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흐흐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qkr0522
추천 : 0
등록일 : 2020-08-19
IP : 121.133.85.225

커뮤니티 - 내용

아우디 a6 45tdi 잘타고있는데~
페리나오더니~신형이나오네요 ㅠㅠ
그래도 아직까지는 봐줄만한 디자인..

14년15년등록 7만 조금안된
연비,성능 다갖췃고.. 오랫동안탈예정으로 ㅠㅠ 정많이쏟았는데!
아무 문제없이 잘타고다녔으면 좋겠네요ㅎㅎ


  •  

     

     

    댓글 - 리스트

     

     

    2020.11.02 삼랑진교...

    어제도 건넌 삼랑진교인데..오늘 또 건너게 됩니다.온로...

    2020.11.01 낙동강을...

    꽤나 흐리던 일요일..더 흐린 기운이 감돕니다...함께 달...

    2020.10.30 BMW F700...

    온로드존 창원알삼이(블루) 님께서 BMW F700GS 로 기변을...

    10.29 밀양 드라이브....

    바이크 사진은 마지막에 한장이지만 주제가 바이크 타고 ...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공략!  계급 ODO 20-11-24 0 325
    대전국지 사전예약 이벤트하네요  계급 골피넛 20-11-24 0 204
    타이어픽 여기 써본분?  계급 쿨라드 20-11-23 0 186
    20346 R2M 자동사냥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20 0 2,515
    20345 삼국지 오리진 업데이트 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여  계급 ODO 20-09-18 0 2,440
    20344 케페우스m 업데이트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요!  계급 ODO 20-09-18 0 2,579
    20343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 언제일까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18 0 2,405
    20342 요새는 해외주식 1주 그냥 받을수도 있네요~  계급 tonyht 20-09-17 0 1,650
    20341 파판14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17 0 2,126
    20339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하다가 생각해보니 난생 처음있는 일이더라고요  계급 옴니시아 20-09-17 0 1,627
    20338 에잇 퉤퉤 패나 보여주지...ㅋㅋㅋ [1] 계급 RTX3090 20-09-17 0 1,059
    20337 요새 케페우스m 업뎃 무엇 ㅋㅋㅋ  계급 아랑이용 20-09-17 0 1,192
    20336 시노니스 의외로 효율좋은 캐릭터  계급 나이팅게이 20-09-16 0 1,191
    20335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계급 ODO 20-09-16 0 1,269
    20334 v4 하려는 분들 지금이 딱 시기인듯?  계급 정신승리 20-09-16 0 1,263
    20333 R2M 신서버 이벤트 괜찮네요 ㅋㅋㅋ [1] 계급 사쿠라여 20-09-16 0 1,193
    20332 루나 모바일 내일이면 오픈! [2] 계급 아넬라인 20-09-16 0 1,245
    20331 검은 사막 이벤트 클라스 지리네 ㅋㅋ  계급 겜도링 20-09-16 0 1,170
    20330 가끔씩 로또 사는데   계급 쿨라드 20-09-16 0 1,516
    20329 점심 먹자마자 이스토어 접속해야겠어요 [1] 계급 옴니시아 20-09-16 0 1,352
    20327 슬롯 게임도 매력 있네요 ㅎㅎ  계급 ODO 20-09-16 0 1,676
    20326 아스텔리아 로얄 cbt 해봤습니다 ㅎㅎ  계급 ODO 20-09-15 0 1,742
    20325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에선 역시... [1] 계급 옴니시아 20-09-15 0 1,962
    20324 스트레이트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1] 계급 ODO 20-09-15 0 1,954
    20323 면역은 역시 장건강이죠!  계급 혜이니 20-09-15 0 1,875
    20322 아스텔리아 로얄 CBT 소감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15 0 3,479
    20321 파판14 칠흑 스토리 미는 즁!  계급 무협이즈백 20-09-14 0 3,278
    20320 케페우스m 업데이트 기사 떴네요 [1] 계급 몰트 20-09-14 0 3,727
    20319 아이들간식으로 사준척.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14 0 3,888
    20318 R2m 오늘도 의뢰소 퀘스트로 시작! [1] 계급 정신승리 20-09-14 0 3,914
    20317 주말동안 진짜 시노니스만 붙잡고 있...  계급 나이팅게이 20-09-14 0 4,336
    20316 차량용인버터 다르다인버터 다르다충전기 품질보증2년 판매수리전문점  계급 그그 20-09-13 0 3,360
    20315 간단하게 시간때우기엔 좋은것 같아요 이거.. [2] 계급 이시하 20-09-11 1 4,129
    20314 일확천검 CBT 시작했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9-11 0 4,514
    20313 R2m 사람 많다ㄷㄷ [1] 계급 정신승리 20-09-11 0 5,337
    20312 카카오톡 임티 할인하네요 ㅎㅎ  계급 사쿠라여 20-09-11 0 5,970
    20311 진정한 아다리ㅋㅋㅋㅋ  계급 커피주아 20-09-11 0 4,412
    20310 아스텔리아 로얄 되게 많이 바뀌었네요!  계급 20-09-11 0 4,381
    20309 삼국지오리진 드디어 능통 얻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9-11 0 4,092
    20308 사이버매장에서 금액에 가운데 줄쳐져있는게 뭐에요??  계급 홍홍이 20-09-10 0 3,775
    20307 R2M 업데이트와 신섭오픈 소식  계급 패밀리컵 20-09-09 0 5,022
    20306 루나 모바일 50만 넘었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9-09 0 4,096
    20305 간단하게 시간때울겸 하는건... [1] 계급 이시하 20-09-09 0 4,303
    20304 시노니스 어제 런칭해서 하고 있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4,605
    20303 이번 어피치 넘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9-09 0 4,178
    2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아 고맙다.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3,943
    20301 검사모 무라카에서 시작!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3,914
    20300 아스텔리아 로얄 드디어 내일 cbt네요!  계급 ODO 20-09-09 0 3,946
    20299 페이코인 등록하고 문상 받기!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9 5 7,744
    20298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4,826
    20297 시노니스 런칭 플레이 후기!  계급 20-09-08 0 4,010
    20296 R2M 던전에 넣어두는게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08 0 3,960
    20295 케페우스m 이번 업데이트 좋네요 ㅎㅎ  계급 ODO 20-09-08 0 6,38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워라이더 | WAY | 레이스 | R1200RT | 다이지로카토 | 페앙기인 | 빅스샵 | r1100s | PowerRider | 모토쿼드 | 바이크 | R1250GS | 이지혜 | 무상점검 | 모터사이클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