이크를 타는것을 별로 안좋아 하셔서 가볍게 들려서 좀 쉬다 갈수 없는것이 좀 아쉽습니다....흑흑
 
 

 

<내 컴퓨터엔 이제 내 사진보다 환이네 커플 사진이 더 많을듯.jpg>

이번 전국일주는 아마 지금까지 한 전국일주 사상 사진이 가장 많은 전국일주 였습니다;;;

Dslr3대에 똑딱이1개,

그리고 핸드폰 폰카,

게다가 저와 환이 뒤에는 녹차님과 우님이 후로훼셔널하게 탠덤을 하시면서 각종 사진과 영상을 찍어주시었사와용~

이자리를 빌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ㅋ

 

<안녕 소년,내이름은 감성샷이라고해.jpg>

후로훼셔널 탠덤포토그래퍼 녹차님께서 하사해주신 F800gs와 제 손이 같이 나온 사진입니다~!
 

 

 

<머나먼 우주로 부스터 뿜고 날아갈 기세.jpg>

이번에 함께 전국일주를 한 기종들은 R1200gs,F800gs,F800r 총 이렇게 3대입니다,

그런데 Gs들은 모두 3종가방 세트가 달려있고,환이의 F800r은 가방이 없는 관계로 저렇게 짐을 바리바리 싸서 배낭으로 우님이.....

중간에 정말 모토라드 들려서 사이드 케이스를 장착할까?하고 심각한 고민도 했지만 결국 잘 해결했습니다
(나중에 글보면 나오니 정독하세욤ㅋㅋㅋ)

 

 

<이야 내가 삽교호다!.jpg>

사실 너무 자주가서 이제는 좀 식상한 삽교천,여기까진 사실 전국일주의 느낌보단 그냥 마실나온거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맨날 달리던길,맨날 오던곳

 

 

 

 <사실 별 쓸말이 없는 환이네 커플 주행샷.......너무 많음....ㅋㅋㅋㅋ.jpg>

 

 

<드디어 전국일주 후기에서 처음 얼굴을 드러넨 멋지게 사진에 나오기 위해 5만원짜리 파마한 간지나는 나.jpg>

일단 샵교천에 도착도착!

 

 

 

 

 

<커플의 간단한 점심식사.jpg>

전국일주를 하면서 경비도 경비인지라,어지간하면 점심은 좀 간단히 먹고 저녁을 맛있는걸 머기로 했습니다

삽교천은 평소에도 언제라도 올수있는곳이라 딱히 특별한 메뉴보단 그냥 편의점 음식을 쳐묵쳐묵

위에 메뉴가 저와 녹차님 식단,

아래 메뉴가 환이랑 우님 식단,

그리고

 

 

 

<솔로의 식단.jpg>

Ah.....

시바...

잠깐 눈물좀 닦고

고독과 씨름을 하며 식사를 하는 대전사는 서준형(솔로,무직,28세)입니다.....

 

 

<서양간지.jpg>

우리 테이블 옆에서 맥주를 마시던 쌀쿡 횽님들,

술깨고 가셨지예?

왼쪽 할아버지 실제로 보면 포스쩝니다!

저희 나가는데 저분들 일행분들 또 더 들어오시더군요 ㅎㅎ

<흔한 반도의 똥주머니.jpg>

BMW Gs계열 타시는 분들,

이번 S/S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렐리2인거 아시져?

렐리3에 없는 똥주머니도 있음,엉덩이에 늘어져 있어서 간지좀 나고 저렇게 음료수도 수납가능,

자자 렐리3입고계신분들 렐리2와 무상 교환해드립니다,

추가금은 안받는다능....
 

 

 

<주유소.jpg>

삽교천에서 안면도를 들어가는길,주유를 위해 잠간 차를 새웁니다

첫날은 주유소를 좀 자주갔는데,이후엔 일괄로 아침마다 한번씩 가는걸로 합의를 봤네욤


 

 

<그냥.jpg>

그냥 찍은 F800gs사진입니다

여담이지만,

이쁘네요

근데

이제 슬슬

연식의 압박이...

엉엉

 

 

<5만원짜리 파마머리.....ㅅㅂ.jpg>

폐인같네요

아 같네요가 아니라

그냥 폐인 맞구나....

 

 

<두바퀴 & 두바퀴.jpg>

자전거를 타고 여행?운동?중이신 분들이 지나가시고 계십니다

저기 자전거들도 다 엄청 비싼거겠죠?

그래도 투어를 다니다 보면,

자전거들은 유독 바이크에 손을 잘 흔들어줍니다

기분이 좋네요

흔들어주세요,셰킷!셰킷!!

 

 

<여고생?.jpg>

여고생4인방?을 찍었는데 우연히 환이가 나옴?

요즘 안면도에 놀러온 대학생들 엄청 많은것 같더군요

바이크타고 가는데 갓길에 엄청난 무리의 학생군단이;;


 

 

 

<용자들.jpg>

이 날씨에 물에...

아....

이런...

대단한 사람들!

사실 환이도 첫날부터 물에 들어간다고 찡찡댔는데,우님이 계속 막음 ㅋㅋㅋㅋ

 

 

<길에서 만나다.jpg>

그러다가 바이크를 슈퍼앞에 새워두고 쉬려는데 어떤 야마하 알씩스를 타고 다이네즈 슈트를 입고 매우 있어보이고 럭셔리하며 간지나고 품위가 있어보이는분이 단체 사진을 찍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블로그 이웃 악기쏭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참 좁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비록 잠깐이지만요,다음번엔 지대로 만나서 식사라도 함께 ㅎㅎㅎ

그리고 환이의 다이네즈 8트랙 자켓을 보고 알아보셨다고 하셨음ㅋㅋㅋ

환이보다 유명한 자켓ㅋㅋㅋㅋㅋ

 

 

<야마하타세요.jpg>

악기쏭님 일행분들 가실때 스냅으로 몇장 찍었는데 그중 이게 잘나온거같아서 한번 올려봄니다 헤헤

 

<비엠따르릉 틴구들.jpg>

그냥,바이크 단체사진

 

 

<깨알같은 KTM.jpg>

뒤쪽에 갑자기 바이크 소리나서 보니 KTM바이크가 산으로;;;ㄷㄷㄷㄷ간지 쩐당!

 

 

<환,우.jpg>

그냥 찌금

커플샷

 

 

<바다.jpg>

이제 슬슬 글쓰는게 힘들어진다 아옼ㅋㅋ

 

 

<로켓티어.jpg>

혹시 로켓티어라는 영화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로켓티어가.....저렇게 생긴 부스터를 등에 매고 막 날아댕김ㅋㅋㅋㅋㅋ

노페니깐 일찐 로켓티어인듯?!ㅋㅋㅋ

 

 

<관광객.jpg>

 

 <그리고 찍사.jpg>

 

 

 

<찍사,오오 그것은 외로움,그것은 고독.jpg>

해변에서 보니 저멀리 방파제가 보이길래 구경하러 들어가서 사진쩜 찍고 나왔습니다~!


 <레고.jpg>

 

 

 

 

<환&우 커플.jpg>

사진좀 찍다가 슬슬 부여로 이동!무브무브!!

 

 

<초록빛바닷물에.jpg>

두손을 담그면 손시려 디짐....아직까진 좀 쌀쌀 ㅋ


 

 

<내 여자친구의 고향.jpg>

는 예산,광시는 아니지만,

녹차님 어머니 뵙고 가고싶었으나,

바이크타고 전국일주중이라면 혼날거같아서 ㅎㅎㅎㅎ

어머님 다음번에 또 찾아뵐께욤!

 

 

<기력보충.jpg>

단 음식을 먹으면 힘이납니다
얏호

 

 

<슈퍼마리오.jpg>

달리다가 우님이 가방이 너무 버거울것같아서 근처 가게에서 끈을 구해옴!


 

 

<물먹는 녹차님과 배낭이사.jpg>

결국 잋츠 뒤에 타고있던 공기따윈 치워버리고 잋츠도 이제 혼자가 아닌 배낭이랑 같이 타고다님

?

이게 더 슬프네

엉엉

 

 

 

<힘큰이.jpg>

전국 어디를 가나 선거 유세차량은 시끄럽다만,

그래도 지방은 좀 여유가 있는거같습니다,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니,기사님이 안에서 보면서 박수쳐 주시더라능ㅋㅋㅋㅋ



 

<부여가는길.jpg>

나름 창의력 대장이라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쓸말이 사라짐ㅋㅋㅋ

엉엉

주행샷 비율을 좀 줄어야겠음 ㅋㅋ

 

 

<오프로드 F8900r.jpg>

부여에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어서 부여 들어가자 마자 갔지만,

마감크맄ㅋㅋㅋ

아옼ㅋㅋ

 

 

<맨붕시전.jpg>

갑자기 환이가 맨붕해서 저러고 사진 찍어달라고함

이유는 이렇게 찍으면 간지나게 찍힐줄 알았다함?

읭?

머라고?

 

 

<초조함.jpg>

본진 부여에 와서 저녁식사 할만한곳을 못찾아서 초조한 잋츸ㅋㅋ

 

 

<흔한 남자의 그네타기.jpg>

결국 그냥 삼겹살이나 구워먹기로 하고 근처에 궁남지 갔다가 밥먹으러 가기로함

갈때마다 그내사진 찌금 ㅋㅋ

 

 

<흔한 남자의 그네타기2.jpg>

아 이남자,

가지고싶다

위엄쩌는듯

 

 

<피곤에 쩔은 녹차님과 우님.jpg>

힘들어 보인다능

힘내라능

첫날이라능

 

 

<밥먹으러 가기전에 잔액체크?.jpg>

궁남지 구경 끝나고 맘마먹으러감!

 

 

<고기.jpg>

막고기?라는데 생각보단 괜찮았습니다

근데 이날 이빨이 좀 아퍼서 고생

아옼ㅋㅋ

 

 

<일과의 끝!.jpg>

예약해둔 숙소로 가서 짐풀고 피시방가서 롤했습니닼ㅋㅋㅋ

전국 일주 내내 밤엔 피시방 갔음 ㅋㅋㅋ

피시방에서 놀다가 복남이가 대전사람들이랑 온다고 해서 쫌만 더 하고 복귀!



 

 

 

<복남이,맥컬리컬킨님,W650타는분>

같이 방에서 치킨 쳐묵쳐묵하고 잠잠!!!

첫날이라 그런지 설래여서 잠이 잘 안와서 새벽까지 다들 엄청 수다떨다 잠들었네요 ㅎㅎ

첫날 주행거리
목동부터 트립미터 찍어서
300.2km
시작이 좋습니다!




지출내역
광명 편의점 음료 드링킹 - 2400원
삽교천에서 주유 - 25000
삽교천 점심 컵라면,죽,음료 등등 - 6100
슈퍼마켓에서 쵸콜렛,과자 - 2200원
삼겹살 먹자!! - 9700*2
방값 - 2만원
피시방 - 7600원
헿헿

댓글 - 리스트

 

 
이전글 대한민국 모두가 나의 놀이터!F800gs와 함께하는 ...  계급 페앙기인 12-07-10
다음글 다녀왔습니다!!!2012 페앙기인배 전국일주!?R1200G...  계급 페앙기인 12-04-23

 

 

2018.12.10 겨울엔 밤...

화요일엔 비소식이 있네요.그럼... 월요일에 달려야죠.그...

2018.12.09 영하의 날...

영하의 날씨... 혹한.. 춥지만 달려야죠.4계절 국가에서 ...

2018.12.08 BMW R1200...

길고 길었던 BMW R1200RT 의 정비가 완료 되었습니다.10...

2018.12.05 겨울엔 밤...

2018년 12월 5일... 겨울치곤 날씨가 따사로운게 좋네요....

2018.12.02 경북 청도...

2018년 12월의 첫 일요정투!!! 다들 바쁘신 12월의...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