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V4 이벤트 길드던전 등장!!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베르베르
추천 : 0
등록일 : 2020-01-08
IP : 220.72.188.75

커뮤니티 - 내용


요새 레벨업도 할겸 장비 파밍도 할겸

열심히 루나트라 돌고 있는데

신박한 업데이트 하나 진행해줬네여 V4에서 ㅋㅋㅋ

지난번 개발자 노트보고 그것도 죄다 기대중인데 ㅠㅠ




길드 이벤트 던전으로 디눅스와 바쿤이

추가되었습니다 ㅎㅎ 길드 주화에 추가로 

바쿤, 디눅스 토벌상자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꼭참여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로드오브드래곤 플레이 후기! [1] 계급 서큐빠스 20-01-13 0 2,075
R5 기대 중입니다 [1] 계급 ODO 20-01-16 0 440
천애명월도 신규서버 잠룡에서 플레이!!  계급 비가내려오... 20-01-16 0 303
19013 시논 도전해봅니다!  계급 ODO 20-01-17 0 12
19012 딜러 없는 중고차 거래 리본카  계급 곰동 20-01-17 0 15
19011 라테일 이번 이벤트 정말 맘에 듭니다 ㅋㅋ  계급 크햐 20-01-17 0 9
19010 옛날에 중국 드라마 대송소년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계급 빠라빠라뿜 20-01-17 0 8
19009 테라클래식 이벤트가 아주 복귀하라고 말하네여 ㅋㅋ  계급 호놀날라 20-01-17 0 12
19008 엔포커에서도 홀덤을 즐길 수 있겠군요,  계급 만렙가드 20-01-17 0 15
19007 다크에덴M 다시 하고 있어요. [1] 계급 빈츠 20-01-17 0 14
19006 레이드는 거너죠  계급 ODO 20-01-17 0 14
19005 김유정 효과인가.... AFK아레나 50만명 돌파! [1] 계급 이시하 20-01-17 0 12
19004 V4 복주머니 모으러 ㄱㄱㄱ!! [1] 계급 비가내려오... 20-01-16 0 143
19003 디진다 돈까스 도전..!  계급 toy310 20-01-16 0 14
19002 천애명월도 신규서버 잠룡에서 플레이!!  계급 비가내려오... 20-01-16 0 303
19001 R5 기대 중입니다 [1] 계급 ODO 20-01-16 0 440
19000 국회 국민동의청원 참여글 리트윗합니다.  계급 마라톤맨 20-01-16 0 13
18999 진짜 맞고 잘하는 사람들은 티가 나네요  계급 나는달린다 20-01-16 0 126
18998 혹시 첫차어플로 사용하신 분 계신가요?  계급 만렙가드 20-01-16 0 157
18997 지금 다크에덴m 분쟁지역 추가 보상 꿀이라던데 ㅎㅎ  계급 호놀날라 20-01-15 0 155
18996 라테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 계급 ODO 20-01-15 0 165
18995 마물소녀를 수집하는 게임이라니?! [1] 계급 호놀날라 20-01-15 0 140
18994 AFk 아레나 사전예약 하고 [1] 계급 ODO 20-01-15 0 169
18993 테라클래식 신규서버 개꿀~~  계급 사랑에연습... 20-01-15 0 117
18992 윈조이포커 오늘 대박이네ㄷㄷ   계급 베르베르 20-01-15 0 136
18990 테라클래식 지금 복귀안하면 손해인듯... [1] 계급 호놀날라 20-01-14 0 155
18989 아... 이정도면 이길줄 알았는데.. [1] 계급 이시하 20-01-14 0 141
18988 세계 최초 TCG의 아버지 게임이 모바일로?  [1] 계급 호놀날라 20-01-13 0 211
18987 로드오브드래곤 플레이 후기! [1] 계급 서큐빠스 20-01-13 0 2,075
18986 좀 늦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을듯...  계급 이시하 20-01-13 0 158
18985 중고차 판매 견적 보통 어디서 알아보시나요?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1-13 0 191
18984 브롤 챔피언쉽 첫경험  계급 슈슝슈슝 20-01-12 0 189
18983 바이크 이용자에게 필요한 손목시계 어풀입니다.  계급 건강나라 20-01-11 0 143
18982 파판14 컨텐츠 정말 다양하군요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1-10 0 184
18981 V4 이벤트 길드전 업데이트!! [1] 계급 비가내려오... 20-01-10 0 224
18980 테라 클래식 빡렙업 중 [1] 계급 즐즐 20-01-10 0 165
18979 벌써 10만명 돌파 ㄷㄷ [1] 계급 이시하 20-01-10 0 179
18978 천애명월도 신서버 잠룡 오픈!!   계급 비가내려오... 20-01-09 0 237
18977 1뻑, 2뻑, 3뻑, 끝... [1] 계급 빈츠 20-01-09 0 360
18976 뒤에 이렇게 나올줄이야 ㅋㅋ  계급 이시하 20-01-09 0 251
18975 테라클래식 복귀하신 분들 있나여?? [1] 계급 검은사제 20-01-08 0 258
18974 리니지2 이번 엘코인 상점은 엄청납니다 진짜 ㅋㅋ  계급 샤방샤 20-01-08 0 479
18973 라테일 캐릭터 팬케잌 ㅠ 이거 어찌 먹죠? [1] 계급 호놀날라 20-01-08 0 637
18972 AFK아레나 해봤는데 재밌는데요? ㄷㄷ  계급 크햐 20-01-08 0 200
18971 서새봄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 [1] 계급 이시하 20-01-08 0 245
18970 V4 이벤트 길드던전 등장!!  [1] 계급 베르베르 20-01-08 0 292
18969 리니지2 펫 업데이트!  계급 20-01-08 0 214
18968 윈조이포커 적당이 다이도 불러야함미다 ㅠㅠ   계급 비가내려오... 20-01-08 0 238
18962 린2 많이들 복귀하셨나 보네.. [1] 계급 안타라스 20-01-07 0 435
18961 테라클래식 드디어 내일 신서버! [1] 계급 이시하 20-01-07 0 286
18960 볼만한 유투브 추천좀요 [1] 계급 파카리스웨트 20-01-06 0 222
18959 브이포차 좋네요! [1] 계급 ODO 20-01-06 0 624
18957 리니지2 복귀 완전 적응 완료ㅋㅋ  계급 인담 20-01-06 0 755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PowerRider | MV 아구스타 | 엔진 | WAY | 결혼식 | 아름다운세상 | 다이지로카토 | BMW | SHOEI | 레이스 | 파워라이더 | 600RR | 모터사이클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