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하이퍼 스케이프 대회 응원해용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패밀리컵
추천 : 0
등록일 : 2020-08-19
IP : 220.72.188.83

커뮤니티 - 내용


하이퍼스케이프에서 트위치 라이벌스 국가대표 선발 대회를 한다고 하는데

총 상금은 3천만원으로 위 대표 스트리머들이 출전하여 

23일 저녁 7시에 유황숙티비에서 중계된다고 합니다.


https://event.hyperscape.co.kr/

▲ 요 이벤트 페이지에 가셔서 응원댓글을 남기시면

23일 선발전 진행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준다고하니 응원도하고 치킨도 Get 하시길 ㅎ


 

 

 

댓글 - 리스트

 

 

2019.10.05 RT 3대의...

토요일. 간단히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일단 모여야죠...

2019.10.04 밀양 강...

금요일 낮 뜬금없이 바리라니요.그런데 이미들 밀양에 도...

2019.10.02 태풍 미...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이미 많은 폭우를 ...

2019.09.30 아프릴리...

바쁜 일들좀 마무리하고 ...오늘 온로드존 창원 2종소형...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나혼산 장도연 명장면 [1] 계급 쑥개떡 20-10-26 0 1,242
요즘 장도연 근황  계급 겜도링 20-10-28 0 799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무조건 본부부터 올리세요~ [1] 계급 ODO 20-10-26 0 286
20329 점심 먹자마자 이스토어 접속해야겠어요 [1] 계급 옴니시아 20-09-16 0 982
20327 슬롯 게임도 매력 있네요 ㅎㅎ  계급 ODO 20-09-16 0 1,104
20326 아스텔리아 로얄 cbt 해봤습니다 ㅎㅎ  계급 ODO 20-09-15 0 1,079
20325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에선 역시... [1] 계급 옴니시아 20-09-15 0 1,253
20324 스트레이트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1] 계급 ODO 20-09-15 0 1,208
20323 면역은 역시 장건강이죠!  계급 혜이니 20-09-15 0 1,107
20322 아스텔리아 로얄 CBT 소감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15 0 2,227
20321 파판14 칠흑 스토리 미는 즁!  계급 무협이즈백 20-09-14 0 2,015
20320 케페우스m 업데이트 기사 떴네요 [1] 계급 몰트 20-09-14 0 2,404
20319 아이들간식으로 사준척.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14 0 2,440
20318 R2m 오늘도 의뢰소 퀘스트로 시작! [1] 계급 정신승리 20-09-14 0 2,454
20317 주말동안 진짜 시노니스만 붙잡고 있...  계급 나이팅게이 20-09-14 0 2,676
20316 차량용인버터 다르다인버터 다르다충전기 품질보증2년 판매수리전문점  계급 그그 20-09-13 0 1,815
20315 간단하게 시간때우기엔 좋은것 같아요 이거.. [2] 계급 이시하 20-09-11 1 2,294
20314 일확천검 CBT 시작했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9-11 0 2,614
20313 R2m 사람 많다ㄷㄷ [1] 계급 정신승리 20-09-11 0 2,771
20312 카카오톡 임티 할인하네요 ㅎㅎ  계급 사쿠라여 20-09-11 0 3,081
20311 진정한 아다리ㅋㅋㅋㅋ  계급 커피주아 20-09-11 0 2,438
20310 아스텔리아 로얄 되게 많이 바뀌었네요!  계급 20-09-11 0 2,456
20309 삼국지오리진 드디어 능통 얻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9-11 0 2,139
20308 사이버매장에서 금액에 가운데 줄쳐져있는게 뭐에요??  계급 홍홍이 20-09-10 0 1,949
20307 R2M 업데이트와 신섭오픈 소식  계급 패밀리컵 20-09-09 0 2,402
20306 루나 모바일 50만 넘었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9-09 0 2,124
20305 간단하게 시간때울겸 하는건... [1] 계급 이시하 20-09-09 0 2,174
20304 시노니스 어제 런칭해서 하고 있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2,320
20303 이번 어피치 넘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계급 겜도링 20-09-09 0 2,262
2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아 고맙다.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2,010
20301 검사모 무라카에서 시작!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9 0 2,044
20300 아스텔리아 로얄 드디어 내일 cbt네요!  계급 ODO 20-09-09 0 2,006
20299 페이코인 등록하고 문상 받기!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9 5 4,071
20298 아스텔리아 로얄 CBT D-1  계급 나이팅게이 20-09-09 0 2,328
20297 시노니스 런칭 플레이 후기!  계급 20-09-08 0 2,082
20296 R2M 던전에 넣어두는게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08 0 2,029
20295 케페우스m 이번 업데이트 좋네요 ㅎㅎ  계급 ODO 20-09-08 0 3,637
20294 삼국지략 계책 학습으로 스펙업 하세요 [1] 계급 겜도링 20-09-08 0 3,752
20293 바람의 나라 연 플레이하는 유저인데 [1] 계급 사쿠라여 20-09-08 0 2,106
20292 올스타슬롯하면서 잭팟이 터졌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9-08 0 3,849
20291 탄성 플레이해보신분?  계급 ODO 20-09-08 0 3,894
20290 문상으로 네이버페이 복합결제 가능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9-07 0 2,078
20289 소울아크 뉴월드 옥정진인은 역시!  계급 겜도링 20-09-07 0 1,984
20288 루나모바일 9월17일 정식 오픈  계급 겜도링 20-09-07 0 2,444
20287 시노니스 드디어 내일이면 나오네요ㅠ  계급 나이팅게이 20-09-07 0 2,010
20286 파판14 신규 아만족 탈 것 얻고 싶워요.  계급 무협이즈백 20-09-07 0 1,971
20285 R2m 제작 시스템 꿀잼~ [1] 계급 실밥풀었다 20-09-07 0 2,095
20284 아스텔리아 로얄 그래픽 환상적이다  계급 만렙가드 20-09-07 0 2,526
20283 R2M 열심히 육성 하는중입니다  계급 사쿠라여 20-09-06 0 2,472
20282 게임에 이덕화선생님을 볼 줄은..ㅋ  계급 패밀리컵 20-09-04 0 2,337
20281 R2M 상급 서번트 뽑았습니다!  계급 겜도링 20-09-04 0 2,507
20280 소울아크 뉴월드 코스프레  계급 아넬라인 20-09-04 0 5,016
20279 pvp 보니까 끌린다..  계급 20-09-04 0 2,67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모토쿼드 | R1250GS | 엔진 | 다이지로카토 | 결혼식 | WAY | R1200RT | 파워라이더 | 모터사이클 | 롯시 | 레이스 | 바이크 | 600RR | ONROADZONE | MV 아구스타 | 페앙기인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