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여신의 키스 OVE 캐릭터 강화 팁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만렙가드
추천 : 0
등록일 : 2020-10-12
IP : 211.38.13.233

커뮤니티 - 내용


요즘 미소녀게임으로 여신의 키스 OVE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러다가 알게 된 게 몇가지 있던데

캐릭터가 4성이 되면 패시브가 열리면서

그 패시브를 통해서 캐릭터가 강화되는 편이죠.





숙소라는 시스템을 활용하는 것도 중요해요.

여기서 경험치랑 호감도를 동시에 올릴 수 있는데

본인의 원하는 캐릭터를 배치해서 하면 끝.

저의 경우 쓰지 않는 캐릭터를 배치해서

2군 육성 용도로 쓰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일반 스테이지 8-5구간까지 클리어하면

돌파라는 게 열리게 되요.

동일한 캐릭터를 넣어서 추가 능력치를 얻는 방식이죠.

대신 금화 소비가 상당히 드니까 되도록

많이 쓰는 캐릭터 위주로 하는 게 좋아요.


 

 

 

댓글 - 리스트

 

 

2020.12.15 바이크 ...

톡방에... 좌절의 메시지들이 올라 옵니다.D.I.Y 하다가 ...

2020.12.13 박진교건...

이제 무척이나 추워졌습니다.진짜 겨울 맞네요.아무튼......

2020.12.09 밀양 초...

시간이 나면 역시나 달려야죠.같이 달리실분이 계실까......

2020.12.06 남해투어!...

본격적인 겨울 시즌..!..역시 겨울 시즌은 조용 합니다....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열혈강호m 무림쟁패 새롭게 육성 중이에요 [1] 계급 21-01-21 0 235
라테일 길드 시스템 엎었다고 이벤트 엄청 하네요 ㅋㅋ  [1] 계급 삼각김밥 21-01-25 0 180
그랑사가 오늘 오픈했습니다 [1] 계급 챤미나 21-01-26 0 176
20364 사이닝니키 CBT 색다르네요!  계급 유오반 20-09-24 0 7,936
20363 동영상  계급 붕어 20-09-24 0 7,833
20362 에잇 불안했는데 역시 ㅠ [1] 계급 유오반 20-09-24 0 8,330
20361 뉴틴 홍삼진으로 추석선물 샀어요  계급 눈누난나 20-09-23 0 8,799
20360 게임박스 앱으로 즐겨본 미들어스 [1] 계급 무협이즈백 20-09-23 0 7,855
20358 크 컬렉션 또 완성하고 성장했습니다.  [1] 계급 유오반 20-09-23 0 7,559
20357 아스텔리아 로얄 이제 오픈인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7,363
20356 시노니스 낚시는 어룡이 갑이네요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7,315
20355 파판14 새싹으로 시작해도 좋을 듯  계급 만렙가드 20-09-22 0 8,503
20354 와 한정판 용병 탐난다..  계급 ODO 20-09-22 0 9,426
20353 r2m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해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2 0 6,638
20351 노트 20 자급제폰으로 질렀습니다.  계급 화난마네킹 20-09-21 0 8,266
20350 루나모바일 A급 펫 득..ㅎ [1] 계급 패밀리컵 20-09-21 0 6,916
20349 일루전 커넥트 스토리 너무 탄탄해서 꿀잼입니다.  [1] 계급 RTX3090 20-09-21 0 8,022
20348 아스텔리아 로얄도 오픈 일정 나왔네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5,901
20347 시노니스 이제 어느정도 덱은 안정기인듯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5,672
20346 R2M 자동사냥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20 0 4,751
20345 삼국지 오리진 업데이트 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여  계급 ODO 20-09-18 0 4,835
20344 케페우스m 업데이트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요!  계급 ODO 20-09-18 0 5,427
20343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 언제일까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18 0 5,167
20342 요새는 해외주식 1주 그냥 받을수도 있네요~  계급 tonyht 20-09-17 0 3,938
20341 파판14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17 0 4,237
20339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하다가 생각해보니 난생 처음있는 일이더라고요  계급 옴니시아 20-09-17 0 3,808
20338 에잇 퉤퉤 패나 보여주지...ㅋㅋㅋ [1] 계급 RTX3090 20-09-17 0 2,783
20337 요새 케페우스m 업뎃 무엇 ㅋㅋㅋ  계급 아랑이용 20-09-17 0 2,949
20336 시노니스 의외로 효율좋은 캐릭터  계급 나이팅게이 20-09-16 0 2,922
20335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계급 ODO 20-09-16 0 3,073
20334 v4 하려는 분들 지금이 딱 시기인듯?  계급 정신승리 20-09-16 0 3,060
20333 R2M 신서버 이벤트 괜찮네요 ㅋㅋㅋ [1] 계급 사쿠라여 20-09-16 0 3,015
20332 루나 모바일 내일이면 오픈! [2] 계급 아넬라인 20-09-16 0 3,065
20331 검은 사막 이벤트 클라스 지리네 ㅋㅋ  계급 겜도링 20-09-16 0 3,006
20330 가끔씩 로또 사는데   계급 쿨라드 20-09-16 0 3,495
20329 점심 먹자마자 이스토어 접속해야겠어요 [1] 계급 옴니시아 20-09-16 0 3,270
20327 슬롯 게임도 매력 있네요 ㅎㅎ  계급 ODO 20-09-16 0 3,784
20326 아스텔리아 로얄 cbt 해봤습니다 ㅎㅎ  계급 ODO 20-09-15 0 3,879
20325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에선 역시... [1] 계급 옴니시아 20-09-15 0 4,162
20324 스트레이트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1] 계급 ODO 20-09-15 0 4,256
20323 면역은 역시 장건강이죠!  계급 혜이니 20-09-15 0 4,161
20322 아스텔리아 로얄 CBT 소감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15 0 6,345
20321 파판14 칠흑 스토리 미는 즁!  계급 무협이즈백 20-09-14 0 6,134
20320 케페우스m 업데이트 기사 떴네요 [1] 계급 몰트 20-09-14 0 6,872
20319 아이들간식으로 사준척.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14 0 7,069
20318 R2m 오늘도 의뢰소 퀘스트로 시작! [1] 계급 정신승리 20-09-14 0 6,765
20317 주말동안 진짜 시노니스만 붙잡고 있...  계급 나이팅게이 20-09-14 0 7,463
20316 차량용인버터 다르다인버터 다르다충전기 품질보증2년 판매수리전문점  계급 그그 20-09-13 0 6,466
20315 간단하게 시간때우기엔 좋은것 같아요 이거.. [2] 계급 이시하 20-09-11 1 7,384
20314 일확천검 CBT 시작했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9-11 0 8,036
20313 R2m 사람 많다ㄷㄷ [1] 계급 정신승리 20-09-11 0 9,519
20312 카카오톡 임티 할인하네요 ㅎㅎ  계급 사쿠라여 20-09-11 0 10,510
20311 진정한 아다리ㅋㅋㅋㅋ  계급 커피주아 20-09-11 0 7,98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다이지로카토 | MV 아구스타 | F800gs | 레이스 | 무상점검 | 롯시 | 파주스피드파크 | 빅스샵 | 아름다운세상 | 결혼식 | BMW | WAY | 600RR | 페앙기인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