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피파21 하고 있어요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축신지예흐
추천 : 0
등록일 : 2020-10-20
IP : 222.109.1.7

커뮤니티 - 내용


요즘 집밖에도 잘 안나가서 집에서 행복피파 하고 있는데,

첼시로 커리어모드 즐기고 있거든요. 이제 슬슬 캉테가 나이를 먹어가면서

수비형 미드필더를 구하고 있는데 벤나세르가 눈에보여서

스카우팅 해서 영입해보러고 합니다 ㅋㅋㅋ

최대 라이센스 보유량을 차지하고 있는 피파여서, 

챔스도 즐길 수 있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수들을

실제로 플레이 하는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더라고요 ㅋㅋㅋ

재미있게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댓글 - 리스트

 

 

2020.12.09 밀양 초...

시간이 나면 역시나 달려야죠.같이 달리실분이 계실까......

2020.12.06 남해투어!...

본격적인 겨울 시즌..!..역시 겨울 시즌은 조용 합니다....

2020.12.04 진해 해...

겨울은 역시 바다죠..잠시 시간이 나서 호넷250과 함께 ...

2020.11.29 겨울엔 ...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그렇게 겨울 바다를 보러 가기...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겜 하는분 있나요  계급 쿨라드 21-01-14 0 382
아일랜드m 런칭후에 열심히 달리는 중이에요 ㅎㅎ  계급 ODO 21-01-20 0 252
컴퓨터 장만한김에 게이밍 마우스 구매했어요.ㅎㅎ  계급 겜도링 21-01-18 0 243
20401 그랑삼국 쿠폰 뿌렸어요  계급 아넬라인 20-10-06 0 4,068
20400 시노니스 소환권 5장 공짜로 얻는 방법 [1] 계급 나이팅게이 20-10-05 0 5,266
20399 첨에 헬적화다 뭐다 했었는데 [1] 계급 20-10-05 0 10,091
20398 일루전커넥트 추석이벤트 너무 혜자였던것..  계급 아넬라인 20-10-05 0 7,942
20397 오랜만에 rpg 게임 하는 중이에요 ㅎㅎ  계급 ODO 20-10-05 0 11,535
20396 이사만루3 이번 모델 오빠므찌나..ㅎ [1] 계급 패밀리컵 20-10-05 0 6,529
20395 코로나19 이겨내는 우리들 3  계급 바이크는고... 20-10-04 0 7,240
20394 코로나19 이겨내는 우리들 2  계급 바이크는고... 20-10-04 0 7,125
20393 코로나19 이겨내는 우리들 1  계급 바이크는고... 20-10-04 0 7,334
20392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했어요! [1] 계급 ODO 20-09-29 0 8,304
20391 바람의나라 연 추석맞이 업데이트 핫타임 [1] 계급 사쿠라여 20-09-29 0 15,639
20390 명일방주 이벤트는 언제나 좋은거같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29 0 9,727
20389 케페우스m 내일 신규업데이트네요ㅋㅋ  계급 몰트 20-09-29 0 9,803
20388 아스텔리아 로얄 아스텔..ㅗㅜㅑ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9 0 14,555
20387 시노니스 SSR이 뭐 이렇게 잘나오는지  계급 나이팅게이 20-09-29 0 8,047
20386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 할 땐...  계급 옴니시아 20-09-28 0 12,306
20385 전설 성혼석 마렵다..  계급 ODO 20-09-28 0 7,742
20384 내일부터 명일방주 다시 달려볼까.... [1] 계급 이시하 20-09-28 0 7,744
20383 알뜰폰도 인터넷상품 팔고있었네요  계급 네리모아 20-09-28 0 7,942
20382 KBO 이슈 보는데... [1] 계급 패밀리컵 20-09-28 0 7,682
20381 파판14 공명 영웅 2층 유격대 댐감기 팁  계급 무협이즈백 20-09-28 0 12,885
20380 엑스컴2 몇판 하다보니 개꿀잼ㅋㅋㅋ [1] 계급 몰트 20-09-28 0 13,195
20379 루나모바일 육성 빨라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8 0 7,731
20378 아스텔리아 로얄 연출은 진짜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8 0 8,308
20377 시노니스 신캐 노리고 가챠 돌리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8 0 7,963
20376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하이드라 기지 칩입! [1] 계급 만렙가드 20-09-25 0 9,057
20375 그랑사가 cbt 3일차 많이 많이 모았네요. [1] 계급 겜도링 20-09-25 0 8,310
20374 나타샤 너만 믿을게~! [1] 계급 유오반 20-09-25 0 7,958
20373 저만 사이버매장 이상한가요?  계급 랑이 20-09-25 0 7,935
20372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베타 플레이 중인데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5 0 8,216
20371 바람 연 세시마을 추가라니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24 0 8,224
20370 부모님도 이제 알뜰폰 좋아하시네요.  계급 네리모아 20-09-24 0 8,221
20369 이게 5500만 다운도르 게임의 위엄인가요?  계급 20-09-24 0 7,908
20367 전설 성혼석 얻고 싶다..  계급 ODO 20-09-24 0 8,332
20366 루나 모바일 소환사 스킬! [2] 계급 아넬라인 20-09-24 0 7,962
20365 설마 했는데 진짜 메이드... [1] 계급 이시하 20-09-24 0 7,948
20364 사이닝니키 CBT 색다르네요!  계급 유오반 20-09-24 0 7,516
20363 동영상  계급 붕어 20-09-24 0 7,449
20362 에잇 불안했는데 역시 ㅠ [1] 계급 유오반 20-09-24 0 7,903
20361 뉴틴 홍삼진으로 추석선물 샀어요  계급 눈누난나 20-09-23 0 8,399
20360 게임박스 앱으로 즐겨본 미들어스 [1] 계급 무협이즈백 20-09-23 0 7,521
20358 크 컬렉션 또 완성하고 성장했습니다.  [1] 계급 유오반 20-09-23 0 7,183
20357 아스텔리아 로얄 이제 오픈인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7,026
20356 시노니스 낚시는 어룡이 갑이네요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6,942
20355 파판14 새싹으로 시작해도 좋을 듯  계급 만렙가드 20-09-22 0 8,122
20354 와 한정판 용병 탐난다..  계급 ODO 20-09-22 0 9,004
20353 r2m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해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2 0 6,338
20351 노트 20 자급제폰으로 질렀습니다.  계급 화난마네킹 20-09-21 0 7,890
20350 루나모바일 A급 펫 득..ㅎ [1] 계급 패밀리컵 20-09-21 0 6,620
20349 일루전 커넥트 스토리 너무 탄탄해서 꿀잼입니다.  [1] 계급 RTX3090 20-09-21 0 7,660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여성라이더 | 무상점검 | WAY | ONROADZONE | 엔진 | r1100s | 다이지로카토 | 빅스샵 | 결혼식 | 다이지로카토 | 롯시 | 파워라이더 | 페앙기인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