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시노앨리스 미니어 쇼케이스 현장!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호놀날라
추천 : 0
등록일 : 2019-06-13
IP : 220.118.71.20

커뮤니티 - 내용


시노앨리스 이번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려

요코오 디렉터와 개발진들 그리고 기사들이 모여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소개가 이뤄졌는데

ㅠㅠ 진짜 요코오 타로 디렉터 간지...




니어오토마타라는 대작까지 만들고 이번 시노앨리스랑 콜라보까지해서

투비 캐릭터도 나온다고하는데 진짜 클라스가 다른 것 같아요

취향저격도 장난아니고 ㅋㅋ 빨리 나왔음 좋겠네


 

 

 

댓글 - 리스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

[시승기]BMW R1250GS ...

[시승기]BMW S 1000XR...

2019.02.09 혼다 호넷...

어차피 이러려고 구매한 것 입니다.뭐 판매자는 최상급이...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블소 궁사때문에 당분간 바이크모임 못나가겠군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6-11 0 1,085
자동차보험료 3만원 즉시 할인받기! [3] 계급 모쟈모쟈박사 19-06-11 0 1,076
역시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아요.  계급 두둠빵 19-06-11 0 967
17802 지금 UR장비가 린2레에서 제일 좋은 템 아닌가요?  계급 베어그릴쓰 19-06-16 0 103
17801 쥬륵 ㅠㅠㅠㅠ  계급 무협이즈백 19-06-15 0 80
17800 CBT 신청 마감 얼마 안남았습니다   계급 크햐 19-06-14 0 168
17799 윈조이포커 좋은 패를 들고 있어도 블러핑을 해야하는.... [1] 계급 츠텐카쿠 19-06-14 0 188
17798 파이널 서바이벌 색다른 RPG!? [2] 계급 두둠빵 19-06-13 0 382
17797 ㅋㅋㅋㅋ블소레 200일 모자 겁나 귀엽던데= [1] 계급 여자친구 19-06-13 0 380
17796 소워제로 컨트롤 연습 중.... [1] 계급 크햐 19-06-13 0 368
17795 궁사 모든 컨텐츠 필수 아닌가요? [1] 계급 빠라빠라뿜 19-06-13 0 452
17794 허스키랑 맬러뮤트의 차이점! [1] 계급 호놀날라 19-06-13 0 321
17793 시노앨리스 미니어 쇼케이스 현장! [1] 계급 호놀날라 19-06-13 0 481
17792 세상에~! 내여자를 위한 최고의 이벤트가~!  계급 까뮤뮤 19-06-13 0 294
17790 무협오리진 쿠폰 신청 고다! [1] 계급 두둠빵 19-06-12 0 897
17789 일곱개의대죄 AR 기능...신기허네 ㅋ [1] 계급 호놀날라 19-06-12 0 475
17788 오토바이 도색  계급 페인팅 19-06-12 0 300
17787 시노앨리스 채팅창 스킨!!다운~~ [1] 계급 호놀날라 19-06-11 0 544
17786 역시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아요.  계급 두둠빵 19-06-11 0 967
17784 자동차보험료 3만원 즉시 할인받기! [3] 계급 모쟈모쟈박사 19-06-11 0 1,076
17783 블소 궁사때문에 당분간 바이크모임 못나가겠군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6-11 0 1,085
17782 요즘에 갤럭시 스토어 많이 쓰는데..  계급 빠라빠라뿜 19-06-10 0 869
17781 가끔 이런 꿈 꿨었는데ㅋㅋㅋㅋ   계급 리신눈잭스손 19-06-07 0 875
17780 블소 ) 이번 업데이트 예고 사진..? 뭐로 보이시나요  계급 오도방구 19-06-07 0 1,341
17779 와 ㅋㅋ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계급 사랑에연습... 19-06-06 0 803
17778 1주년이라더니 확실히 주는게 너무 많음..  계급 상남2인조 19-06-05 0 709
17777 오랜만에 포커 썼더니 재밌네요   계급 땅뿡띵 19-06-05 0 1,623
17776 지역 점령전 때매 블소레 많이들 복귀하신듯?  [1] 계급 복튀김 19-06-05 0 832
17775 어엌ㅋㅋ 시노엘리스 BGM 갸꿀 ~~   계급 베르베르 19-06-05 0 1,300
17774 서해안 정박할 수 있는곳 알고싶어요 [1] 계급 아레스 19-06-05 0 657
17773 무협오리진 업데이트 개꿀ㅎㅎ   계급 베르베르 19-06-05 0 786
17772 이제 내일이면 악세까지 다 받겠네요ㅋ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6-05 0 894
17771 드디어 내 핸드폰으로!? [1] 계급 두둠빵 19-06-05 0 858
17770 뮤오리진2 어비스 동물농장.jpg  계급 도동파 19-06-04 0 793
17769 지역 점령전 어떨라나요  계급 그밟 절단 19-06-04 0 1,139
17768 1200원정도면 나쁘지 않죠?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6-04 0 731
17767 개꿀딱!!!?!?!?  계급 두둠빵 19-06-04 0 983
17766 슬슬 복귀할 준비를 해야겠어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6-04 0 846
17765 에어 2차 CBT 사전 모집 중!  계급 뒤꼴 19-06-04 0 1,157
17764 구글 깊코 5000원짜리 100원에 샀어요!!!!!!!!  계급 오늘은 19-06-03 0 1,437
17763 블소 레볼루션 지역 점령전 열심히 달려볼 생각입니다!! [1] 계급 냥이냥이 19-06-03 0 1,251
17762 이런 혜자 이벤트는 일단 참여 해놓으세요ㅋ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6-03 0 892
17761 헬스코인이란 CF 영상에 진구가 나오더군요.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6-03 0 1,253
17760 포커 아쉽게 졌습니다 [1] 계급 파이리 19-06-03 0 1,197
17759 단 하나의 사랑 단 한번의 사랑...♥♥♥  계급 까뮤뮤 19-06-03 0 605
17758 2019 R3 2차 대기  계급 멥후 19-06-03 0 616
17757 남자에게 도움되는 꿀팁 정리.jpg  계급 따스한커피 19-06-03 0 604
17756 족발 쳐다보고 있는 잔반처리 기사단장 호크?!  계급 이시하 19-06-02 0 969
17755 1주년이라고 뮤오리진2 멍멍이 코스튬 받았습니다!!  계급 홍디션 19-06-02 0 1,181
17754 다시 유저들 끌어모으는 검은사막..  계급 오도방구 19-06-01 0 1,784
17753 A:IR 2차 CBT 모집을 드디어 ! [1] 계급 호놀날라 19-05-31 0 892
17752 외형 꾸며 주는 재미가 쏠쏠 할 듯!? [1] 계급 뒤꼴 19-05-31 0 988
17751 뮤오리진2 1주년 소식듣고 바로 복귀!!!!!!!!!!! [1] 계급 우껍 19-05-31 0 93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SHOEI | 바이크 | 무상점검 | R1200RT | 파주스피드파크 | 엔진 | 페앙기인 | 결혼식 | 투어 | ONROADZONE | MV 아구스타 | BMW | R1250GS | 빅스샵 | 모토쿼드 | 레이스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