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예수금 초과로 사용하시는 분들 참고!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곰동
추천 : 0
등록일 : 2019-08-13
IP : 175.197.48.194

커뮤니티 - 내용

지금 한국투자증권에서 더 설레는 이벤트 하고 있는데
2018년 10월 1일~2019년 8월9일까지 신용 체결 내역이 없는 분들을 위해
7일간 0%, 30일간 연2.99% 신용 체결 이자 할인 이벤트 하고 있어요.
이벤트 종료되는 9월 30일까지 거래되는 신용 체결 분까지 30일간 연2.99% 혜택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도 주는데
예수금 초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 좋을 거 같아서 적어봐요.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뮤 아크엔젤 하루 남았습니다  계급 파쏘사부 20-05-26 0 358
클래시붐 제기 예상한 게임이랑 다른데요? [1] 계급 다이슨 20-05-25 0 240
이거보니 자동 라떼는 말이야가 시전되는데... [1] 계급 이시하 20-05-28 0 212
19217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월드 오픈했어용  계급 호놀날라 20-02-26 0 1,205
19216 프로젝트 랜타디 하시는분? [2] 계급 이시하 20-02-26 0 1,970
19215 R5 프리스트 키우는 중인데  계급 마크제 20-02-26 0 1,244
19214 v4 몬스터 흔적작 무조건 해야 합니다 [1] 계급 나는달린다 20-02-26 0 1,139
19213 주트라이브 기대하구 있습니다!! [1] 계급 20-02-26 0 1,145
19212 A3 스틸얼라이브 서버 정했습니다  계급 ODO 20-02-26 0 1,136
19211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스트헌팅 [2] 계급 이시하 20-02-26 0 1,130
19210 프로젝트 랜타디엔 사기 타워가 없습니다 [2] 계급 ODO 20-02-25 0 1,140
19209 오버워치 리그 뉴욕 vs 필라델피아 경기  계급 이시하 20-02-25 0 4,808
19208 내차팔고나니까 친구한테도 연락오네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2-25 0 1,186
19207 와 윾짱 AFK아레나 루시우스 뽑았네? ㅋㅋ  계급 호놀날라 20-02-25 0 1,102
19206 R5 오늘 드디어 오픈이라구 !!  [1] 계급 비가내려오... 20-02-25 0 1,094
19205 코로나바이러스 걱정돼요  계급 콩콩콩1 20-02-25 0 4,807
19204 블레스 모바일 퀄리티 보소 ㅋㅋㅋ   계급 비가내려오... 20-02-25 0 1,119
19203 지스타 보고 기대하던 게임이 나왔습니다 [1] 계급 20-02-24 0 1,147
19202 저스트헌팅 플레이 후기  계급 ODO 20-02-24 0 1,060
19201 V4 카마오스 서버는 ㅋㅋㅋ  [2] 계급 베르베르 20-02-24 0 1,136
19200 카오스 모바일 빨리 오픈 했으면 좋겠네요ㅜㅜ [1] 계급 빠라빠라뿜 20-02-24 0 1,117
19199 사전예약 70만명을돌파한 게임 R5가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했습니다  계급 ODO 20-02-24 0 3,709
19198 블레스 모바일 제일버서커 대기중 [1] 계급 버스커버스커 20-02-24 0 4,420
19197 오늘 차량견적을 받는데 어떤가요? [2] 계급 만렙가드 20-02-24 0 1,238
19196 바이크 질문이요 [1] 계급 송파구 20-02-24 0 1,053
19195 테라 히어로 운영만 신경써주면 좋을듯  계급 아겜마겜 20-02-23 0 1,015
19194 프로젝트 랜타디 플레이해봤습니다 [1] 계급 ODO 20-02-21 0 5,675
19192 미스터P 스타파워 나온 기념! 랜큐 3연승 !?  계급 무협이즈백 20-02-21 0 1,202
19191 마루에몽 너무 이쁘네요 [1] 계급 ODO 20-02-21 0 1,226
19190 오버워치 영상 패치노트 - 브리기테 성우 [1] 계급 빈츠 20-02-21 0 1,157
19189 A3 서버명 공개됐던데!! [1] 계급 어우니 20-02-21 0 1,190
19188 R5와 GS25 편의점 콜라보?! [1] 계급 이시하 20-02-21 0 1,158
19187 영어독학~, 각종 질병치료 독학~   계급 자연요법 20-02-21 0 1,066
19186 랜타디 해보신분? [1] 계급 이시하 20-02-20 0 2,453
19185 겐지는 언제 해도.. 빡시다.. [2] 계급 독고단 20-02-20 0 1,198
19184 블레스M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풀버전 공개됬네요 [1] 계급 20-02-20 0 1,266
19183 블소 리마스터사전캐릭터 생성했습니다 [1] 계급 ODO 20-02-20 0 1,267
19182 윈조이포커 오늘은 운이 미쳤네여 ㅋㅋㅋㅋ  [1] 계급 베르베르 20-02-20 0 1,229
19181 직장 동료와 짜릿했던 한판 승부 [1] 계급 ODO 20-02-20 0 1,203
19180 팬틱 코알라 구매합니다.  계급 dwj77 20-02-20 0 1,035
19179 카오스모바일 다시 보니까 그립네요. [2] 계급 만렙가드 20-02-20 0 2,954
19178 V4 신규서버는 역시 이벤트가 ㅋㅋㅋ  [2] 계급 베르베르 20-02-20 0 1,841
19177 요즘 나온 첫차어플 신호등 검색기능 괜찮네요ㅋㅋ [1] 계급 빠라빠라뿜 20-02-20 0 1,253
19175 프로젝트 랜타디 꿀팁! [1] 계급 과천시 20-02-19 0 2,285
19174 V4 아처 육성하구 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2-19 0 764
19173 브리기테가 읽어주는 영상 패치노트! [2] 계급 호놀날라 20-02-19 0 2,684
19172 초보자를 위한 자동차보험 가입 가이드  계급 야행관람차 20-02-19 0 608
19171 뮤 이그니션2 사전예약 바로 완료  계급 임화 20-02-19 0 786
19170 R5 출시되면 블레이저는 꼭 키워볼 예정입니다  계급 ODO 20-02-19 0 694
19169 ㅋㅋㅋㅋ이제 컬쳐캐쉬로 주유도 가능하군요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2-19 0 618
19168 훗 이기니까 다들 나가는구만! [1] 계급 호놀날라 20-02-18 0 670
19167 블소 프론티어 월드 그래픽..  계급 티미트란 20-02-18 0 2,798
19166 카오스모바일 점점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ㅋㅋ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2-18 0 72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온로드존 | 아름다운세상 | 바이크 | WAY | 무상점검 | 다이지로카토 | 투어 | 모토쿼드 | ONROADZONE | 빅스샵 | R1250GS | 파주스피드파크 | 레이스 | 파워라이더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