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스트레이트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ODO
추천 : 0
등록일 : 2020-09-15
IP : 125.131.118.119

커뮤니티 - 내용


올스타포커 친구모드를 통해서 친구랑

같이하고 있는데 하도 저를 가볍게

이겨줄 수 있다고 난리를 치길래

이번에 코를 눌러주려고 친구모드 들어왔네요





처음에 패가 6,2 투페어가 끝이고

상대방이 플러쉬의 위험이 있어서

되게 긴장을 많이했지만

마지막 히든카드에 5가 들어오면서

스트레이트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이때의 쾌감이 진짜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댓글 - 리스트

 

 

2019.10.05 RT 3대의...

토요일. 간단히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일단 모여야죠...

2019.10.04 밀양 강...

금요일 낮 뜬금없이 바리라니요.그런데 이미들 밀양에 도...

2019.10.02 태풍 미...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이미 많은 폭우를 ...

2019.09.30 아프릴리...

바쁜 일들좀 마무리하고 ...오늘 온로드존 창원 2종소형...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벨기에 감독으로 취임했습니다 [1] 계급 고양이란성... 20-10-22 0 588
타이어 교체할때가 됬는데..  계급 겜도링 20-10-21 0 357
두치와뿌꾸도 피파21 시작했네요 ㅋㅋㅋㅋ  계급 배고파요헝헝 20-10-21 0 217
20459 피파 21로 감스트&동수칸&두치와뿌구가 모이는 날도..?  계급 겜도링 20-10-23 0 12
20458 타이어 추천 부탁드려요  계급 아크키움 20-10-23 0 10
20457 리니지2 업데이트 기대되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10-23 0 14
20455 벨기에 감독으로 취임했습니다 [1] 계급 고양이란성... 20-10-22 0 588
20454 라이즈 오브 킹덤즈 원정도 필수더라고요 [1] 계급 쑥개떡 20-10-22 0 140
20453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에서 좀 더 신중할껄... [1] 계급 옴니시아 20-10-22 0 119
20452 여신의 키스 OVE 오브 활용하는 방법 [1] 계급 만렙가드 20-10-22 0 146
20451 타이어 교체할때가 됬는데..  계급 겜도링 20-10-21 0 357
20450 홈플러스에서 알뜰폰 유심도 파네요  계급 네리모아 20-10-21 0 112
20449 두치와뿌꾸도 피파21 시작했네요 ㅋㅋㅋㅋ  계급 배고파요헝헝 20-10-21 0 217
20448 최현우 너무 귀엽ㅋㅋㅋ  계급 ODO 20-10-21 0 147
20447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시작 했어요 ㅎㅎ  계급 ODO 20-10-21 0 134
20446 확실히 로우바둑이는 [1] 계급 쿨라드 20-10-20 0 198
20445 라이즈오브킹덤즈 하시는분? [1] 계급 패밀리컵 20-10-20 0 157
20444 이럴땐 어떤걸 버려야하나... [1] 계급 이시하 20-10-20 0 164
20443 피파21 하고 있어요  계급 축신지예흐 20-10-20 0 216
20442 전략게임도 재밌네요!  계급 ODO 20-10-20 0 135
20441 이번 그랑삼국 러블리즈 앨범은 제껍니다.  계급 겜도링 20-10-19 0 142
20440 일루전커넥트 대회 드디어 내일이네요!!  계급 20-10-16 0 176
20439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런칭 얼마 안남았어요!  계급 ODO 20-10-16 0 606
20438 여신의 키스 OVE 오브 스토리 재밌다  계급 만렙가드 20-10-16 0 191
20437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를 플레이해봤는데... [1] 계급 옴니시아 20-10-16 0 174
20436 요즘 피파21 하면서 힐링중입니다  계급 축신지예흐 20-10-16 0 246
20435 라오킹 새로운 kvk 시나리오 나왔다는데  계급 사쿠라여 20-10-16 0 194
20434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가 확실히 싸긴 하네요  계급 네리모아 20-10-15 0 414
20433 혹시 여기에 타이어픽 써보신분?  계급 패밀리컵 20-10-15 0 268
20432 세븐하츠 런칭했어요! [1] 계급 ODO 20-10-15 0 174
20431 리니지2 이번에 업데이트 기대돼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10-15 0 213
20430 라오킹 전설 사령관부터 퍼주네요ㄷㄷ  계급 아넬라인 20-10-15 0 167
20429 그랑삼국 10월 업데이트 예정 이야기가 나왔는데... [1] 계급 옴니시아 20-10-15 0 185
20428 썸머코드 PV영상 보는데 미쳤네요 미쳤어..  계급 나이팅게이 20-10-15 0 221
20427 요즘 라오킹 하는데 재미있네요 ㅋㅋㅋㅋ [1] 계급 사쿠라여 20-10-14 0 331
20426 여신의 키스 O.V.E 소피아 뽑았는데 [1] 계급 나이팅게이 20-10-14 0 202
20425 그랑삼국에 초선 등장!?  계급 아넬라인 20-10-13 0 169
20424 라오킹 모델 반가운 얼굴인데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10-13 0 202
20423 다모음 3000 포인트 충전 이벤트 개꿀 [1] 계급 ODO 20-10-13 0 190
20422 OK캐쉬백 어플 착하다 착해! [1] 계급 유오반 20-10-13 0 197
20421 미국주식 1주 공짜로 받았어요ㅋㅋㅋ  계급 tonyht 20-10-13 0 155
20420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자수 150만 돌파했습니다  계급 ODO 20-10-13 0 304
20419 한게임포커 자주 치는데 ㅎㅎ [1] 계급 쿨라드 20-10-12 0 383
20418 라오킹도 꽤 오래됐는데 [1] 계급 아넬라인 20-10-12 0 217
20417 여신의 키스 OVE 캐릭터 강화 팁  계급 만렙가드 20-10-12 0 492
20416 아스텔리아 로얄 뒤로 갈수록 흥미진진 [1] 계급 나이팅게이 20-10-12 0 185
20415 명일방주 복귀했습니다.ㅎ  계급 패밀리컵 20-10-08 0 205
20414 확실히 일반 통신사 요금제가 비싸긴 한거같아요  계급 네리모아 20-10-08 0 381
20413 윈조이포털의 7포커에서 조커는 진짜 조커가 되거든요 [1] 계급 옴니시아 20-10-08 0 226
20412 라오킹 KVK 다음주에 시작합니다 [1] 계급 아넬라인 20-10-08 0 205
20411 삼국지난무 파이널 테스트 내일 시작이네요  계급 슬기로운 20-10-07 0 349
20410 이제 슬슬 파티사냥 해야겠네요  계급 20-10-07 0 237
20409 리미즈가 진짜 좋습니다 [1] 계급 ODO 20-10-07 0 56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R1250GS | 여성라이더 | r1100s | 다이지로카토 | 무상점검 | PowerRider | 페앙기인 | WAY | 이지혜 | 빅스샵 | 바이크 | 다이지로카토 | BMW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