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요새 케페우스m 업뎃 무엇 ㅋㅋㅋ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아랑이용
추천 : 0
등록일 : 2020-09-17
IP : 121.129.21.223

커뮤니티 - 내용

오늘 마스터 쟁탈전이라고

각 직업 최고를 가리는 토너먼트가 업뎃됐네요

직업별 랭킹 8위 들이 1대1로 붙어서 우승자 가리는건데

이벤트 보상도 많이 있고

우승하면 그 직업 최고라는 뜻이니깐 기분 엄청 좋겠네요

금요일 날 대진 나온다던데 누가 우승할지 ㅋㅋㅋ

우승자 나오면 그 분 스킬 좀 보고 따라 찍어야겠습니다.


저는 최근에 복귀해서 일단 레벨업 열심히 하는 중 ㅎㅎㅎ

60 만렙시절까지 했었는데 지금은 80렙까지던데

빨리 퀘깨고 모험좀 해서 만렙 찍어야겠습니다.



 

 

 

댓글 - 리스트

 

 

2020.11.08 갑자기 ...

일요일.. 달려야죠오늘도 파티원이 조촐 합니다.온로드존...

2020.11.06 밀양 상...

오늘은 혼자 달려 봅니다.그냥 갑자기 밀양 상동터널이 ...

2020.11.05 아프릴리...

가을이 점점 깊어가네요가을을 느끼고 싶어서 나갑니다....

2020.11.02 삼랑진교...

어제도 건넌 삼랑진교인데..오늘 또 건너게 됩니다.온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대항해시대 오리진 2차 cbt 시작했네요. [2] 계급 겜도링 20-12-01 0 394
올해 끝나기전에 AK프라자 분당점 가야겠네요.  계급 겜도링 20-12-03 0 281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할때  계급 ODO 20-12-01 0 264
20225 삼국지략 핵꿀잼입니다 [1] 계급 사쿠라여 20-08-26 0 1,015
20224 이제 행복 쿠키런 합니다 ㅠㅠ  계급 겜도링 20-08-26 0 1,079
20223 가슴이 웅장해지는 군머티콘  계급 패밀리컵 20-08-26 0 1,081
20222 영어 100배 빠름~, 각종질병 쉽게치료~  계급 자연요법 20-08-26 0 928
20221 크..진삼국대전2 군주 레벨 쭉쭉 올라간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8-25 0 1,091
20220 그랑삼국 군 진영 좋아요  계급 헤르미온느 20-08-25 0 1,036
20219 클랜즈 3주년 업뎃 으로 시작했습니다.   계급 헥사메딘 20-08-25 0 1,558
20218 R2M 존버하길 잘했네요 ㅠㅠ  계급 겜도링 20-08-25 0 1,007
20217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 추억의 온라인게임들  계급 아넬라인 20-08-25 0 2,393
20216 날개도 달고 용도 잡고 ㅎㅎ  계급 20-08-25 0 2,424
20215 시노니스의 시리리가 메인 히로인이더군요  계급 ODO 20-08-25 0 954
20214 킹오브 아발론 이벤트보고 복귀합니다ㅋㅋㅋ  계급 몰트 20-08-25 0 1,067
20213 이세돌이 홍보했던 삼국지전략 후기 [1] 계급 겜도링 20-08-25 0 943
20212 하이퍼 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방송 재밌더라고요 [1] 계급 꼬북꼬북 20-08-25 0 964
20211 골드바 주인공은 제가...ㅋㅋ [1] 계급 접이식약통 20-08-25 0 950
20210 그랑삼국 쿠폰입력해서 장수등용 진행시켜  계급 패밀리컵 20-08-24 0 1,304
20209 더 크게 키우고 싶은 욕심이..!  계급 ODO 20-08-24 0 2,036
20208 삼국지략 신섭 이벤트 좋은데요? [1] 계급 아넬라인 20-08-24 0 1,259
20207 아니 무협게임이 3주년이나? [1] 계급 사쿠라여 20-08-24 0 1,506
20206 이번 신규 이벤트 보셨어요?  계급 ODO 20-08-24 0 1,036
20205 갤럭시 스토어 이번엔 쿠키런:오븐브레이크랑 콜라보 진행! [1] 계급 접이식약통 20-08-24 0 1,746
20204 윈조이포커 뉴포커 1대1 진행하는데...  계급 옴니시아 20-08-24 0 1,634
20203 판매완료된거 삭제는 어떻게 합니까?  계급 실험인 20-08-22 0 4,014
20202 시노니스 웹툰 2화도 재밌네요ㅋㅋ  계급 나이팅게이 20-08-21 0 4,401
20201 진삼국대전2 영지 활용법  계급 만렙가드 20-08-21 0 4,835
20200 하이퍼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계급 꼬북꼬북 20-08-21 0 4,039
20199 이터널소드m 육성 쉬운 듯  계급 녹차라떼 20-08-21 0 4,161
20198 R2M 캐릭터 다들 정하셨나요? [1] 계급 아넬라인 20-08-21 0 4,115
20197 클랜즈 독특한 전투방식이 딱 취향저격  계급 접이식약통 20-08-21 0 5,212
20196 삼국지전략 새로운 홍보영상 공개 [1] 계급 사쿠라여 20-08-21 0 3,735
20195 그랑삼국 불멸무장 잘 나와요  계급 미숫가루라떼 20-08-21 0 5,078
20193 올해도 재수생이 강세일듯한데..  계급 바이크는고... 20-08-21 0 3,284
20192 실비 존예 ㅜㅜㅜ  계급 동이동동 20-08-21 0 5,305
20191 삼국지오리진이 벌써 1주년을 맞이했네요  계급 20-08-20 0 6,022
20190 전동킥보드 탐난다..  계급 ODO 20-08-20 0 5,877
20189 하이퍼 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선발전 [1] 계급 아넬라인 20-08-20 0 6,099
20188 킹오브아발론 업데이트때문에 시작했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8-20 0 5,146
20187 파판 하면서 즐거운점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8-20 0 6,232
20186 어짜피 주말에 할것도 없었는데... [1] 계급 이시하 20-08-20 0 5,822
20185 엑사의 다양한 빌드업 방법  계급 ODO 20-08-20 0 5,807
20184 윈조이포털 뉴포커 플레이할 때 처음이 중요하건 맞죠 [1] 계급 옴니시아 20-08-20 0 5,747
20183 친구한테 소환당했네요 ㅋㅋㅋ  계급 ODO 20-08-19 0 6,460
20182 빛베리 코스프레 모음  계급 아넬라인 20-08-19 0 25,186
20181 하이퍼 스케이프 세력전 플레이해봤거든요  계급 옴니시아 20-08-19 0 7,453
20180 이제 진짜 장수 키우는 맛 나겠네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20-08-19 0 6,125
20179 r2m 사전 예약했습니다  계급 미숫가루라떼 20-08-19 0 5,213
20178 클랜즈 비제이들이 스트리밍도 한다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8-19 0 5,912
20177 삼국지: 략 뉴비 분들 많이 유입 되겠어요  계급 라벤더오일 20-08-19 0 6,012
20176 하이퍼 스케이프 대회 응원해용 [1] 계급 패밀리컵 20-08-19 0 5,341
20174 스테리테일 재미있게 하고있는데요 [1] 계급 사쿠라여 20-08-19 0 7,305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r1100s | 600RR | 무상점검 | 파워라이더 | 빅스샵 | MV 아구스타 | 이지혜 | ONROADZONE | 파주스피드파크 | 롯시 | 아름다운세상 | 다이지로카토 | R1250GS | 여성라이더 | BMW | 레이스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