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바이크 허브
홈 > 파쏘게시판 > 바이크 허브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2017.06.25 사전맛집 앞들식당에 들렸다가 삼천포연육교를 건너 남해에 들어갔다오다.
계급등급 : 대장
글쓴이. : 파워라이더
추천 : 0
등록일 : 2017-10-21
IP : 1.254.64.235

커뮤니티 - 내용

일요일 달립니다. 늘 그렇듯 모임은 창원 충혼탑에서 합니다. 

이날은 아픈 역사를 간직한 날이기도 하기에 충혼탑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모여 출발합니다.

그러다보니 충혼탑에서의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저희가 오늘 이렇게 즐겁게 모일 수 있는 것도 모두 참전용사님들의 덕분이지요.

그렇게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모여 조용히 출발합니다.






1차 목적지인 경남 사천시 앞들식당 2호점에 도착했습니다.

1호점은 사천읍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가게 규모도 적고 하다보니

사천에서 삼천포방향으로 가는 국도변에 보다 크게 2호점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큰 길가이기에 2호점이 생긴이후로는 늘 2호점만 오는 것 같네요.

바이크 주차 자동차 주차 등등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낚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이... 이게 실화냐는 표정의 거제도돌고래님이 포인트.

앞들식당은 낚지볶음 + 제첩국 전문점 입니다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역시 계란말이 입니다.

조금전 만든 따끈따끈한 계란말이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계란말이를 시키면 낚지볶음과 제첩국이 나온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그리고는 삼천포연육교를 지나 남해 창선도에 들어 왔습니다.

물론 남해섬 전체를 한바퀴 돌거나 할껀 아니라

남해로 들어오자마자 창선도의 단항회센터 방면으로 내려왔습니다. 





네, 바이크들을 가지런히 주차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 저의 뒷모습....;;;








네, 삼천포연육교중 남해방향에선 첫 대교이자 삼천포방향에선 마지막 대교인 '창선대교' 를 배경으로 R1200RT











BMW R1150R Rockster (락스터)










KR모터스 코멧650P 


이 셋의 공통점은...

타이어가 다 신코타이어! (신흥타이어) 라는 것... 찍다보니 신코만 찍었네요... 

신코010 과 신코016 퍼레이드..









오태봉님께서 사오신 시원한 음료수 한잔 하고...

한참을 수다를 떨다가









동네 개냥이와 노는 K.one 님..

응? 그런데 냥이가 상처가 있네요 ㅠㅠ









소독이라도 해주고 싶어서, 만일을 대비해서 바이크에 늘 실어다니는 이머전시 킷을 꺼내 봅니다.

bmw 바이크에서 나오는 벤츠 이머전시킷....

그.. 그런데 소독약은 없네요 ㅠ,.ㅠ

ㅠㅠ 개냥이 괜찮겠지 ㅠㅠ


아무튼 ... 그렇게 한참을 수다떨다가...

왔던길을 다시 돌아가기 싫어 고성 하이면 방면으로 해서 상족암 앞을 돌아 고성으로 해서 복귀 했네요



# 원문 : http://www.onroadzone.com/zboard/view.php?id=photogallery&no=33052


 

 

 

댓글 - 리스트

 

 

[사용기] 맥시스 슈퍼...

1967년 설립되어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전통있는 타이...

2018.06.10 비를 맞으...

일요일이면 온로드존 창원본부는 늘 정기 투어입니다.&nb...

2018.06.06 현충일 바...

현충일! 모처럼 쉬는날. 달리기로 합니다.정투도 아니고...

2018.06.03 온로드존 ...

일요일! 여전히 달립니다.오늘은 희안하게도 다들 바쁘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8.04.29 일요정투 . 경북 청도 맛집 산수냉면 ...   계급 파워라이더 18-06-02 6 4,525
2018.06.10 비를 맞으며 비를 피해 냉면을 먹으러 경북 청도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1,751
2018.06.03 온로드존 창원 일요정투 하동맛집 락원식당에 냉면 바리 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1,176
4737 [사용기] 맥시스 슈퍼맥스ST (SUPERMAXX MA-ST2) 가성비의 스포츠투어링...  계급 파워라이더 18-07-15 0 1,109
4730 2018.06.10 비를 맞으며 비를 피해 냉면을 먹으러 경북 청도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1,751
4729 2018.06.06 현충일 바리.. 진주 진성면 맛집으로 육회냉면 먹으러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1,135
4728 2018.06.03 온로드존 창원 일요정투 하동맛집 락원식당에 냉면 바리 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1,176
4727 2018.05.27 온로드존 창원 일요정투 . 함양맛집 농월초계탕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610
4726 2018.05.13 온로드존 창원 바이크모임 일요정투 .. 경남 하동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7-09 0 504
4713 2018.04.29 일요정투 . 경북 청도 맛집 산수냉면 ...   계급 파워라이더 18-06-02 6 4,525
4706 2018.04.15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하던날 돌아돌아돌아~~육회냉면을 먹고...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0 4,334
4705 2018.04.08 거제 고현맛집 삼대함흥냉면 갔다가~ 학동몽돌해수욕장에 들...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6 3,928
4704 2018.04.01 봄날엔 달려야죠. 온로드존 창원본부 정투. 경북 청도맛집 ...  계급 파워라이더 18-05-19 0 2,682
4687 2018.03.30 BMW R1200RT 타이어교체. 맥시스 슈퍼맥스ST2 (MA-ST2) [3]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11 5,786
4686 2018.03.25 남해 상주은모래비치(상주해수욕장) 에 갔다가 사천맛집 앞...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1 5,487
4685 2018.03.18 온로드존 창원 일요정투 . 경북청도맛집 산수냉면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5,023
4684 2018.03.11 봄맞이 김천맛집 강성면옥 투어.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3,023
4683 2018.02.25 2월 마지막 정투. 부곡온천 맛집 옛날손짜장에서 흑미 짜장...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2,755
4682 2017.01.28 너무 추워 근처로 떠났지만 결국 정비투어가 된... 겨울엔 ...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2,533
4681 2018.01.21 경북 고령으로 달려 인삼도토리수제비를 먹고 오다. 온로드...  계급 파워라이더 18-04-05 0 1,815
4666 2018.01.14 추운 겨울 따뜻한 해물탕 먹으러 삼천포맛집 양지해물전골로...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6,501
4665 2018.01.07 고성 동해면을 돌아 사천 앞들식당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6,323
4664 2017.12.31 온로드존 창원본부 일요정투 . 밀양맛집 노노하나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4,601
4663 2017.12.21 BMW R1150R 락스터와 함께. 함안창녕보 .. 석양이지던 낙동강. [1] 계급 파워라이더 18-03-08 0 2,864
4642 2017.12.03 하동 맛집 현영식육식당에 들렀다가 남해 상주해수욕장으로 ...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0 8,667
4641 2017.11.26 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정투 . 겨울엔 역시 냉면! 김천맛집...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5 8,825
4640 2017.11.22 두카티 디아벨 스카이리치 리튬이온배터리 장착 & 뷔르트 드...  계급 파워라이더 17-12-18 0 7,910
4636 2017.11.19 밤티재 헐티재를 넘고 가창댐을 돌아 팔조령을 넘어 청도웅...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11,366
4635 2017.11.12 고성 동해면을 돌아 사천 비토섬 별주부전테마파크를 들러 ...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9,974
4634 2017.11.02 밀양맛집 다강에 다녀오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8 0 8,534
4631 2017.10.29 본격 추위에 앞서 초계탕을 먹으러 함양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8,408
4630 2017.10.22 고령맛집 사무이소에서 라멘먹고. 합천창녕보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7,510
4629 2017.10.17 혼다 NC700X 고성 동진교를 지나 고성동해면 해안도로를 돌...  계급 파워라이더 17-11-21 0 7,968
4627 2017.10.15 비오던날... 삼랑진 나들이!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9,630
4626 2017.10.08 가지산을 넘어서 운문령으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7,984
4625 2017.09.30 부산 다대포 밤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8,037
4624 2017.09.24 남해 류홍성냉면 갔다가 짬뽕먹고.. 상주은모래비치로 가다.  계급 파워라이더 17-11-17 0 6,466
4609 2017.09.17 제주도 투어팀 배웅바리 & 경기도 투어팀 마중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0 9,067
4608 2017.09.16 BMW R1200RT 에어필터, 점화플러그, 오일필터, 엔진오일 교환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0 10,738
4607 2017.09.03 화개장터에서 밥먹고. 지리산 성삼재, 정령치, 지안치로 달리다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1 5 6,790
4602 2017 도쿄 모터쇼(2017 Tokyo motor show)  계급 달려라신숭이 17-10-30 0 4,904
4601 2017.08.29 부산 다대포 밤바리. K1200RS, R1200RT 골드윙1800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6,552
4600 2017.08.27 김천 맛집 강성면옥 R1200RT, K1200RS, R1150R락스터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6,405
4599 2017.08.23 창원 2종소형 연습용 미라쥬250 수리 & K1200RS 가지러가기 [1]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6,812
4598 2017.08.13 하동호에 갔다가 비 맞고 복귀...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5,984
4597 2017.08.09 BMW R1200RT 부조(진빠) 현상... 이그니션 코일 교체.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5 6,287
4596 2017.07.14 대구 동구 바이크센터 모토코르사에 들러서 아프리카트윈 시...  계급 파워라이더 17-10-30 0 5,751
4590 2017.07.04 BMW모토라드대구 점검 바리 & G310R 시승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9,303
4589 2017.07.02 경북 청도 닭웅치기 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8,341
4588 2017.07.01 무안 동부식육식당에서 밀양국밥을 먹고 삼랑진 천태호로 달...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9,110
4587 2017.06.25 사전맛집 앞들식당에 들렸다가 삼천포연육교를 건너 남해에 ...  계급 파워라이더 17-10-21 0 6,406
4544 [시승기] BMW R1200RT 공랭 SOHC  [1] 계급 파워라이더 17-09-07 10 36,947
4539 2017.06.23 온로드존 창원 본부 고기바리 . 광암해변   계급 파워라이더 17-09-07 0 24,247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빅스샵 | 롯시 | WAY | 바이크 | 다이지로카토 | S1000RR | 무상점검 | 600RR | 레이스 | 다이지로카토 | MV 아구스타 | 결혼식 | 모토쿼드 | 페앙기인 | F800gs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