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하이퍼 스케이프 세력전 플레이해봤거든요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옴니시아
추천 : 0
등록일 : 2020-08-19
IP : 220.72.188.69

커뮤니티 - 내용


어제까지만해도 하이퍼 스케이프에 개인전이랑 분대전만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깐 세력전이 생겼더라고요

느낌은 분대전이지만 분대보다 더 많은 인원들과 함께 다니는 모드 ㅋㅋㅋ

총 4세력이 있는데 각 세력의 모든 인원을 다 죽여야하더라고요

같은 세력이면 다른 분대원이더라도 상관없이 부활가능하니깐

죽더라도 끝까지 버텨서 부활 포인트에 있어서

나중에 역전 노려볼 수 있으니 가능하면 안나가고 끝까지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댓글 - 리스트

 

 

2019.10.05 RT 3대의...

토요일. 간단히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일단 모여야죠...

2019.10.04 밀양 강...

금요일 낮 뜬금없이 바리라니요.그런데 이미들 밀양에 도...

2019.10.02 태풍 미...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이미 많은 폭우를 ...

2019.09.30 아프릴리...

바쁜 일들좀 마무리하고 ...오늘 온로드존 창원 2종소형...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벨기에 감독으로 취임했습니다 [1] 계급 고양이란성... 20-10-22 0 624
타이어 교체할때가 됬는데..  계급 겜도링 20-10-21 0 372
피파21 하고 있어요  계급 축신지예흐 20-10-20 0 226
20303 이번 어피치 넘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9-09 0 1,811
2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아 고맙다.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1,629
20301 검사모 무라카에서 시작!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1,649
20300 아스텔리아 로얄 드디어 내일 cbt네요!  계급 ODO 20-09-09 0 1,611
20299 페이코인 등록하고 문상 받기!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9 5 3,285
20298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1,800
20297 시노니스 런칭 플레이 후기!  계급 20-09-08 0 1,654
20296 R2M 던전에 넣어두는게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08 0 1,641
20295 케페우스m 이번 업데이트 좋네요 ㅎㅎ  계급 ODO 20-09-08 0 3,034
20294 삼국지략 계책 학습으로 스펙업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9-08 0 3,195
20293 바람의 나라 연 플레이하는 유저인데 [1] 계급 사쿠라여 20-09-08 0 1,716
20292 올스타슬롯하면서 잭팟이 터졌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9-08 0 3,220
20291 탄성 플레이해보신분?  계급 ODO 20-09-08 0 3,161
20290 문상으로 네이버페이 복합결제 가능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7 0 1,663
20289 소울아크 뉴월드 옥정진인은 역시!  계급 겜도링 20-09-07 0 1,587
20288 루나모바일 9월17일 정식 오픈  계급 겜도링 20-09-07 0 1,861
20287 시노니스 드디어 내일이면 나오네요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7 0 1,604
20286 파판14 신규 아만족 탈 것 얻고 싶워요.  계급 무협이즈백 20-09-07 0 1,575
20285 R2m 제작 시스템 꿀잼~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7 0 1,687
20284 아스텔리아 로얄 그래픽 환상적이다  계급 만렙가드 20-09-07 0 1,965
20283 R2M 열심히 육성 하는중입니다  계급 사쿠라여 20-09-06 0 1,935
20282 게임에 이덕화선생님을 볼 줄은..ㅋ  계급 패밀리컵 20-09-04 0 1,881
20281 R2M 상급 서번트 뽑았습니다!  계급 겜도링 20-09-04 0 2,081
20280 소울아크 뉴월드 코스프레  계급 아넬라인 20-09-04 0 4,552
20279 pvp 보니까 끌린다..  계급 20-09-04 0 2,214
20278 NPC 호감도 올리는 중입니다  계급 ODO 20-09-04 0 2,084
20277 삼국지략 편성을 잘못한거였어... [1] 계급 이시하 20-09-04 0 1,713
20276 예전에 웹툰본거 생각나요 ㅋ  계급 쿨라드 20-09-04 0 2,794
20275 허허 히든에 나와 주지...ㅠ.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4 0 1,815
20274 시노니스 OST를 라온이 불렀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03 0 2,024
20273 소울아크 뉴비이신분들 팁드려용  계급 패밀리컵 20-09-03 0 1,770
20272 신의정복 헬레네 존예..  계급 아넬라인 20-09-03 0 888
20271 탄성이라고 새로운게임 시작했어요ㅋㅋㅋ  계급 몰트 20-09-03 0 1,329
20270 루나온라인 사전예약하네요 [1] 계급 사쿠라여 20-09-03 0 653
20269 삼국지 전략은 병력 포진하는 맛이죠!?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3 0 644
20268 으어 친구놈한테 엄청 잃었네요  계급 ODO 20-09-03 0 1,664
20267 요번 아스텔리아 로얄이 기대되는 이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2 0 690
20265 삼국지략 저녁에 국가전...  계급 이시하 20-09-02 0 692
20264 와 찐탱고수신가?;  계급 실밥풀었다 20-09-02 0 610
20263 카카오톡 임티 자주 구매하시는분?  계급 패밀리컵 20-09-02 0 718
20262 r2m 유저 많으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02 0 625
20261 자전거를 좋아하다보니 이것도 매주 챙겨보는데...  계급 옴니시아 20-09-02 0 689
20260 소울아크 뉴월드 리뷰  계급 패밀리컵 20-09-01 0 731
20259 R2M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계급 사쿠라여 20-09-01 0 651
20258 삼국지략 빡시게 달려보는중!  계급 아넬라인 20-09-01 0 689
20257 1주년 업데이트로 달라진 삼국지 오리진  계급 ODO 20-09-01 0 1,481
20256 시노니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혜자....  계급 나이팅게이 20-09-01 0 585
20255 올스타 슬롯 오늘 뭔가 느낌이 좋았는데...ㅋㅋㅋ  계급 몰트 20-08-31 0 765
20254 이런 이벤트 자주 했음 좋겠네요 ㅎㅎ  계급 ODO 20-08-31 0 697
20253 용평리조트 스카이워크 오픈 했네요  계급 임지룽 20-08-31 0 1,771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WAY | R1250GS | 롯시 | 레이스 | 다이지로카토 | 여성라이더 | 파주스피드파크 | 모토쿼드 | F800gs | 엔진 | 파워라이더 | 결혼식 | 600RR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