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나이팅게이
추천 : 0
등록일 : 2020-09-09
IP : 175.194.55.125

커뮤니티 - 내용



CBT 이제 하루 남았는데 클래스 뭐할지 고민되네요

메이지 아님 아처 둘 중 하나 하려고 하는데

일단 CBT에서 메이지해보고 결정을 해야하나..

어쨌든 9월 10일부터 CBT시작인데 어떨려나 기대되긴 하네요ㅋㅋ


북미섭 영상만 봐도 게임은 나름 괜찮은 것 같고

기존에 국내 아스텔리아 서비스할때도 게임성에 대한 평가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뭐 더 개선되서 나오는데다가

이번에는 넥슨 서비스도 아니니 운영면에서도 나름 괜찮지 않을까...


뭣보다 정통MMORPG는 커녕 국내에서 PC 온라인MMORPG는 찾아볼수도 없을 정도고

모바일만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이니 간만에 나오는 온라인에 정통MMORPG가 더 반가울수밖에...ㅎ




CBT는 사전예약 참여하면 자동으로 신청되고 당첨도 아니고 100프로 다 참여할 수 있는 것 같으니까

MMORPG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사전예약 미리미리 해두시는게 좋겠네요.

노트북이나 마우스패드같은 경품 말고도 3성 아스텔이랑 전설장신구 기타 등등

인게임 보상도 준다고 하는데 이건 정식런칭때 주는거긴 하지만 사전예약이 22일까지인걸 감안하면

아마 cbt 끝나고 곧 출시할 삘이라 미리미리 해두시는 편이 좋음ㅎ


 

 

 

댓글 - 리스트

 

 

2019.10.05 RT 3대의...

토요일. 간단히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일단 모여야죠...

2019.10.04 밀양 강...

금요일 낮 뜬금없이 바리라니요.그런데 이미들 밀양에 도...

2019.10.02 태풍 미...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이미 많은 폭우를 ...

2019.09.30 아프릴리...

바쁜 일들좀 마무리하고 ...오늘 온로드존 창원 2종소형...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나혼산 장도연 명장면 [1] 계급 쑥개떡 20-10-26 0 1,064
벨기에 감독으로 취임했습니다 [1] 계급 고양이란성... 20-10-22 0 692
타이어 교체할때가 됬는데..  계급 겜도링 20-10-21 0 414
20313 R2m 사람 많다ㄷㄷ [1] 계급 정신승리 20-09-11 0 2,430
20312 카카오톡 임티 할인하네요 ㅎㅎ  계급 사쿠라여 20-09-11 0 2,696
20311 진정한 아다리ㅋㅋㅋㅋ  계급 커피주아 20-09-11 0 2,158
20310 아스텔리아 로얄 되게 많이 바뀌었네요!  계급 20-09-11 0 2,156
20309 삼국지오리진 드디어 능통 얻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9-11 0 1,874
20308 사이버매장에서 금액에 가운데 줄쳐져있는게 뭐에요??  계급 홍홍이 20-09-10 0 1,690
20307 R2M 업데이트와 신섭오픈 소식  계급 패밀리컵 20-09-09 0 2,094
20306 루나 모바일 50만 넘었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9-09 0 1,875
20305 간단하게 시간때울겸 하는건... [1] 계급 이시하 20-09-09 0 1,880
20304 시노니스 어제 런칭해서 하고 있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1,988
20303 이번 어피치 넘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9-09 0 1,987
2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아 고맙다.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1,756
20301 검사모 무라카에서 시작!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1,805
20300 아스텔리아 로얄 드디어 내일 cbt네요!  계급 ODO 20-09-09 0 1,759
20299 페이코인 등록하고 문상 받기!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9 5 3,574
20298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1,992
20297 시노니스 런칭 플레이 후기!  계급 20-09-08 0 1,797
20296 R2M 던전에 넣어두는게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08 0 1,782
20295 케페우스m 이번 업데이트 좋네요 ㅎㅎ  계급 ODO 20-09-08 0 3,262
20294 삼국지략 계책 학습으로 스펙업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9-08 0 3,401
20293 바람의 나라 연 플레이하는 유저인데 [1] 계급 사쿠라여 20-09-08 0 1,845
20292 올스타슬롯하면서 잭팟이 터졌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9-08 0 3,448
20291 탄성 플레이해보신분?  계급 ODO 20-09-08 0 3,428
20290 문상으로 네이버페이 복합결제 가능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7 0 1,816
20289 소울아크 뉴월드 옥정진인은 역시!  계급 겜도링 20-09-07 0 1,728
20288 루나모바일 9월17일 정식 오픈  계급 겜도링 20-09-07 0 2,117
20287 시노니스 드디어 내일이면 나오네요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7 0 1,736
20286 파판14 신규 아만족 탈 것 얻고 싶워요.  계급 무협이즈백 20-09-07 0 1,709
20285 R2m 제작 시스템 꿀잼~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7 0 1,833
20284 아스텔리아 로얄 그래픽 환상적이다  계급 만렙가드 20-09-07 0 2,156
20283 R2M 열심히 육성 하는중입니다  계급 사쿠라여 20-09-06 0 2,151
20282 게임에 이덕화선생님을 볼 줄은..ㅋ  계급 패밀리컵 20-09-04 0 2,040
20281 R2M 상급 서번트 뽑았습니다!  계급 겜도링 20-09-04 0 2,220
20280 소울아크 뉴월드 코스프레  계급 아넬라인 20-09-04 0 4,723
20279 pvp 보니까 끌린다..  계급 20-09-04 0 2,375
20278 NPC 호감도 올리는 중입니다  계급 ODO 20-09-04 0 2,258
20277 삼국지략 편성을 잘못한거였어... [1] 계급 이시하 20-09-04 0 1,859
20276 예전에 웹툰본거 생각나요 ㅋ  계급 쿨라드 20-09-04 0 2,984
20275 허허 히든에 나와 주지...ㅠ.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4 0 1,953
20274 시노니스 OST를 라온이 불렀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03 0 2,161
20273 소울아크 뉴비이신분들 팁드려용  계급 패밀리컵 20-09-03 0 1,910
20272 신의정복 헬레네 존예..  계급 아넬라인 20-09-03 0 971
20271 탄성이라고 새로운게임 시작했어요ㅋㅋㅋ  계급 몰트 20-09-03 0 1,428
20270 루나온라인 사전예약하네요 [1] 계급 사쿠라여 20-09-03 0 717
20269 삼국지 전략은 병력 포진하는 맛이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3 0 700
20268 으어 친구놈한테 엄청 잃었네요  계급 ODO 20-09-03 0 1,758
20267 요번 아스텔리아 로얄이 기대되는 이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2 0 744
20265 삼국지략 저녁에 국가전...  계급 이시하 20-09-02 0 734
20264 와 찐탱고수신가?;  계급 실밥풀었다 20-09-02 0 627
20263 카카오톡 임티 자주 구매하시는분?  계급 패밀리컵 20-09-02 0 74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롯시 | 무상점검 | 결혼식 | PowerRider | 파워라이더 | 이지혜 | R1250GS | 여성라이더 | 모터사이클 | 아름다운세상 | ONROADZONE | 모토쿼드 | F800gs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