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카스온라인 이벤트도 빵빵하고 신규모드 재밌어요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페이페이
추천 : 0
등록일 : 2020-07-31
IP : 220.72.188.83

커뮤니티 - 내용


여름에는 역시 좀비물이라 생각해서

간만에 복귀한 카스온라인인데 마침 신규모드도 업데이트되고

기간제로 최고급 등급의 무기도 주더라구요.

저는 듀얼 베레타 건승링거라는 쌍권총을 받았는데

특수기술이 진짜 멋있기도 멋있고 광역딜이 쏠쏠해요.ㅎ


아무리 최고 등급의 무기를 들고 있어도

이번 신규 모드에선 좀비들이 S-VIRUS를 모아 특수 좀비로

변하여 강력한 기술을 쓰기 때문에 자칫 방심하면 한순간에 좀비가 되니 조심해야되요 .ㅋㅋ

반대로 인간도 S-VIRUS를 소모하여 잠시 좀비의 능력을 얻을 수 있기 떄문에

좀비능력을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면 되게 좋을듯..ㅎ



그나저나 저 뭐 맞았길래 이렇게 공중에 붕뜬거죠?

ㅋㅋㅋㅋㅋ 잠시 무중력 체험 했는데 꿀잼;



 

 

 

댓글 - 리스트

 

 

2020.11.02 삼랑진교...

어제도 건넌 삼랑진교인데..오늘 또 건너게 됩니다.온로...

2020.11.01 낙동강을...

꽤나 흐리던 일요일..더 흐린 기운이 감돕니다...함께 달...

2020.10.30 BMW F700...

온로드존 창원알삼이(블루) 님께서 BMW F700GS 로 기변을...

10.29 밀양 드라이브....

바이크 사진은 마지막에 한장이지만 주제가 바이크 타고 ...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대항해시대 오리진 2차 cbt 시작했네요. [2] 계급 겜도링 20-12-01 0 367
중국의 5대 미녀 중의 서시  계급 아넬라인 20-11-27 0 257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할때  계급 ODO 20-12-01 0 245
20261 자전거를 좋아하다보니 이것도 매주 챙겨보는데...  계급 옴니시아 20-09-02 0 1,304
20260 소울아크 뉴월드 리뷰  계급 패밀리컵 20-09-01 0 1,366
20259 R2M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계급 사쿠라여 20-09-01 0 1,183
20258 삼국지략 빡시게 달려보는중!  계급 아넬라인 20-09-01 0 1,213
20257 1주년 업데이트로 달라진 삼국지 오리진  계급 ODO 20-09-01 0 2,402
20256 시노니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혜자....  계급 나이팅게이 20-09-01 0 1,084
20255 올스타 슬롯 오늘 뭔가 느낌이 좋았는데...ㅋㅋㅋ  계급 몰트 20-08-31 0 1,357
20254 이런 이벤트 자주 했음 좋겠네요 ㅎㅎ  계급 ODO 20-08-31 0 1,244
20253 용평리조트 스카이워크 오픈 했네요  계급 임지룽 20-08-31 0 2,744
20252 삼국지전략 플레이 중인데 장수 배치 어떤가요?  계급 사쿠라여 20-08-31 0 1,130
20251 휴..이렇게 커피값이 ㅠㅠ 쥬륵  계급 ODO 20-08-31 0 1,800
20250 아스텔리아 로얄 해볼만한 RPG게임이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8-31 0 2,223
20249 나는 고수다 임티도 있네요!!  계급 겜도링 20-08-31 0 1,122
20248 윈조이포커에서 뉴포커를 플레이하는데...  계급 옴니시아 20-08-31 0 1,471
20247 시노니스 출시일 확정됐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8-31 0 1,004
20246 그랑삼국 일일던전 꿀 컨텐츠 아닌가요?  계급 헤르미온느 20-08-31 0 1,173
20245 R2m MMORPG는 역시 꾸준해야..  계급 실밥풀었다 20-08-31 0 1,099
20244 R2M 육성 쉽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8-29 0 1,328
20243 그랑삼국 신규 TVC 영상 보셨어요?  계급 패밀리컵 20-08-28 0 1,524
20242 r2m 확실히 육성이 어렵지 않아서  계급 헤르미온느 20-08-28 0 1,472
20241 아스텔리아 로얄 사전예약 시작했어요!  계급 ODO 20-08-28 0 1,716
20240 삼국지략에 취한다 [1] 계급 겜도링 20-08-28 0 1,418
20239 주말 버닝 타임 노려보려고요.  [1] 계급 실밥풀었다 20-08-28 0 2,102
20238 제발 무기!!!!!!!!!! [1] 계급 헥사메딘 20-08-27 0 1,606
20237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 하는데 가끔은... [1] 계급 옴니시아 20-08-27 0 1,371
20236 요즘 삼국지 전략 하는데  계급 겜도링 20-08-27 0 1,283
20235 위나라 불멸 다먹었습니다 ㅋ [1] 계급 쿨라드 20-08-27 0 1,355
20234 3주년을 맞이한 무협게임이 있다? 삐숑빠숑 [1] 계급 사쿠라여 20-08-27 0 1,905
20233 소울아크 뉴월드 오픈해서 바로 플레이!! [1] 계급 겜도링 20-08-27 0 1,430
20232 올스타포커로 간만에 포커 하니까 재미있네요  계급 슬기로운 20-08-27 0 1,546
20231 아쉽게 꽝 ㅠ  계급 20-08-27 0 1,076
20230 엑사 레이드 쉽게 클리어하려면  계급 ODO 20-08-27 0 1,015
20229 역시 삼국지는 장수들이 짱짱해야죠  계급 ODO 20-08-27 0 1,168
20228 진삼국대전2 군주들도 5성무장이 될 수 있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8-27 0 1,524
20227 탐색벽하도도 재밌네요.   계급 헥사메딘 20-08-26 0 1,030
20225 삼국지략 핵꿀잼입니다 [1] 계급 사쿠라여 20-08-26 0 994
20224 이제 행복 쿠키런 합니다 ㅠㅠ  계급 겜도링 20-08-26 0 1,056
20223 가슴이 웅장해지는 군머티콘  계급 패밀리컵 20-08-26 0 1,057
20222 영어 100배 빠름~, 각종질병 쉽게치료~  계급 자연요법 20-08-26 0 902
20221 크..진삼국대전2 군주 레벨 쭉쭉 올라간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8-25 0 1,069
20220 그랑삼국 군 진영 좋아요  계급 헤르미온느 20-08-25 0 1,007
20219 클랜즈 3주년 업뎃 으로 시작했습니다.   계급 헥사메딘 20-08-25 0 1,518
20218 R2M 존버하길 잘했네요 ㅠㅠ  계급 겜도링 20-08-25 0 985
20217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 추억의 온라인게임들  계급 아넬라인 20-08-25 0 2,341
20216 날개도 달고 용도 잡고 ㅎㅎ  계급 20-08-25 0 2,384
20215 시노니스의 시리리가 메인 히로인이더군요  계급 ODO 20-08-25 0 938
20214 킹오브 아발론 이벤트보고 복귀합니다ㅋㅋㅋ  계급 몰트 20-08-25 0 1,047
20213 이세돌이 홍보했던 삼국지전략 후기 [1] 계급 겜도링 20-08-25 0 927
20212 하이퍼 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방송 재밌더라고요 [1] 계급 꼬북꼬북 20-08-25 0 937
20211 골드바 주인공은 제가...ㅋㅋ [1] 계급 접이식약통 20-08-25 0 934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여성라이더 | 파주스피드파크 | 다이지로카토 | 이지혜 | F800gs | 파워라이더 | 투어 | 무상점검 | 빅스샵 | R1200RT | R1250GS | 레이스 | MV 아구스타 | 결혼식 | BMW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