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뮤 아크엔젤 해보는중인데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아넬라인
추천 : 0
등록일 : 2020-06-01
IP : 183.96.56.132

커뮤니티 - 내용

뮤 아크엔젤 출시때부터 컨텐츠 꾸준히 돌리는중인데

생각보다 육성도 쉽고 렙업도 빠르네요

초반에는 메인퀘만 쭉 밀다가 컨텐츠 하나씩 이용해주는중인데

강화하기도 쉬울뿐더러 파괴되지 않는게 좋은..!

각 특성별로 올려주는 신기도 꾸준히 업해주는중입니다

지금 가넷 보석도 많이 모아두고

전직도 마친 상태인데 스킬북을 사야하나 고민되네요ㅎㅎ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GOG 우리 한테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해서..  계급 이시하 20-07-09 0 302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계급 뽀잉뽀잉 20-07-13 0 270
리니지2 레볼루션 안타라스의 분노 공개.  계급 원몰타임 20-07-14 0 228
19972 마구마구2020 아니....왜 니가 여기서 나와.. [1] 계급 이시하 20-07-14 0 4
19971 클래시붐 영웅 육성에 올인 중 [1] 계급 옴니시아 20-07-14 0 110
19970 리니지2 레볼루션 안타라스의 분노 공개.  계급 원몰타임 20-07-14 0 228
19969 카카오뱅크 5천원 주는 이벤트 오늘까지네요!  계급 tonyht 20-07-14 0 46
19967 파판14) 닌자로 즐긴 온살하카이르!  계급 무협이즈백 20-07-14 0 112
19966 하이퍼 스케이프 신기하네요  [1] 계급 1일3깡 20-07-14 0 3
19965 빨리 엑사 출시하면 좋겠네여ㅠㅠ  계급 몰트 20-07-14 0 9
19964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계급 뽀잉뽀잉 20-07-13 0 270
19963 아쿠아플라넷 인스타 팔로우이벤트하네요  계급 오늘은 20-07-13 0 122
19962 GOG 메두사 스킬 영상도 떴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13 0 135
19961 그랑삼국 경기장에 푹 빠졌어요 [1] 계급 1일3깡 20-07-13 0 124
19959 모토구찌 그리소1100 구하기 참 어렵네요   계급 덩치r110rt 20-07-13 0 16
19958 마구마구2020은 역시.. [1] 계급 겜도링 20-07-10 0 139
19957 처음으로 친구한테 게임 추천해줬어요ㅋㅋㅋㅋ  계급 아넬라인 20-07-10 0 132
19956 천무 레벨업하기 되게 쉽네요ㅋㅋㅋ [1] 계급 몰트 20-07-10 0 125
19955 천령 업데이트 소식 듣고 복귀 완료!! [1] 계급 바바와투 20-07-10 0 172
19954 깨알 쉬어가는 판인 듯 ㅋㅋㅋㅋ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10 0 147
19953 GOG 우리 한테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해서..  계급 이시하 20-07-09 0 302
19952 그랑삼국 덱 고민 많으실 듯  계급 스윙베이비 20-07-09 0 172
19951 유비포워드전에 미드나잇 부스터 보면 되겠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9 0 187
19950 히어로볼z 장비 뽑기 엄청 쉽네요ㅋㅋ  계급 아넬라인 20-07-08 0 149
19949 유비포워드 경품도 주네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8 0 129
19948 엑사 퀄리티 대박인듯...  계급 몰트 20-07-08 0 153
19947 엘리온 서포터즈 당첨되면 좋겠네요!! [2] 계급 겜도링 20-07-08 0 125
19946 시노니스 정식판이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7-08 0 164
19945 마구마구 2020 지금 시작하면 개꿀인듯 [1] 계급 겜도링 20-07-08 0 119
19944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소식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8 0 151
19943 천무 ㄹㅇ 혜자게임인듯..? [1] 계급 몰트 20-07-07 0 197
19942 유비포워드 중계 꼭 봐야겠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7-07 0 155
19941 와 이건 또 왠 반전이냐...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7 0 213
19940 드라마 속 최악의 악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6 0 1,906
19939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도전과제 소소한 팁 [2] 계급 만렙가드 20-07-06 0 171
19938 7월 13일에 유비소프트 디지털 컨퍼런스 하는듯? [1] 계급 겜도링 20-07-06 0 123
19937 천령 여름 축제??  계급 페어리시길 20-07-06 0 331
19936 GOG 스킬 순서 조합  계급 아넬라인 20-07-06 0 143
19935 그랑삼국 7일간 접속하면 보상 엄청 줘요  계급 플라워샤워 20-07-06 0 135
19934 GOG 캐릭터별 애니메이션이라니...  계급 옴니시아 20-07-03 0 126
19933 히어로볼Z 런칭 후기  [1]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48
19932 얼굴천재 아이린.JPG [4]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696
19931 랜덤다이스 크루전 업데이트!! [1] 계급 탱베인 20-07-03 0 288
19930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대너리스 보물상자 받으세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3 0 147
19929 관도삼국지 진용이라는 것도 있어요  계급 몽환의숲 20-07-03 0 123
19928 어드벤처RPG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해요 [1] 계급 아넬라인 20-07-03 0 157
19927 크 그래 이갬성이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3 0 162
19926 버서스 렐름워 스킨 생겼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2 0 144
19925 그래 쫌만 더 기다리자...  계급 라이타없다 20-07-02 0 160
19924 물하면 떠오르는 포세이돈  계급 아넬라인 20-07-02 0 145
19923 엑사 컨텐츠들 기대되네요  계급 몰트 20-07-02 0 168
19922 그랑삼국 조각 활용 꼭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7-02 0 131
19921 근무하다 부모님 생각나서 선물드렷어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7-02 0 157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여성라이더 | 파워라이더 | 결혼식 | r1100s | SHOEI | 빅스샵 | 이지혜 | 다이지로카토 | PowerRider | 모터사이클 | 투어 | BMW | F800gs | 무상점검 | 모토쿼드 | 아름다운세상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