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국내/해외주식 통합된 MTS 사용해보셨나요?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뚜뜌
추천 : 0
등록일 : 2018-11-19
IP : 211.212.79.31

커뮤니티 - 내용

KB증권에서 업그레이드 된 MTS 이번에 국내/해외주식 통합되어 나왔어요~

하나의 화면에서 국내와 해외주식 동시에 주문 및 조회가 가능해서 
더 간편해지고 빨라졌더라고요!

해외주식이랑 국내랑 같이 매매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좋은 소식일 거 같아 공유드려요~
이젠 렉걸리고 복잡해서 손실했던 적은 잊고 더 간편해지고 빨라진 KB증권 MTS(마블)을 이용해보세요~!

 

 

 

댓글 - 리스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

[시승기]BMW R1250GS ...

[시승기]BMW S 1000XR...

2019.02.09 혼다 호넷...

어차피 이러려고 구매한 것 입니다.뭐 판매자는 최상급이...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블소 궁사때문에 당분간 바이크모임 못나가겠군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6-11 0 1,077
자동차보험료 3만원 즉시 할인받기! [3] 계급 모쟈모쟈박사 19-06-11 0 1,071
역시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아요.  계급 두둠빵 19-06-11 0 962
17320 미르의전설2 리부트 3차 업데이트?!  계급 베르베르 19-03-12 0 2,072
17318 대게찜, 이것만 피하면 집에서 전문가처럼 찔수 있어요  계급 포항짱돌 19-03-12 0 1,895
17317 역시 모바일게임은 오픈 이벤트가 최고인듯  계급 당연지사 19-03-11 0 2,040
17316 키스해링턴 전시회 앙코르!!  [1] 계급 베르베르 19-03-11 0 3,274
17315 사무라이쇼다운M 게릴라 테스트~~!! [1] 계급 베데엔하 19-03-11 0 2,343
17314 존케이지 빌리어즈 이거 끌리네요. [1]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11 0 2,367
17313 무작정 현장취재: 5G 특종 탐사 예고편~  계급 이시하 19-03-11 0 3,500
17312 꾸준히 하다 보니..ㅋㅋ [1] 계급 그밟 절단 19-03-11 0 1,696
17311 모바일RPG 오크 새로운 종족 다크엘프 업데이트 [1] 계급 상수족발 19-03-11 0 2,030
17310 색다른 스토리로 밀고 있는 마녀병기!  계급 소원을말해바 19-03-11 0 3,238
17308 나홀로 영어공부~, 나홀로 각종 질병치료~   계급 자연요법 19-03-08 0 2,160
17307 ☞ 세상 단 하나뿐인 그녀를 위해... ☜ [1] 계급 까뮤뮤 19-03-08 0 2,179
17306 마스터탱커 CBT 안해본사람이 있다고 ??   계급 베르베르 19-03-08 0 2,148
17305 난세 영웅의 탄생 간다아아아!! [2] 계급 베데엔하 19-03-08 0 2,298
17303 이정도면 진짜 대작 아님?  계급 빠라빠라뿜 19-03-08 0 2,359
17302 일곱개의대죄 사전예약 시작 소식!  계급 상수족발 19-03-07 0 4,092
17299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홍문신공?!  계급 베데엔하 19-03-07 0 3,408
17298 PC 풀세트를 노려봅니다.. [1] 계급 소원을말해바 19-03-07 0 4,375
17297 이번 5차 관도대전도 꿀잼 보장ㅋㅋㅋ [2] 계급 빠라빠라뿜 19-03-07 0 2,484
17295 처음으로 드래곤무덤 도전해봤습니다!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07 0 4,010
17294 사무라이쇼다운M 특이한 거 많이 하네요 ㅎㅎ [1]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07 0 2,302
17293 키스해링전 전시회 또하네여ㅎㅎ   계급 베데엔하 19-03-06 0 3,119
17292 3월 KT 멤버쉽 더블할인 좋네여  계급 템포스톰 19-03-06 0 3,346
17291 나코루루의 강베기를 밧아랏!! 사무라이쇼다운M!!  계급 베르베르 19-03-06 0 2,029
17290 마녀병기 일러스트 예뿌다..  계급 소원을말해바 19-03-06 0 2,015
17289 뚜벅이 보다는 탈것이 있는게...  계급 이시하 19-03-06 0 1,951
17288 엘프사는데는 다 예쁜듯  계급 수신자부담 19-03-06 0 3,522
17287 전시회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1] 계급 빠라빠라뿜 19-03-06 0 2,598
17286 바디럽에서 마스크도 판매합니다!!  계급 항마력이딸... 19-03-05 0 3,678
17285 요새 오크 새로운종족 다크엘프 키우고있습니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05 0 3,415
17284 피데기로 만든 물회 맛은 어떨가요?  계급 포항짱돌 19-03-05 0 1,957
17283 사무라이쇼다운M 만화 챙겨보시는 분 있나요?   계급 하오하오 19-03-05 0 2,928
17282 홍문신공도 꽤 전투력 많이 오르는듯  계급 홍문이 19-03-05 0 3,848
17281 PC 풀세트.. 당첨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텐데 ㅠㅠ  계급 항마력이딸... 19-03-04 0 5,308
17280 마녀병기 캐릭터를 그리신 뉴이님!  계급 안전한생활 19-03-04 0 5,808
17278 KT 맴버십 있으면 여기 추천합니다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04 0 3,020
17277 마스터탱커 CBT 늦은감이 있지만 리뷰!!  계급 베르베르 19-03-04 0 3,498
17276 낚시하는거 넘 귀엽네요  계급 수신자부담 19-03-04 0 3,556
17275 원작 캐릭들도 거진 다 등장하는군요. [2]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04 0 5,791
17274 신규가입시 10만원 상당의 코인 지급  계급 큰네 19-03-03 0 4,097
17273 와 깜짝 놀랬네.. 진모리를 주다니ㄷㄷ  계급 빠라빠라뿜 19-03-02 0 4,884
17272 사무라이쇼다운M 중국서버 해보신분?  계급 빠라빠라뿜 19-02-28 0 4,123
17271 공대 레이드는 역시 PC나 모바일이나 꿀잼꿀잼  계급 삼십오점 19-02-28 0 5,534
17270 현대보트 모델 추가건  계급 첼린저 19-02-28 0 2,924
17269 마녀병기 일러스트 컬렉션으로 한번 모아볼까요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2-28 0 3,477
17268 다시 일반 레벨을 올려야겠군.. [1] 계급 안전한생활 19-02-28 0 4,177
17267 열도의 포화란 코스프레.jpg  계급 포화 19-02-28 0 9,437
17266 사무라이쇼다운M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규!  계급 베데엔하 19-02-27 0 4,306
17265 프리코네 사전예약 완료!!  계급 니코니코니코 19-02-27 0 5,280
17264 조합이 상당히 중요해보이는.. 마녀병기! [2] 계급 안전한생활 19-02-27 0 3,34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다이지로카토 | 파주스피드파크 | 빅스샵 | 모토쿼드 | ONROADZONE | 600RR | 이지혜 | 파워라이더 | MV 아구스타 | R1200RT | 모터사이클 | 레이스 | 아름다운세상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