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사람 없는 곳은 그나마 괜찮네요ㅋㅋ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빠라빠라뿜
추천 : 0
등록일 : 2019-12-24
IP : 211.38.13.226

커뮤니티 - 내용



요즘에 퍼플로 린2M 돌리고 있는데 개미굴에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람 적은 곳을 찾았는데 경험치도 그렇고 

아데나도 더 많이 벌 수 있네요ㅋㅋㅋ




오픈 톡에서 어떤 사람이 30레벨 구간 빨리 올릴 수 있는

법을 알려줘서 그대로 한건데 포션은 조금 사야 하지만

그래도 레벨을 빨리 올릴 수 있으니...ㅋㅋ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에어 4월 1일 공개되는 정보보니까  계급 ODO 20-03-28 0 854
염따 처음처럼 포스터  [1] 계급 오늘은 20-04-01 0 327
세이브파일 넣어서 쭉 즐기는 보더랜드3 [1] 계급 호놀날라 20-03-26 0 292
19177 요즘 나온 첫차어플 신호등 검색기능 괜찮네요ㅋㅋ [1] 계급 빠라빠라뿜 20-02-20 0 463
19175 프로젝트 랜타디 꿀팁! [1] 계급 과천시 20-02-19 0 1,139
19174 V4 아처 육성하구 있어요 ㅎㅎ [1] 계급 ODO 20-02-19 0 371
19173 브리기테가 읽어주는 영상 패치노트! [2] 계급 호놀날라 20-02-19 0 1,671
19172 초보자를 위한 자동차보험 가입 가이드  계급 야행관람차 20-02-19 0 235
19171 뮤 이그니션2 사전예약 바로 완료  계급 임화 20-02-19 0 421
19170 R5 출시되면 블레이저는 꼭 키워볼 예정입니다  계급 ODO 20-02-19 0 374
19169 ㅋㅋㅋㅋ이제 컬쳐캐쉬로 주유도 가능하군요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2-19 0 344
19168 훗 이기니까 다들 나가는구만! [1] 계급 호놀날라 20-02-18 0 401
19167 블소 프론티어 월드 그래픽..  계급 티미트란 20-02-18 0 1,957
19166 카오스모바일 점점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ㅋㅋ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2-18 0 421
19165 AFK아레나 에픽+ 벨린다 득 완료~  계급 빠끄 20-02-18 0 1,810
19164 코로나 예방 어떻게 하고 계세요? [1] 계급 콩콩콩1 20-02-18 0 2,165
19163 현금 지원금 천만원까지 된대서 받으려고 보고있어요  계급 tonyht 20-02-18 0 335
19162 R5 TVCF 와 뭔 드라마 같네 ㅋㅋㅋ [1] 계급 나는달린다 20-02-18 0 427
19161 중고공유나라카페소개  계급 허밍웨이 20-02-17 0 275
19160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서버라니ㄷㄷ  [2] 계급 베르베르 20-02-17 0 432
19159 칼디아 다이어리 언제 런칭할까여  계급 호놀날라 20-02-17 0 2,293
19158 던전의 보스 장광 행님,, [1] 계급 서브웨이 20-02-17 0 1,296
19157 bmw k1600b 구매 원합니다  계급 티도리 20-02-16 0 338
19156 블소 리마스터 사전예약하고 오는 길입니다 [1] 계급 ODO 20-02-14 0 453
19155 너무 괜찮다싶어서 봤더니.. [1] 계급 와우유캔 20-02-14 0 475
19154 야마하 r6 (18년형) 아주 싸게 팝니다/ 010-3939-3667  계급 다시바 20-02-14 0 357
19153 매물 사진 수정이 안되어 판매완료하고 다시 매물등록 했어요  계급 mountain kim 20-02-14 0 356
19152 추억의 카오스 모바일로도 나온다네요 ㅋㅋㅋ [1] 계급 모쟈모쟈박사 20-02-14 0 423
19151 크 웹젠 웹게임이라.. [1] 계급 나는달린다 20-02-14 0 404
19150 검은달 오...스트리머 모집하네여 [1] 계급 샤방샤 20-02-14 0 423
19149 AFK 아레나 리세 겁나 쉽던데 [1] 계급 발쥐발쥐 20-02-14 0 949
19148 피망뉴맞고는 친구들이랑 같이하기도 좋아여 ㅋㅋ [1] 계급 샤방샤 20-02-14 0 454
19147 블랙잭도 확률 계산 하는 법이 따로 있나요?! [1] 계급 총무 20-02-14 0 1,921
19146 와... 이걸 치네...ㄷㄷ  계급 빠라빠라뿜 20-02-14 0 899
19145 이번 V4 현물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곘습니다 [1] 계급 샤방샤 20-02-13 0 507
19144 검은달이 드디어 나올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1] 계급 크햐 20-02-13 0 480
19143 블소 리마스터 사전 캐릭터 생성했어요! [1] 계급 ODO 20-02-13 0 2,552
19142 명일방주 굳굳 인게임 이벤트 쭉했음 좋겠습니다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20-02-13 0 394
19141 인기차트에 있길래 AFK아레나 바로 도전중  계급 버베어 20-02-13 0 391
19140 R5 TVCF 보고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 잇습니다 [1] 계급 ODO 20-02-13 0 2,441
19139 저스트헌팅 구글플레이에도 나오는 모양.. [1] 계급 빈츠 20-02-13 0 416
19138 바카라도 생각보다 재미있는데요? [1] 계급 이시하 20-02-13 0 406
19137 현금 지원금이 천만원?? 요새 혜택 좋네요  계급 tonyht 20-02-13 0 294
19135 V4 아처 육성 후기 [1] 계급 ODO 20-02-12 0 2,032
19134 블레이드앤소울 컴플리트 6시에 선점해놔야겠군요 [1] 계급 호놀날라 20-02-12 0 458
19133 에키나포스 구했어요   계급 오늘은 20-02-12 0 1,265
19132 첫차어플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1] 계급 빠라빠라뿜 20-02-12 0 933
19131 R5 나이트 전장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까요? [1] 계급 ODO 20-02-12 5 512
19129 오늘도 출퇴근할때 즐긴 피망뉴맞고 ㅋㅋ [2] 계급 크햐 20-02-11 0 501
19128 국내브랜드 수제화 도매가제공  계급 산초페 20-02-11 5 209
19127 검은달 배틀로얄 컨텐츠 되게 기대되네요 [1] 계급 ODO 20-02-11 0 403
19126 V4 신규서버랑 캐릭터 업데이트 됬습니다 [2] 계급 ODO 20-02-11 0 435
19125 윈조이포커는 역시 바카라인가ㅋㅋ  [1] 계급 비가내려오... 20-02-11 0 439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티맥스 | 아름다운세상 | 엔진 | BMW | SHOEI | F800gs | WAY | 롯시 | 빅스샵 | 투어 | 결혼식 | 여성라이더 | MV 아구스타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