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바이크 허브
홈 > 파쏘게시판 > 바이크 허브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2017.02.23 겨울에는 역시 냉면..!.. 밀양 대설면옥 바리
계급등급 : 대장
글쓴이. : 파워라이더
추천 : 0
등록일 : 2017-04-20
IP : 1.254.64.235

커뮤니티 - 내용

사실 오늘은 쉬버750 스캔해보려고 DK레이싱에 다녀오려 했는데

PADS (Piaggio Aprilia Diagnostic System) 의 서버가 업데이트등의 문제로

다운로드가 너무 느리고 해서 다른 날에 다시 들리기로 했습니다.





네, 오늘의 주인공 쉬버750

날쌘님께서 바쁘신 관계로 데스모드로믹님께서 대신 부산에 타고 다녀오기로 했으나

그러나.. 스캔은 다음번으로 미루고.. 오늘은 쉬버750과 함께 바리를 가기로...






아무튼 그렇게들 모여봅니다.

저의 r1200rt 와 r1100s.

오늘은 거제도돌고래님께서 r1100s 를 타고 오심






안재형님께서도 CBR929RR 과 함께 잠시 들르셨습니다.






창녕함안보 근처에서 주유하느라 잠시 섰..

주유소 일하시는 분께서 바이크에 관심이 많으셔서 한참 얘기를 하다 출발했네요 ㅋㅋㅋ








그리고 도착한곳은 밀양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대설면옥

사실 저희가 아주아주 자주 오는 곳 중 한곳이죠







네, 바이크들을 가지런히 주차하고.






저는 겨울이라도 냉면입니다. ㅎㅎ






거제도돌고래님과 데스모드로믹님께서는 갈비탕을 드심.

대설면옥 갈비탕은 저는 식당에서 먹기보단 냉면먹은후 2만원치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반찬 & 술안주로 즐겨 먹습니다.

푸짐하게 포장해주시거든요. ㅋ

그러나 오늘은 탑케이스에 짐이 가득 실려서 포장은 포기 ㅠㅠ






이 흉칙한 물건은...

데스모드로믹님의 헬멧... 쇼에이 호넷DS 입니다.





쉬버의 스크린을 타고 넘은 주행풍이

하필이면 데스모드로믹님의 키와 딱 잘 맞아서.... 

주행풍이 챙을 들어올려 헬멧이 계속 뜨고... 턱끈이 목을 조르는.... 경험을 하셔서 ㅋㅋㅋ

밥 먹고 챙을 분해 했습니다.

분해하니... 흉칙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는길에 이제 막 퇴근한 K.one 님 집으로 가서 조인합니다.

퇴근시간이라 차막힐테니... 여기서 한참 수다 떨고






그렇게 충혼탑으로 왔습니다.

네, 목요일! 온로드존 창원본부 정벙 이니깐 말이죠.

창원 바이크모임 & 창원 오토바이 모임.. 온로드존 창원 본부는 매주 목요일 비가오나 눈이오나 모입니다.






JeMiX 님께서도 r1200rs 를 타고 나오셨네요






분리한 쇼에이 호넷DS 의 챙을 AIROH 에 얹어봤...




그렇게.... 하루가 지나가네요





# 온로드존 원문 : http://www.onroadzone.com/zboard/view.php?id=photogallery&no=32918



 

 

 

댓글 - 리스트

 

 

2017.05.28 합천으로 ...

일요일. 떠나야죠. 매주 일요일은 온로드존 창원 본부 ...

2017.05.21 옛 남해고...

비만 오지 않으면 온로드존 창원본부 일요투어는 늘 진행...

2017.05.20 바이크 블...

K.one 님의 BMW R1150R 에 블랙박스 장착을 하기로 합니...

2017.05.14 야유회 겸...

5월 14일.. 온로드존 창원 본부 봄 야유회 겸 남지...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7.05.14 야유회 겸 모토크로스 체험 주행!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952
2017.05.03 경북 청도로 달려, 닭웅치기를 먹고 대구달성보에 들러 복귀...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895
2017.05.07 폭풍(?)이 몰아치던 의령 자굴산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813
4518 2017.05.28 합천으로 거창으로 돌아 초계탕을 먹다(Feat.캘리포니아) [1] 계급 파워라이더 17-08-20 0 291
4517 2017.05.21 옛 남해고속도로를 달려 남해대교를 지나 삼천포대교로 나오다. [1] 계급 파워라이더 17-08-20 0 176
4516 2017.05.20 바이크 블랙박스 장착 . 불렛HD BMW R1150R 락스터에 장착하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8-20 0 149
4509 2017.05.14 야유회 겸 모토크로스 체험 주행!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952
4508 2017.05.07 폭풍(?)이 몰아치던 의령 자굴산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813
4507 2017.05.03 경북 청도로 달려, 닭웅치기를 먹고 대구달성보에 들러 복귀...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895
4506 2017.04.30 밀양 대설면옥에 들렀다 함안창녕보로 달리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517
4505 2017.04.29 K.one 님 BMW R1150R 락스터 매물 인수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8-14 0 492
4473 2017.04.22 마산 석전동 맛집 정선순두부 갔다가...충혼탑번개 야마하 Y...  계급 파워라이더 17-06-27 0 5,889
4472 2017.04.15 혼다 인테그라750 블랙박스 설치 (HONDA NC750D) 바이커프로  계급 파워라이더 17-06-27 1 3,511
4471 2017.04.13 공랭 DOHC BMW R1200GS 인수바리.. 경남 거창에가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6-27 0 4,300
4470 2017.04.09 고성 동진교에 다녀오다.   계급 파워라이더 17-06-27 0 2,145
4469 2017.04.02 온로드존 창원 본부 모토크로스체험!! 남지 모토크로스 경기장  계급 파워라이더 17-06-27 0 2,254
4462 2017.03.24 진해 핫도그 바리... 대왕 핫도그를 먹어라... (Feat. 핫도그)  계급 파워라이더 17-06-14 0 3,065
4461 2017.03.23 온로드존 창원 목요정벙 .. 속천항 밤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6-14 0 2,283
4460 2017.03.22 전북 임실군 미라쥬650 매물바리 (Feat. 인테그라750&뉴EF)  계급 파워라이더 17-06-14 0 2,302
4459 2017.03.21 창원 온로드존 세차번개 ... 차가 더 많이온건 함정 ...  계급 파워라이더 17-06-14 0 1,509
4458 2017.03.19 봄맞이 사천맛집 재건냉면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6-14 0 1,468
4446 2017 KSBK 2전 성황리에 끝나, 3전 태백서킷 사정으로 취소 - 2017/05/25  계급 파워라이더 17-05-26 5 3,426
4445 니키헤이든 자전거 사고로 영원히 잠들다. - 2017/05/23 [3] 계급 파워라이더 17-05-26 5 4,234
4440 2017 5월 20~21일 영암서킷에서 KSBK 2전 레이스 열려  계급 파워라이더 17-05-16 0 4,431
4437 2017.03.18 BMW R1200RT 타이어 교체. 신코 010 (SHINKO 010)  계급 파워라이더 17-05-10 0 5,206
4436 2017.03.11 합천 투어팀 마중바리 다녀오다 . BMW F650CS, R1200GS,  계급 파워라이더 17-05-10 0 4,275
4435 2017.03.10 이로스타 님의 BMW F650GS 인수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5-10 0 3,034
4434 2017.03.05 쉬버750 찾으러 부산 아프릴리아 DK레이싱 갔다 F650CS 매물...  계급 파워라이더 17-05-10 0 2,529
4424 바이크마트배 트랙데이 영암서킷에서 5월 2일 열린다 - 2017/04/24  계급 파워라이더 17-04-24 0 5,214
4423 2017.03.01 JeMiX 님 BMW R1200RS 판매 바리... 창녕 우포휴게소 [1] 계급 파워라이더 17-04-20 5 6,543
4422 2017.02.23 겨울에는 역시 냉면..!.. 밀양 대설면옥 바리 [1] 계급 파워라이더 17-04-20 0 5,862
4421 2017.02.17 부산 리버스엔지니어링 & DK레이싱 부산아프릴리아 방문!   계급 파워라이더 17-04-20 0 5,594
4395 2017.02.12 겨울엔 역시 냉면 . 밀양 대설면옥 바리 ...  [1] 계급 파워라이더 17-03-27 5 7,563
4394 2017.02.11 밀양돼지국밥을 먹으러 달리다.. 밀양전통돼지국밥 제일식육... [2] 계급 파워라이더 17-03-27 5 7,710
4393 2017.02.08 밀양역 밤바리 . BMW R1200RT, R1100S, F700GS,  [1] 계급 파워라이더 17-03-27 0 6,530
4384 [테스트] 열선그립 성능 테스트! BMW 순정 열선그립 vs 중국산 사제 열... [6] 계급 파워라이더 17-03-10 0 10,669
4381 2017.02.04 겨울엔 역시 냉면!! 사천맛집 재건냉면 바리 [1] 계급 파워라이더 17-03-07 0 6,885
4380 2017.02.03 창원 총혼탑 번개 & 부산 해월정 바리 배웅.. [1] 계급 파워라이더 17-03-07 0 7,215
4379 2017.01.13 혼다 VTR250 정비위해 부산 리버스엔지니어링 입고 & 창원 2... [1] 계급 파워라이더 17-03-07 0 5,855
4378 2016 여성라이더 모임 총 정리 그리고 2017 시작 [6] 계급 희야♡ 17-03-03 20 7,648
4357 2017.01.06 BMW G650GS 와 겨울산에 오르다.. 안민고개 헬기장 [2] 계급 파워라이더 17-02-22 0 5,859
4356 2017.01.05 밀양 돼지국밥 맛집명동식당바리 & 목요정벙  계급 파워라이더 17-02-22 0 5,902
4351 2016.12.29 온로드존 창원본부 정기번개 . 혼다 VTR250 열선그립 장착 .   계급 파워라이더 17-02-14 5 9,365
4350 2016.12.28 혼다 VTR250 리스토어를 위해 부산 리버스엔지니어링을 방문...  계급 파워라이더 17-02-14 5 11,965
4349 2016.12.25 크리스마스 밤바리 = 거제 찍고 오기 ... BMW R1200RT ,   계급 파워라이더 17-02-14 0 7,196
4345 2016.12.18 밀양맛집 동부식육식당에서 밀양국밥먹고 삼랑진역으로 달리...  계급 파워라이더 17-02-07 0 11,878
4344 2016.12.15 미라쥬250 수리후.. 상남시장 소고기국밥 & 와플칸 . 목요정벙  계급 파워라이더 17-02-07 0 13,420
4343 2016.12.14 부산 아프릴리아 DK레이싱에 SR MAX300 출고바리  계급 파워라이더 17-02-07 0 7,409
4342 2016.12.11 겨울에는 냉면!! 본격 겨울 맞이 사천 맛집 재건냉면집 바리 &  계급 파워라이더 17-02-07 0 5,056
4341 2016.12.10 온로드존 창원 본부 토요번개 ... 창원충혼탑 & 상남동맛집 ...  계급 파워라이더 17-02-07 0 4,962
4331 2016.12.08 미라쥬250 엔진 스타트클러치 (스프래그클러치 / 원웨이클러... [1] 계급 파워라이더 17-01-20 0 11,257
4329 2016.12.05 온로드존 K.one 님 2종소형 취득후 혼다 VTR250 첫 주행 [1] 계급 파워라이더 17-01-18 0 6,708
4328 2016.12.04 남지철교에 들렀다가, 의령맛집 오서방국밥 먹고 복귀... 겨... [1] 계급 파워라이더 17-01-18 0 6,36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레이스 | 무상점검 | R1250GS | S1000RR | MV 아구스타 | 롯시 | 다이지로카토 | 파주스피드파크 | 빅스샵 | WAY | 다이지로카토 | r1100s | ONROADZONE | 엔진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7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