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바람의나라 연 도사 개 떡상 ㅋㅋㅋ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나는달린다
추천 : 0
등록일 : 2020-07-27
IP : 124.49.34.150

커뮤니티 - 내용


이번에 바람의나라 연 패치 되고 나서

진짜 도사는 거의 필수가 된 듯

힐양이 파괴력 비례해서 더 늘어나는 바람에 스킬 계수는 4천 안되게 나오는데

실제로 쓰면 파괴력에 비레해서 8천 정도 차네요

진짜.. 힐 2방이면 거의 풀피..ㅎㅎㅎ

도사 힘들게 키운 보람 있네요 진짜


 

 

 

댓글 - 리스트

 

 

2020.12.09 밀양 초...

시간이 나면 역시나 달려야죠.같이 달리실분이 계실까......

2020.12.06 남해투어!...

본격적인 겨울 시즌..!..역시 겨울 시즌은 조용 합니다....

2020.12.04 진해 해...

겨울은 역시 바다죠..잠시 시간이 나서 호넷250과 함께 ...

2020.11.29 겨울엔 ...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그렇게 겨울 바다를 보러 가기...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아일랜드m 런칭후에 열심히 달리는 중이에요 ㅎㅎ  계급 ODO 21-01-20 0 268
컴퓨터 장만한김에 게이밍 마우스 구매했어요.ㅎㅎ  계급 겜도링 21-01-18 0 259
블리치 만해의 길 달리고 있습니다.  계급 스피드업 21-01-18 0 249
2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아 고맙다.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6,919
20301 검사모 무라카에서 시작!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6,867
20300 아스텔리아 로얄 드디어 내일 cbt네요!  계급 ODO 20-09-09 0 7,057
20299 페이코인 등록하고 문상 받기!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9 5 12,724
20298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8,520
20297 시노니스 런칭 플레이 후기!  계급 20-09-08 0 6,976
20296 R2M 던전에 넣어두는게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08 0 6,914
20295 케페우스m 이번 업데이트 좋네요 ㅎㅎ  계급 ODO 20-09-08 0 10,417
20294 삼국지략 계책 학습으로 스펙업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9-08 0 10,344
20293 바람의 나라 연 플레이하는 유저인데 [1] 계급 사쿠라여 20-09-08 0 6,923
20292 올스타슬롯하면서 잭팟이 터졌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9-08 0 11,578
20291 탄성 플레이해보신분?  계급 ODO 20-09-08 0 11,703
20290 문상으로 네이버페이 복합결제 가능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7 0 6,891
20289 소울아크 뉴월드 옥정진인은 역시!  계급 겜도링 20-09-07 0 6,473
20288 루나모바일 9월17일 정식 오픈  계급 겜도링 20-09-07 0 8,850
20287 시노니스 드디어 내일이면 나오네요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7 0 6,631
20286 파판14 신규 아만족 탈 것 얻고 싶워요.  계급 무협이즈백 20-09-07 0 6,532
20285 R2m 제작 시스템 꿀잼~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7 0 6,609
20284 아스텔리아 로얄 그래픽 환상적이다  계급 만렙가드 20-09-07 0 8,964
20283 R2M 열심히 육성 하는중입니다  계급 사쿠라여 20-09-06 0 8,083
20282 게임에 이덕화선생님을 볼 줄은..ㅋ  계급 패밀리컵 20-09-04 0 7,070
20281 R2M 상급 서번트 뽑았습니다!  계급 겜도링 20-09-04 0 7,509
20280 소울아크 뉴월드 코스프레  계급 아넬라인 20-09-04 0 11,719
20279 pvp 보니까 끌린다..  계급 20-09-04 0 8,682
20278 NPC 호감도 올리는 중입니다  계급 ODO 20-09-04 0 7,242
20277 삼국지략 편성을 잘못한거였어... [1] 계급 이시하 20-09-04 0 6,489
20276 예전에 웹툰본거 생각나요 ㅋ  계급 쿨라드 20-09-04 0 9,693
20275 허허 히든에 나와 주지...ㅠ.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4 0 6,099
20274 시노니스 OST를 라온이 불렀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03 0 6,416
20273 소울아크 뉴비이신분들 팁드려용  계급 패밀리컵 20-09-03 0 5,923
20272 신의정복 헬레네 존예..  계급 아넬라인 20-09-03 0 4,136
20271 탄성이라고 새로운게임 시작했어요ㅋㅋㅋ  계급 몰트 20-09-03 0 5,712
20270 루나온라인 사전예약하네요 [1] 계급 사쿠라여 20-09-03 0 3,494
20269 삼국지 전략은 병력 포진하는 맛이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3 0 3,313
20268 으어 친구놈한테 엄청 잃었네요  계급 ODO 20-09-03 0 6,993
20267 요번 아스텔리아 로얄이 기대되는 이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2 0 2,972
20265 삼국지략 저녁에 국가전...  계급 이시하 20-09-02 0 2,981
20264 와 찐탱고수신가?;  계급 실밥풀었다 20-09-02 0 2,282
20263 카카오톡 임티 자주 구매하시는분?  계급 패밀리컵 20-09-02 0 2,489
20262 r2m 유저 많으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02 0 2,343
20261 자전거를 좋아하다보니 이것도 매주 챙겨보는데...  계급 옴니시아 20-09-02 0 2,486
20260 소울아크 뉴월드 리뷰  계급 패밀리컵 20-09-01 0 2,619
20259 R2M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계급 사쿠라여 20-09-01 0 2,375
20258 삼국지략 빡시게 달려보는중!  계급 아넬라인 20-09-01 0 2,436
20257 1주년 업데이트로 달라진 삼국지 오리진  계급 ODO 20-09-01 0 4,349
20256 시노니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혜자....  계급 나이팅게이 20-09-01 0 2,212
20255 올스타 슬롯 오늘 뭔가 느낌이 좋았는데...ㅋㅋㅋ  계급 몰트 20-08-31 0 2,593
20254 이런 이벤트 자주 했음 좋겠네요 ㅎㅎ  계급 ODO 20-08-31 0 2,471
20253 용평리조트 스카이워크 오픈 했네요  계급 임지룽 20-08-31 0 4,618
20252 삼국지전략 플레이 중인데 장수 배치 어떤가요?  계급 사쿠라여 20-08-31 0 2,242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온로드존 | BMW | 이지혜 | 빅스샵 | MV 아구스타 | 모터사이클 | 파워라이더 | 바이크 | 아름다운세상 | 다이지로카토 | 페앙기인 | F800gs | 롯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