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대전국지 사전예약 이벤트하네요
계급등급 : 상병
글쓴이. : 골피넛
추천 : 0
등록일 : 2020-11-24
IP : 222.109.1.8

커뮤니티 - 내용

전략 시뮬레이션 대전국지가 곧 출시 예정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대전국지는 아시아 최초의 황제 진시황이 만들어낸 춘추전국시대의 배경으로 

아시아 국가들의 통합 서버로 구성 되어 각 나라의 유저들끼 전투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다고 하는데 전략시뮬레이션 좋아 하는 저로써는 기대가 큽니다. ㅋㅋ

대전국지 사전예약을 일본어 조나라 초나라 중국어 진나라 한국어

이렇게 3개의 대륙이 있는데 한국어를 사용하는 나라가 진나라 여서 그런지

지금 대전국지 사전예약하고 공식카페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1만명에게 진라면 증정하고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사전예약하고 맛잇는 라면도 같이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 리스트

 

 

2020.12.09 밀양 초...

시간이 나면 역시나 달려야죠.같이 달리실분이 계실까......

2020.12.06 남해투어!...

본격적인 겨울 시즌..!..역시 겨울 시즌은 조용 합니다....

2020.12.04 진해 해...

겨울은 역시 바다죠..잠시 시간이 나서 호넷250과 함께 ...

2020.11.29 겨울엔 ...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그렇게 겨울 바다를 보러 가기...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겜 하는분 있나요  계급 쿨라드 21-01-14 0 383
아일랜드m 런칭후에 열심히 달리는 중이에요 ㅎㅎ  계급 ODO 21-01-20 0 252
컴퓨터 장만한김에 게이밍 마우스 구매했어요.ㅎㅎ  계급 겜도링 21-01-18 0 243
20558 와치독 리전 하시는분 꿀팁 [1] 계급 패밀리컵 20-11-19 0 671
20557 아름답고 잊지못할 프로포즈 방법을 소개합니다.  계급 까뮤뮤 20-11-19 0 632
20556 그랑사가 광고 최고인듯  계급 페르닌 20-11-19 0 800
20555 요즘 플레이 하고 있는 어크 발할라 [1] 계급 님들점뭐먹 20-11-19 0 823
20554 타이어픽 행운뽑기 이벤트  계급 아넬라인 20-11-19 0 1,167
20553 블리치 만해의 길 중독성 강할 듯  [1] 계급 유키다요 20-11-19 0 700
20552 영업직 이직하면서 폰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계급 네리모아 20-11-18 0 734
20551 QV 샀습니다  [1] 계급 유키다요 20-11-18 0 697
20550 트릭스터M 까발라 3화 나왔어요 [1] 계급 아넬라인 20-11-18 0 703
20549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빠른속도로 성장시키고 있어요  계급 20-11-18 0 760
20548 간만에 훌라쳤는데 재밌군요. [1] 계급 패밀리컵 20-11-18 0 686
20547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보신분?  계급 ODO 20-11-18 0 1,039
20546 어크발할라 해보고있습니다  계급 쿨라드 20-11-17 0 683
20545 문자캡쳐) 자동차 다이렉트 할인  계급 사시미장군 20-11-17 0 1,009
20544 그랑사가 쇼케이스 봤는데 [1] 계급 아넬라인 20-11-17 0 761
20543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같이하실분?  계급 ODO 20-11-17 0 1,478
20541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후드쓰고...  계급 옴니시아 20-11-16 0 799
20540 이번에 공개된 그랑사가 쇼케이스 [1] 계급 님들점뭐먹 20-11-16 0 810
20539 블리치 만해의 길 기다리는중이예요. [1] 계급 트렌린 20-11-16 0 950
20538 이번에 헤이브로 올인원으로 바꿨는데..  계급 겜도링 20-11-16 0 1,201
20537 브이포 랜서 재미있네요. [1] 계급 트렌린 20-11-16 0 803
20536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출시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ㅎ  계급 ODO 20-11-14 0 823
20535 와치독 리전에 에이전트H가 ..ㅎ  계급 패밀리컵 20-11-13 0 782
20534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완전 꿀잼꿀잼~ [1] 계급 님들점뭐먹 20-11-13 0 1,016
20533 이사만루2020 두전드 박명환 나왔어요!! [1] 계급 겜도링 20-11-13 0 767
20532 검은사막 모바일 수라영상 [1] 계급 트렌린 20-11-13 0 1,189
20531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사전예약 하셨나요?  계급 ODO 20-11-13 0 2,142
20530 듀크 관련 질문드립니다 ㅠㅠ  계급 듀크390 20-11-12 0 642
20529 너무 급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ㅠㅠ  계급 듀크390 20-11-12 0 629
20528 리니지2 오자마자 블랙쿠폰 지원을..ㄷㄷ [1] 계급 아넬라인 20-11-12 0 841
20527 요새 홈플러스 마트에서도 알뜰폰 유심을 파네요  계급 네리모아 20-11-12 0 826
20526 훌라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계급 패밀리컵 20-11-12 0 790
20525 피부트러블 떄문에 화장품 바꿨어요.  계급 트렌린 20-11-12 0 1,065
20524 게이밍의자 바꿨어요  계급 아넬라인 20-11-11 0 876
20523 이사만루2020 업데이트가 다양하네요  계급 님들점뭐먹 20-11-11 0 748
20522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플레이 하고 있어요. [1] 계급 오늘뭐먹지 20-11-11 0 1,385
20521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가 뭘지 궁금하네요.  계급 만렙가드 20-11-11 0 924
20520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친구들이랑 하니까 재미가 더!  계급 ODO 20-11-11 0 876
20519 네바에 스토리도 괜찮은 것 같아요  [1] 계급 유키다요 20-11-11 0 815
20518 그랑사가 OST 노래듣고있어요 [1] 계급 트렌린 20-11-11 0 1,186
20517 사발이 ALT 300, MXU 500, TGB425 매물 구해봅니다.  계급 허스키랜드 20-11-10 0 643
20516 세나 타임원더러 숨겨진 이야기 클리어하러...  계급 옴니시아 20-11-10 0 869
20514 올인원 화장품 바꿨어요. [1] 계급 트렌린 20-11-10 0 1,376
20512 제닉스 마우스 할인하길래 보는데   계급 유키다요 20-11-09 0 923
20511 이사만루 2020 장성호? [1] 계급 오늘뭐먹지 20-11-09 0 3,189
20510 윈조이 하이로우 짜릿하네요. [1] 계급 패밀리컵 20-11-09 0 837
20509 알뜰폰 요새 이벤트 많이하네요  계급 네리모아 20-11-09 0 818
20508 카카오뱅크에서 5천원 주는 이벤트 바로 하세요  계급 tonyht 20-11-09 0 799
20507 타이어픽 추천인 이벤트 괜찮네요  계급 나가노메이 20-11-09 0 2,633
20506 최근 오픈한 세븐나이츠 타임원더러 괜찮네요.  계급 겜도링 20-11-08 0 889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주스피드파크 | F800gs | WAY | 600RR | SHOEI | MV 아구스타 | 결혼식 | 여성라이더 | 다이지로카토 | 파워라이더 | 투어 | 모터사이클 | 엔진 | 아름다운세상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