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역시 삼국지는 장수들이 짱짱해야죠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ODO
추천 : 0
등록일 : 2020-08-27
IP : 125.131.118.119

커뮤니티 - 내용


삼국지오리진 1주년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서

신규서버에 새롭게 시작했어요 ㅎㅎ

삼국지게임으로 1년이상 인기가 있는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삼국지오리진은 꾸준하게 인기가있네요




일단 삼국지를 배경으로해서 대륙이 엄청 넓게

포진되어 있는건 물론이고 전략적으로

영지를 점령하는것이 중요하더군요

그리고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볼 수 있었는데 획득하기도 쉬워서

하루만에 장수 라인업 짱짱하게 플레이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마초를 좋아했는데 금방 만날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 - 리스트

 

 

2019.10.05 RT 3대의...

토요일. 간단히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일단 모여야죠...

2019.10.04 밀양 강...

금요일 낮 뜬금없이 바리라니요.그런데 이미들 밀양에 도...

2019.10.02 태풍 미...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이미 많은 폭우를 ...

2019.09.30 아프릴리...

바쁜 일들좀 마무리하고 ...오늘 온로드존 창원 2종소형...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나혼산 장도연 명장면 [1] 계급 쑥개떡 20-10-26 0 1,296
요즘 장도연 근황  계급 겜도링 20-10-28 0 855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무조건 본부부터 올리세요~ [1] 계급 ODO 20-10-26 0 302
20385 전설 성혼석 마렵다..  계급 ODO 20-09-28 0 1,177
20384 내일부터 명일방주 다시 달려볼까.... [1] 계급 이시하 20-09-28 0 1,151
20383 알뜰폰도 인터넷상품 팔고있었네요  계급 네리모아 20-09-28 0 1,148
20382 KBO 이슈 보는데... [1] 계급 패밀리컵 20-09-28 0 1,132
20381 파판14 공명 영웅 2층 유격대 댐감기 팁  계급 무협이즈백 20-09-28 0 2,063
20380 엑스컴2 몇판 하다보니 개꿀잼ㅋㅋㅋ [1] 계급 몰트 20-09-28 0 2,700
20379 루나모바일 육성 빨라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8 0 1,206
20378 아스텔리아 로얄 연출은 진짜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8 0 1,307
20377 시노니스 신캐 노리고 가챠 돌리는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8 0 1,286
20376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하이드라 기지 칩입! [1] 계급 만렙가드 20-09-25 0 1,773
20375 그랑사가 cbt 3일차 많이 많이 모았네요. [1] 계급 겜도링 20-09-25 0 1,593
20374 나타샤 너만 믿을게~! [1] 계급 유오반 20-09-25 0 1,445
20373 저만 사이버매장 이상한가요?  계급 랑이 20-09-25 0 1,301
20372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베타 플레이 중인데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5 0 1,465
20371 바람 연 세시마을 추가라니 ㅋㅋㅋ  계급 패밀리컵 20-09-24 0 1,435
20370 부모님도 이제 알뜰폰 좋아하시네요.  계급 네리모아 20-09-24 0 1,461
20369 이게 5500만 다운도르 게임의 위엄인가요?  계급 20-09-24 0 1,407
20367 전설 성혼석 얻고 싶다..  계급 ODO 20-09-24 0 1,463
20366 루나 모바일 소환사 스킬! [2] 계급 아넬라인 20-09-24 0 1,446
20365 설마 했는데 진짜 메이드... [1] 계급 이시하 20-09-24 0 1,358
20364 사이닝니키 CBT 색다르네요!  계급 유오반 20-09-24 0 1,285
20363 동영상  계급 붕어 20-09-24 0 1,406
20362 에잇 불안했는데 역시 ㅠ [1] 계급 유오반 20-09-24 0 1,528
20361 뉴틴 홍삼진으로 추석선물 샀어요  계급 눈누난나 20-09-23 0 1,589
20360 게임박스 앱으로 즐겨본 미들어스 [1] 계급 무협이즈백 20-09-23 0 1,737
20358 크 컬렉션 또 완성하고 성장했습니다.  [1] 계급 유오반 20-09-23 0 1,526
20357 아스텔리아 로얄 이제 오픈인데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1,508
20356 시노니스 낚시는 어룡이 갑이네요 [1] 계급 나이팅게이 20-09-23 0 1,423
20355 파판14 새싹으로 시작해도 좋을 듯  계급 만렙가드 20-09-22 0 2,335
20354 와 한정판 용병 탐난다..  계급 ODO 20-09-22 0 2,769
20353 r2m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해요  [1] 계급 헤르미온느 20-09-22 0 1,452
20351 노트 20 자급제폰으로 질렀습니다.  계급 화난마네킹 20-09-21 0 2,518
20350 루나모바일 A급 펫 득..ㅎ [1] 계급 패밀리컵 20-09-21 0 2,150
20349 일루전 커넥트 스토리 너무 탄탄해서 꿀잼입니다.  [1] 계급 RTX3090 20-09-21 0 2,384
20348 아스텔리아 로얄도 오픈 일정 나왔네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1,304
20347 시노니스 이제 어느정도 덱은 안정기인듯  계급 나이팅게이 20-09-21 0 1,507
20346 R2M 자동사냥 편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9-20 0 1,247
20345 삼국지 오리진 업데이트 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여  계급 ODO 20-09-18 0 1,228
20344 케페우스m 업데이트되서 플레이하는 중이에요!  계급 ODO 20-09-18 0 1,407
20343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 언제일까요  계급 나이팅게이 20-09-18 0 1,328
20342 요새는 해외주식 1주 그냥 받을수도 있네요~  계급 tonyht 20-09-17 0 1,110
20341 파판14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계급 만렙가드 20-09-17 0 1,541
20339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하다가 생각해보니 난생 처음있는 일이더라고요  계급 옴니시아 20-09-17 0 1,137
20338 에잇 퉤퉤 패나 보여주지...ㅋㅋㅋ [1] 계급 RTX3090 20-09-17 0 817
20337 요새 케페우스m 업뎃 무엇 ㅋㅋㅋ  계급 아랑이용 20-09-17 0 941
20336 시노니스 의외로 효율좋은 캐릭터  계급 나이팅게이 20-09-16 0 937
20335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계급 ODO 20-09-16 0 975
20334 v4 하려는 분들 지금이 딱 시기인듯?  계급 정신승리 20-09-16 0 987
20333 R2M 신서버 이벤트 괜찮네요 ㅋㅋㅋ [1] 계급 사쿠라여 20-09-16 0 916
20332 루나 모바일 내일이면 오픈! [2] 계급 아넬라인 20-09-16 0 94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여성라이더 | 아름다운세상 | 파주스피드파크 | 투어 | 이지혜 | 다이지로카토 | MV 아구스타 | ONROADZONE | 페앙기인 | F800gs | 결혼식 | 엔진 | 파워라이더 | SHOEI | 무상점검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