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요새는 진짜 웹게임들도 퀄리티가 상당한듯..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타락전사파워
추천 : 0
등록일 : 2019-01-10
IP : 203.229.220.130

커뮤니티 - 내용



오늘 명작온라인이라는 웹게임이 CBT를 시작했길래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

원래 요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좋아하는 지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요새 나오는 웹게임들은 진짜 클라이언트 게임들 못지 않게 발전하는 거 같아요!!



CBT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자동도 잘 되어 있는 터라 키우기도 쉽고 켜두고 열심히 플레이해보는 중입니다ㅋㅋ


신기하게도 직업이 따로 없고 대검,화기,권갑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할 수 있던데

저는 화기를 메인으로 키우퍼보고 있네요!! 원거리 딜러들이 좋기도 하고

총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제일 화려한 듯한 액션도 맘에 들거든요ㅋㅋ




요런 게임에 또 애인 시스템이 없으면 섭섭하죠..ㅋㅋ

하나씩 찾아 모으는 중입니다!! 눌러보면 일러도 다들 장난 아니던데

얼른 다 모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7명이나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레는 중입니다ㅋㅋㅋㅋ


 

 

 

댓글 - 리스트

 

 

[시승기] 두가티 멀티...

꽃중년의 바이크 레이...

2019.04.02 혼자 밤바...

그냥 밤바람이 너무 쐬고 싶던날.같이 달릴 분을 찾아봤...

2019.03.31 꽃샘추위...

꽃샘추위가 한참이던 2019년 3월의 마지막날이자 3월의 ...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리니지2 방송에서 나온 주호민 명언.jpg  계급 얼리 19-08-12 0 981
교주 행세하며 20대 여성 때려 숨지게 한 40대 '징역 30년'   계급 BoGe 19-08-15 0 980
라이즈 오브 킹덤즈라는 신작 모바일겜 하나 나옵니다  계급 땅뿡띵 19-08-12 0 952
18221 테라하면서 케스타닉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줄은 몰랐는데  계급 돼지모듬구이 19-08-17 0 1
18220 <속보왕>오늘의 뉴스 -'꽃자 절친' BJ 어링, 정배우 비판 ''불법 성매매...  계급 BoGe 19-08-17 0 106
18219 한강서 발견된 '몸통시신', 팔부위 추가로 발견…지문으로 신원 확인될 ...  계급 BoGe 19-08-16 0 173
18218 엔포커에 있는 게임들 다 재밌네요 [1] 계급 땅뿡띵 19-08-16 0 191
18217 <속보왕>오늘의 뉴스 -'방탄소년단 티켓 구해줄게'…5억 먹튀한 20대 여...  계급 BoGe 19-08-16 0 215
18216 킹오파 올스타 오로치..뽑았습니다...  계급 할많 19-08-16 0 216
18215 이제 땅따먹기가 아니네 ㅋㅋ  계급 뚱형 19-08-15 0 405
18214 리니지2 무료화 되었으니 달려야죠.  계급 이시하 19-08-15 0 274
1821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영웅템ㅎㅎ !!   계급 비가내려오... 19-08-15 0 265
18212 교주 행세하며 20대 여성 때려 숨지게 한 40대 '징역 30년'   계급 BoGe 19-08-15 0 980
18211 처음 해봤는데 상당히 괜찮은 테라클래식  계급 크햐 19-08-14 0 235
18210 모두의마블 내일 11시 실검 1위 가즈아~!  계급 이시하 19-08-14 0 221
18209 천애명월도 동해회사맹 일반도전!!   계급 베르베르 19-08-14 0 370
18208 <속보왕>오늘의 뉴스 - 고유정, 남편 위한 감자탕 검색?…'현남편, 먹어...  계급 BoGe 19-08-14 0 381
18207 바람의나라 영술사 개편 대박이네여ㄷㄷ  [1] 계급 사랑에연습... 19-08-14 0 406
18206 지금 사전예약 하고 있는 삼국지 오리진  계급 이시하 19-08-14 0 422
18205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소환사 육성!!   계급 베르베르 19-08-14 0 336
18204 <속보왕>오늘의 뉴스 - 배우 이상희 아들 폭행 치사 혐의 20대, 항소심...  계급 BoGe 19-08-14 0 405
18203 <속보왕>오늘의 뉴스 - '세월호 보고시각 조작' 김기춘 오늘 1심 선고   계급 BoGe 19-08-14 0 441
18202 블소레 내 고양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  계급 호놀날라 19-08-13 0 517
18201 <속보왕>오늘의 뉴스 - 숨진 7살 아이 몸에 멍 자국…경찰 아동학대 수사...  계급 BoGe 19-08-13 0 379
18200 다들 테라클래식 직업 뭐로 하셨나요. [1] 계급 호놀날라 19-08-13 5 402
18199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 나선영웅전 [1] 계급 크햐 19-08-13 0 344
18198 예수금 초과로 사용하시는 분들 참고!  계급 곰동 19-08-13 0 507
18197 와 용족환상 국내 들어오네요?  계급 그밟 절단 19-08-13 0 426
18196 천애명월도 도전 !! 박한량님의 꿀팁  계급 사랑에연습... 19-08-13 0 323
18195 <속보왕>오늘의 뉴스 - ‘여중생 성매수자’ 폭행한 중·고교생들…신고 막...  계급 BoGe 19-08-13 0 321
18194 바람의나라 최고의 하드코어 던전 업데이트 [1] 계급 크햐 19-08-13 0 355
18193 ㅋㅋㅋ전부다 그림을 잘 그리는건 아니군요  계급 호놀날라 19-08-13 0 351
18192 검은달 !! 이게 초류향이라구 ?!  [1] 계급 베르베르 19-08-13 0 452
18191 <속보왕>오늘의 뉴스 - 현역 육군 중위, 데이트폭력 혐의 긴급체포…'2시...  계급 BoGe 19-08-13 0 358
18190 <속보왕>탈북민 모자, 서울서 숨진 지 수개월 만에 발견…'아사 추정'   계급 BoGe 19-08-13 0 377
18189 요즘 모마 신의손2까지 나오고 와우..  계급 호놀날라 19-08-12 0 470
18188 리니지2 방송에서 나온 주호민 명언.jpg  계급 얼리 19-08-12 0 981
18187 고유정 변호사 대체 누구? … 과거 판사로 재직하면서 '촛불판사'로 불렸...  계급 BoGe 19-08-12 0 425
18186 생후 7개월 딸 방치 사망케 한 어린 부부, 법정서 살인 혐의 부인   계급 BoGe 19-08-12 0 417
18185 요즘은 진짜 간편하게 게임 하는 게 너무 좋네요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9-08-12 0 525
18184 삼국지 오리진 어느국가로 할 지 고민중  계급 호놀날라 19-08-12 0 403
18183 라이즈 오브 킹덤즈라는 신작 모바일겜 하나 나옵니다  계급 땅뿡띵 19-08-12 0 952
18182 '첫 공판' 고유정 측 '전 남편, 변태적인 관계 요구'…방청석 야유 쏟아져   계급 BoGe 19-08-12 0 419
18181 라플라스엠 이번엔 곤충사냥 했습니다.  계급 땅뿡띵 19-08-12 0 444
18180 한국인 남녀 크로아티아 크르카국립공원서 숨진 채 발견   계급 BoGe 19-08-12 0 474
18179 장난친다는 이유로 두 살배기 폭행한 어린이집 교사·원장 '벌금형'   계급 BoGe 19-08-11 0 440
18178 아니 장거한이 ㅋㅋㅋㅋㅋㅋㅋ  계급 그밟 절단 19-08-11 0 867
18177 나선영웅전에 합류한 우에사카 스미레  계급 호놀날라 19-08-11 0 457
18176 버스까지 넘어진 음주 추돌사고…서울양양고속도로 터널서 30명 부상  계급 BoGe 19-08-11 0 505
18175 34 달성!! 소환사 너무 졸귀탱 ㅠㅠ   계급 베르베르 19-08-10 0 1,096
18174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그녀를 위한 최고의 선물! ♥  계급 까뮤뮤 19-08-10 0 526
18173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서 파도에 휩쓸린 어린이 숨져(종합) .  계급 BoGe 19-08-10 0 522
18172 김민경 남동생 사망 비보…급히 대구 빈소 이동   계급 BoGe 19-08-10 0 56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롯시 | 600RR | 투어 | 파워라이더 | F800gs | 결혼식 | 모터사이클 | 모토쿼드 | WAY | ONROADZONE | 빅스샵 | 다이지로카토 | R1200RT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