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삼국지 오리진 업데이트 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여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ODO
추천 : 0
등록일 : 2020-09-18
IP : 125.131.118.119

커뮤니티 - 내용


삼국지 오리진 1주년 업데이트 됬더라구요

실제 삼국지를 그대로 반영해서

삼국지 감성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서

삼국지오리진을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데

무과금으로도 하기 좋은거 같아요





1주년 업데이트로 서버통합이 순차적으로 진행이되고

서버쟁탈전이라는 컨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게되어서

얼른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신규 스킨으로 제갈량이랑 장수들이 나왔는데

간지 뿜뿜 합니다


 

 

 

댓글 - 리스트

 

 

2020.11.02 삼랑진교...

어제도 건넌 삼랑진교인데..오늘 또 건너게 됩니다.온로...

2020.11.01 낙동강을...

꽤나 흐리던 일요일..더 흐린 기운이 감돕니다...함께 달...

2020.10.30 BMW F700...

온로드존 창원알삼이(블루) 님께서 BMW F700GS 로 기변을...

10.29 밀양 드라이브....

바이크 사진은 마지막에 한장이지만 주제가 바이크 타고 ...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공략!  계급 ODO 20-11-24 0 477
중국의 5대 미녀 중의 서시  계급 아넬라인 20-11-27 0 252
일루전커넥트 콜라보 기대중이에요 ㅎㅎ  계급 20-11-30 0 226
20357 아스텔리아 로얄 이제 오픈인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3,859
20356 시노니스 낚시는 어룡이 갑이네요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3,762
20355 파판14 새싹으로 시작해도 좋을 듯  계급 만렙가드 20-09-22 0 4,685
20354 와 한정판 용병 탐난다..  계급 ODO 20-09-22 0 5,307
20353 r2m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해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2 0 3,512
20351 노트 20 자급제폰으로 질렀습니다.  계급 화난마네킹 20-09-21 0 4,661
20350 루나모바일 A급 펫 득..ㅎ [1] 계급 패밀리컵 20-09-21 0 3,990
20349 일루전 커넥트 스토리 너무 탄탄해서 꿀잼입니다.  [1] 계급 RTX3090 20-09-21 0 4,455
20348 아스텔리아 로얄도 오픈 일정 나왔네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3,097
20347 시노니스 이제 어느정도 덱은 안정기인듯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3,026
20346 R2M 자동사냥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20 0 2,547
20345 삼국지 오리진 업데이트 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여  계급 ODO 20-09-18 0 2,467
20344 케페우스m 업데이트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요!  계급 ODO 20-09-18 0 2,610
20343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 언제일까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18 0 2,423
20342 요새는 해외주식 1주 그냥 받을수도 있네요~  계급 tonyht 20-09-17 0 1,662
20341 파판14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17 0 2,134
20339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하다가 생각해보니 난생 처음있는 일이더라고요  계급 옴니시아 20-09-17 0 1,636
20338 에잇 퉤퉤 패나 보여주지...ㅋㅋㅋ [1] 계급 RTX3090 20-09-17 0 1,070
20337 요새 케페우스m 업뎃 무엇 ㅋㅋㅋ  계급 아랑이용 20-09-17 0 1,199
20336 시노니스 의외로 효율좋은 캐릭터  계급 나이팅게이 20-09-16 0 1,201
20335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계급 ODO 20-09-16 0 1,273
20334 v4 하려는 분들 지금이 딱 시기인듯?  계급 정신승리 20-09-16 0 1,267
20333 R2M 신서버 이벤트 괜찮네요 ㅋㅋㅋ [1] 계급 사쿠라여 20-09-16 0 1,204
20332 루나 모바일 내일이면 오픈! [2] 계급 아넬라인 20-09-16 0 1,252
20331 검은 사막 이벤트 클라스 지리네 ㅋㅋ  계급 겜도링 20-09-16 0 1,174
20330 가끔씩 로또 사는데   계급 쿨라드 20-09-16 0 1,525
20329 점심 먹자마자 이스토어 접속해야겠어요 [1] 계급 옴니시아 20-09-16 0 1,362
20327 슬롯 게임도 매력 있네요 ㅎㅎ  계급 ODO 20-09-16 0 1,689
20326 아스텔리아 로얄 cbt 해봤습니다 ㅎㅎ  계급 ODO 20-09-15 0 1,757
20325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에선 역시... [1] 계급 옴니시아 20-09-15 0 1,974
20324 스트레이트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1] 계급 ODO 20-09-15 0 1,974
20323 면역은 역시 장건강이죠!  계급 혜이니 20-09-15 0 1,891
20322 아스텔리아 로얄 CBT 소감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15 0 3,497
20321 파판14 칠흑 스토리 미는 즁!  계급 무협이즈백 20-09-14 0 3,306
20320 케페우스m 업데이트 기사 떴네요 [1] 계급 몰트 20-09-14 0 3,748
20319 아이들간식으로 사준척.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14 0 3,907
20318 R2m 오늘도 의뢰소 퀘스트로 시작! [1] 계급 정신승리 20-09-14 0 3,941
20317 주말동안 진짜 시노니스만 붙잡고 있...  계급 나이팅게이 20-09-14 0 4,361
20316 차량용인버터 다르다인버터 다르다충전기 품질보증2년 판매수리전문점  계급 그그 20-09-13 0 3,401
20315 간단하게 시간때우기엔 좋은것 같아요 이거.. [2] 계급 이시하 20-09-11 1 4,161
20314 일확천검 CBT 시작했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9-11 0 4,548
20313 R2m 사람 많다ㄷㄷ [1] 계급 정신승리 20-09-11 0 5,381
20312 카카오톡 임티 할인하네요 ㅎㅎ  계급 사쿠라여 20-09-11 0 6,005
20311 진정한 아다리ㅋㅋㅋㅋ  계급 커피주아 20-09-11 0 4,448
20310 아스텔리아 로얄 되게 많이 바뀌었네요!  계급 20-09-11 0 4,414
20309 삼국지오리진 드디어 능통 얻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9-11 0 4,118
20308 사이버매장에서 금액에 가운데 줄쳐져있는게 뭐에요??  계급 홍홍이 20-09-10 0 3,806
20307 R2M 업데이트와 신섭오픈 소식  계급 패밀리컵 20-09-09 0 5,074
20306 루나 모바일 50만 넘었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9-09 0 4,131
20305 간단하게 시간때울겸 하는건... [1] 계급 이시하 20-09-09 0 4,344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MV 아구스타 | 빅스샵 | 아름다운세상 | 바이크 | 다이지로카토 | SHOEI | 결혼식 | ONROADZONE | 600RR | 모터사이클 | R1200RT | 투어 | 레이스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