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바이크 허브
홈 > 파쏘게시판 > 바이크 허브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2017.05.03 경북 청도로 달려, 닭웅치기를 먹고 대구달성보에 들러 복귀하다.
계급등급 : 대장
글쓴이. : 파워라이더
추천 : 0
등록일 : 2017-08-14
IP : 1.254.64.235

커뮤니티 - 내용

어쩌다보니 R259 오일헤드 박서엔진 심지어 SOHC 모델들만 3대가 모인날. 
간만이 경상남도를 벗어나기로 합니다.
물론 시간적 여유가 그리 많지 않기에 가까운 곳(?) 으로 도를 벗어나기로 하는데요
그래서 로드인 제 마음대로 정한 목적지는 '경상북도 청도' 입니다.
청도에 가서 청도 '할매김밥' 을 먹는 걸로... 결정을 했지요.





네, 늘 모임은 창원 충혼탑.
그렇게 공랭 SOHC 박서엔진 3대가 모입니다.
배기량도 1.1 / 1.15 / 1.2



네 그다음은 일단 영상으로다가..

 

네... 길지만 뭐.. 지루하진 않을리는 없습니다.... 예... ㅠㅠ








네, 출발전 하이옥탄좀 가득 먹이고...






으으응????






창원에서 북면으로해서... 본포교로 낙동강을 건너 창녕 부곡으로 해서... 밀양 무안으로 간후
마흘리 고개를 넘어서 밀양 시내쪽으로 달리던중...
R1150R 락스터.






네, 그리고 밀양시내 잠시 통과후
긴늪사거리에서 경상북도 방면으로 내달립니다.
네,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으로 들어섭니다.!!!.






네 그렇게 경북 청도 맛집 시골집 웅치기 도착....
은... 사실 원래 가려던 할매김밥이 문 닫아서
근처에 있는 다른 김밥집으로 온건데
웅치기라는 특이한 이름의 음식도 하네요!!!?





예, 햄톨 아재요





네, 이것이 닭 웅치기!!!!!





찜닭과 비슷해 보이지만!!?






초벌후 닭을 분해해서 하는터라
살 깊숙히 간이 잘 베어 있습니다.






김밥은 포장!!!
비싼물도 함께 주시네요!?







김밥은 이렇게 5개가 1인분 입니다.





이렇게 걍 넣어가느냐?
아니죠..





김밥사려고 미리 아이스박스를 준비했습니다. ㅋㅋ
김밥은 잘 쉬어요.
저희는 투어 일정이 한참 남았거든요.
아이스박스에 넣는데 으응? 튀어 나오네?
그래서 김밥 2개를 섭취한후.... 닫은건 함정 ㅋㅋㅋㅋㅋㅋ





네, 이제 슬슬 출발해야죠!?




사실, 원래라면 여헌재 곰티재 넘어 경산쪽으로 가서 삼성역에서 쉬면서 김밥먹으려고 했는데
이미 웅치기로 배를 채운터라...
그리고 차가 꽤나 많기에 그냥 풍각면쪽으로 해서 비티재와 방골재 넘어 창녕으로 바로 넘어오기로 합니다.
는 전부다 로드인 저 혼자 제 마음대로 결정... 
창녕읍내 진입전 햄톨님께서 달성보에 가자는 말씀을 하시어
창녕까지 온후 달성보로 급히 경로를 수정합니다.






네, 아무튼 대구 달성보 도착
r1100s,. r1200rt, r1150r rockster







R1150R 락스터, R1200RT , R1100S







네 락스터 입니다.





말 많고 탈 많은 대구 달성보
보의 기능과 관계 없이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쉴 수 있다는 것(만)은 좋지요.






너무 더워서
다들... 헬멧 일광건조좀 시키고
네 오른쪽 밑에 잘 보면, 팥빙수가..





팥빙수 먹으로 위로 올라 왔더니
응????
테이블 위에 파라솔이 있는데 그늘은 저기 옆에 있네???
응? -_-?
그럼 퍼질러 앉아 먹으라는건가... ㄷㄷ






네, 그래서





퍼질러 앉아 먹습니다.
K.One 님과 햄톨님






대구달성보 전망대
는 올라가지 않음.. 너무 더워서요 ㅠㅠ





달성보의 모습을 한컷 담고






네, 창원으로 출발합니다.






그렇게 신나게 달리어







충혼탑 복귀!!!





아이스박스에 고이 넣어온 김밥은
충혼탑으로 오신 멤버들을 위해 제공하고






네, 그렇게 또 한분한분 모이시어
또 몇시간 번개를 했다고...


# 온로드존 원문 : http://www.onroadzone.com/zboard/view.php?id=photogallery&no=33006

 

 

 

 

댓글 - 리스트

 

 

2018.04.29 일요정투 ...

매주 일요일 역시나 달려야죠...그래서 모입니다.온로드...

2018.04.15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달리 심하던 2018년 4월 15일..사실...

2018.04.08 거제 고현...

일요일입니다. 모여야죠. ^^ 꽃샘추위와 폭력적인(...

2018.04.01 봄날엔 달...

달려야죠.. 작년에도 정투 100%올해도 여전히 정투개최율...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8.04.15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하던날 돌아돌아돌아~~육회냉면을 먹고...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0 2,781
2018.04.08 거제 고현맛집 삼대함흥냉면 갔다가~ 학동몽돌해수욕장에 들...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1 2,463
2018.04.29 일요정투 . 경북 청도 맛집 산수냉면 ...   계급 파워라이더 18-06-02 5 2,191
4713 2018.04.29 일요정투 . 경북 청도 맛집 산수냉면 ...   계급 파워라이더 18-06-02 5 2,191
4706 2018.04.15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하던날 돌아돌아돌아~~육회냉면을 먹고...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0 2,781
4705 2018.04.08 거제 고현맛집 삼대함흥냉면 갔다가~ 학동몽돌해수욕장에 들...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1 2,463
4704 2018.04.01 봄날엔 달려야죠. 온로드존 창원본부 정투. 경북 청도맛집 ...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0 1,676
4687 2018.03.30 BMW R1200RT 타이어교체. 맥시스 슈퍼맥스ST2 (MA-ST2) [3]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11 4,883
4686 2018.03.25 남해 상주은모래비치(상주해수욕장) 에 갔다가 사천맛집 앞...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1 4,741
4685 2018.03.18 온로드존 창원 일요정투 . 경북청도맛집 산수냉면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4,333
4684 2018.03.11 봄맞이 김천맛집 강성면옥 투어.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2,391
4683 2018.02.25 2월 마지막 정투. 부곡온천 맛집 옛날손짜장에서 흑미 짜장...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2,123
4682 2017.01.28 너무 추워 근처로 떠났지만 결국 정비투어가 된... 겨울엔 ...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1,929
4681 2018.01.21 경북 고령으로 달려 인삼도토리수제비를 먹고 오다. 온로드...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1,421
4666 2018.01.14 추운 겨울 따뜻한 해물탕 먹으러 삼천포맛집 양지해물전골로...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5,845
4665 2018.01.07 고성 동해면을 돌아 사천 앞들식당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5,611
4664 2017.12.31 온로드존 창원본부 일요정투 . 밀양맛집 노노하나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3,954
4663 2017.12.21 BMW R1150R 락스터와 함께. 함안창녕보 .. 석양이지던 낙동강. [1]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2,388
4642 2017.12.03 하동 맛집 현영식육식당에 들렀다가 남해 상주해수욕장으로 ...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0 8,108
4641 2017.11.26 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정투 . 겨울엔 역시 냉면! 김천맛집...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5 8,223
4640 2017.11.22 두카티 디아벨 스카이리치 리튬이온배터리 장착 & 뷔르트 드...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0 7,283
4636 2017.11.19 밤티재 헐티재를 넘고 가창댐을 돌아 팔조령을 넘어 청도웅...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10,686
4635 2017.11.12 고성 동해면을 돌아 사천 비토섬 별주부전테마파크를 들러 ...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9,290
4634 2017.11.02 밀양맛집 다강에 다녀오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7,846
4631 2017.10.29 본격 추위에 앞서 초계탕을 먹으러 함양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7,754
4630 2017.10.22 고령맛집 사무이소에서 라멘먹고. 합천창녕보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6,981
4629 2017.10.17 혼다 NC700X 고성 동진교를 지나 고성동해면 해안도로를 돌...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7,374
4627 2017.10.15 비오던날... 삼랑진 나들이!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9,054
4626 2017.10.08 가지산을 넘어서 운문령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7,462
4625 2017.09.30 부산 다대포 밤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7,509
4624 2017.09.24 남해 류홍성냉면 갔다가 짬뽕먹고.. 상주은모래비치로 가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5,919
4609 2017.09.17 제주도 투어팀 배웅바리 & 경기도 투어팀 마중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0 8,470
4608 2017.09.16 BMW R1200RT 에어필터, 점화플러그, 오일필터, 엔진오일 교환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0 10,079
4607 2017.09.03 화개장터에서 밥먹고. 지리산 성삼재, 정령치, 지안치로 달리다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5 6,299
4602 2017 도쿄 모터쇼(2017 Tokyo motor show)  계급 달려라신숭이 17-10-30 0 4,424
4601 2017.08.29 부산 다대포 밤바리. K1200RS, R1200RT 골드윙1800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6,031
4600 2017.08.27 김천 맛집 강성면옥 R1200RT, K1200RS, R1150R락스터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5,935
4599 2017.08.23 창원 2종소형 연습용 미라쥬250 수리 & K1200RS 가지러가기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6,245
4598 2017.08.13 하동호에 갔다가 비 맞고 복귀...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5,499
4597 2017.08.09 BMW R1200RT 부조(진빠) 현상... 이그니션 코일 교체.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5 5,743
4596 2017.07.14 대구 동구 바이크센터 모토코르사에 들러서 아프리카트윈 시...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5,241
4590 2017.07.04 BMW모토라드대구 점검 바리 & G310R 시승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8,700
4589 2017.07.02 경북 청도 닭웅치기 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7,810
4588 2017.07.01 무안 동부식육식당에서 밀양국밥을 먹고 삼랑진 천태호로 달...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8,556
4587 2017.06.25 사전맛집 앞들식당에 들렸다가 삼천포연육교를 건너 남해에 ...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5,928
4544 [시승기] BMW R1200RT 공랭 SOHC  [1] 계급 파워라이더 17-09-07 10 36,012
4539 2017.06.23 온로드존 창원 본부 고기바리 . 광암해변   계급 파워라이더 17-09-07 0 23,546
4538 2017.06.18 밀양맛집 대설면옥에서 냉면을 먹고 삼랑진 천태호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9-07 0 23,370
4525 2017.06.12,14 BMW R1200RT 도미네이터 머플러 장착 & 구조변경 [1] 계급 파워라이더 17-08-21 8 37,889
4524 2017.06.11 경북 청도군에 닭웅치기 먹으러 가다. 청도 맛집 시골집닭웅...  계급 파워라이더 17-08-21 0 29,958
4523 2017.06.06 코멧650P 가지러 충남 홍성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8-21 0 32,810
4522 2017.06.04 하동호를 달려 청학동을 지나 산청양수발전소 고운호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8-21 0 24,670
4521 2017.06.03 창원 舊광암해수욕장 (광암해변) 캠핑 & 고기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08-21 0 25,38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워라이더 | r1100s | F800gs | BMW | 600RR | 페앙기인 | 모터사이클 | 여성라이더 | 빅스샵 | 롯시 | 다이지로카토 | WAY | 결혼식 | 엔진 | 모토쿼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