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브롤 챔피언쉽 첫경험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슈슝슈슝
추천 : 0
등록일 : 2020-01-12
IP : 218.147.231.54

커뮤니티 - 내용


1월 11일 오후 5시부터 브롤스타즈 챔피언십이 시작. 

6시부터 집들이가 있었지만

브롤 시작하고 처음 경험하는 챔피언십인지라 꼭 하고 싶었지요

룰도 배울생각 안하고 일단 기다리고 있었는데


챔피언십은 스테이지1 (이번에는 젬그랩)부터 시작해서

3승을 하여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룰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총 5개의 스테이지에서 15승을 달성하여야 하는데

챔피언십 진행도중 3패를 하게 되면 바로 탈락됩니당 어마무시한 룰이죠라 ^~^





아무고토 모른채 1스테이지 도전. 브린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애초에 안걸었고

스타포인트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행-복이 되겠습니다




내 1픽 브롤러는 틱

젬그랩에서는 보석으로의 접근을 원청 봉쇄할 수 있는 브롤러기도 하고 이번 젬그랩은 벽과 부쉬가 많아

틱이 얻는 이득이 어마어마하게 많을거란 생각이 일단 들었거덩여




나머지 우리팀은 팸과 불 (친구 없어서 랜덤매칭)

근-중-장 조합이 조았다고 매칭부터 생각 시작부터 틱의 폭탄과 팸의 맷집으로 앞에서 버텨주고

불이 깔짝깔짝 양 사이드에서 견제해주니 원사이드하게 경기가 흘러나갔네요




그런것도 잠시 팸과 불의 이동 동선이 꼬이고 겹치는 일이 자주 발생




상대방 제시의 공격에 1타 2피로 계속 맞는 일이 발생하고




우리팀 팸을 시작으로 팸과 불님이 계속해서 상대방 공격에 다이다이 하는 일이 번번히 발생





결국에는 라인이 본진까지 밀리게 되는 불상사가 이어지고





라인을 올릴겨고 아무리 애를 써보지만 상대방에는 제시와 페니의 포탑들이 지키고 있어서 쉽지가 않음을

느꼈습니다





포탑들 없앨려고 열심히 폭탄을 던져봤지만





결국엔 5-10으로 게임 종료






1패를 쌓고 말았네욬ㅋㅋㅋㅋㅋㅋ



아흐.... 이번 챔피언십은 오늘 오후 5시까지니까....... 브롤하셨던 분덜

챔피언십 한번씩 참가해 보십셔 ㅠㅠ 아쉬운 경기였네요 첫경기는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드라마 속 최악의 악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6 0 1,834
얼굴천재 아이린.JPG [4]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555
천령 여름 축제??  계급 페어리시길 20-07-06 0 272
19953 GOG 우리 한테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해서..  계급 이시하 20-07-09 0 3
19952 그랑삼국 덱 고민 많으실 듯  계급 스윙베이비 20-07-09 0 5
19951 유비포워드전에 미드나잇 부스터 보면 되겠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9 0 8
19950 히어로볼z 장비 뽑기 엄청 쉽네요ㅋㅋ  계급 아넬라인 20-07-08 0 116
19949 유비포워드 경품도 주네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8 0 112
19948 엑사 퀄리티 대박인듯...  계급 몰트 20-07-08 0 122
19947 엘리온 서포터즈 당첨되면 좋겠네요!! [2] 계급 겜도링 20-07-08 0 112
19946 시노니스 정식판이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7-08 0 150
19945 마구마구 2020 지금 시작하면 개꿀인듯 [1] 계급 겜도링 20-07-08 0 106
19944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소식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8 0 124
19943 천무 ㄹㅇ 혜자게임인듯..? [1] 계급 몰트 20-07-07 0 163
19942 유비포워드 중계 꼭 봐야겠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7-07 0 139
19941 와 이건 또 왠 반전이냐...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7 0 171
19940 드라마 속 최악의 악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6 0 1,834
19939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도전과제 소소한 팁 [2] 계급 만렙가드 20-07-06 0 156
19938 7월 13일에 유비소프트 디지털 컨퍼런스 하는듯? [1] 계급 겜도링 20-07-06 0 111
19937 천령 여름 축제??  계급 페어리시길 20-07-06 0 272
19936 GOG 스킬 순서 조합  계급 아넬라인 20-07-06 0 129
19935 그랑삼국 7일간 접속하면 보상 엄청 줘요  계급 플라워샤워 20-07-06 0 122
19934 GOG 캐릭터별 애니메이션이라니...  계급 옴니시아 20-07-03 0 115
19933 히어로볼Z 런칭 후기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33
19932 얼굴천재 아이린.JPG [4]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555
19931 랜덤다이스 크루전 업데이트!! [1] 계급 탱베인 20-07-03 0 258
19930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대너리스 보물상자 받으세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3 0 131
19929 관도삼국지 진용이라는 것도 있어요  계급 몽환의숲 20-07-03 0 109
19928 어드벤처RPG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해요 [1] 계급 아넬라인 20-07-03 0 142
19927 크 그래 이갬성이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3 0 147
19926 버서스 렐름워 스킨 생겼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2 0 132
19925 그래 쫌만 더 기다리자...  계급 라이타없다 20-07-02 0 150
19924 물하면 떠오르는 포세이돈  계급 아넬라인 20-07-02 0 136
19923 엑사 컨텐츠들 기대되네요  계급 몰트 20-07-02 0 153
19922 그랑삼국 조각 활용 꼭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7-02 0 115
19921 근무하다 부모님 생각나서 선물드렷어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7-02 0 139
19920 내일이면 천무 런칭하네요 [1] 계급 몰트 20-07-02 0 236
19919 조현 이런게 진탱 웃음이지 ㅋㅋ [1] 계급 이시하 20-07-01 0 230
19918 안녕하세요  계급 fldh 20-07-01 0 12
19917 GOG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계급 아넬라인 20-07-01 0 146
19916 바람의 나라 연 내일 정식 런칭 일정 나오는 건가요? [1] 계급 계란말이 20-07-01 0 136
19915 가디언 테일즈 기대 중이에요  계급 몽환의숲 20-07-01 0 138
19914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빨리 오픈되길 바래요 [2] 계급 만렙가드 20-07-01 0 157
19913 히어로볼z는 솔직히 개인취향이긴한데... [1] 계급 옴니시아 20-06-30 0 126
19912 클래시붐 뭔가 나랑 잘맞는다?  계급 겜도링 20-06-30 0 115
19911 관도 삼국지 오늘 정식 런칭해서 하는 중이에요  계급 나비무덤 20-06-30 0 125
19910 청마 신규 스킬 또 배웠음니다 [1] 계급 무협이즈백 20-06-30 0 379
19909 루시퍼 얻고 나서 공격은 문제가 없었는데... [1] 계급 이시하 20-06-30 0 127
19908 서윤 너무 귀엽네ㅋㅋㅋ  계급 라이타없다 20-06-30 0 277
19907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곧 100만이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6-30 0 127
19906 이스턴판타지 천무 어떤 게임일지 기대돠네요. [2] 계급 만렙가드 20-06-30 0 416
19904 예상도 못했다..진짜;;  계급 라이타없다 20-06-30 0 151
19903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100만 돌파!  계급 이시하 20-06-29 0 125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모토쿼드 | 투어 | F800gs | 아름다운세상 | WAY | 모터사이클 | 파워라이더 | BMW | 이지혜 | 페앙기인 | 600RR | 롯시 | 다이지로카토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