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아이온 출석보상만 받아도 전설 변신을..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크햐
추천 : 5
등록일 : 2019-05-31
IP : 220.118.71.20

커뮤니티 - 내용


현재 아이온 7일간의 기적이라는 출석 보상이 있는데

진짜 아이템 보상 미친거 같습니다..이번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로

복귀했더니 처음에 특별한 변신 계약으로 변신 주고

2일차에 주문서, 외모 변경권까지 주다니 ㅎㅎ




참고로 14일간의 변화 보상을 전부 달성하고

루그부그의 일일 임무를 달성하면은 데바 드디어 전설이 되나 변신 계약서를 받는데

전설 변신 10종 중에 하나를 무조건 받는거라 진짜 완전 대박이죠..

복귀, 신규, 기존 모두 좋은 보상인 것 같습니다.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판타지 최강의 포식자.jpg  계급 원몰타임 20-07-15 0 559
마구마구2020 아니....왜 니가 여기서 나와.. [1] 계급 이시하 20-07-14 0 309
GOG 우리 한테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해서..  계급 이시하 20-07-09 0 308
19977 판타지 최강의 포식자.jpg  계급 원몰타임 20-07-15 0 559
19976 천무 전투력 55만 달성!  계급 코카콜라베어 20-07-15 0 117
19975 이번 v4 홍보모델이...  계급 라이타없다 20-07-15 0 124
19974 히어로볼z 속성 전투에서 강화 아이템도 주네요  [1] 계급 1일3깡 20-07-15 0 114
19973 GOG 스토리 점점 갈수록 흥미진진하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15 0 1
19972 마구마구2020 아니....왜 니가 여기서 나와.. [1] 계급 이시하 20-07-14 0 309
19971 클래시붐 영웅 육성에 올인 중 [1] 계급 옴니시아 20-07-14 0 119
19970 리니지2 레볼루션 안타라스의 분노 공개.  계급 원몰타임 20-07-14 0 247
19969 카카오뱅크 5천원 주는 이벤트 오늘까지네요!  계급 tonyht 20-07-14 0 49
19967 파판14) 닌자로 즐긴 온살하카이르!  계급 무협이즈백 20-07-14 0 114
19966 하이퍼 스케이프 신기하네요  [1] 계급 1일3깡 20-07-14 0 130
19965 빨리 엑사 출시하면 좋겠네여ㅠㅠ  계급 몰트 20-07-14 0 155
19964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계급 뽀잉뽀잉 20-07-13 0 279
19963 아쿠아플라넷 인스타 팔로우이벤트하네요  계급 오늘은 20-07-13 0 129
19962 GOG 메두사 스킬 영상도 떴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13 0 140
19961 그랑삼국 경기장에 푹 빠졌어요 [1] 계급 1일3깡 20-07-13 0 132
19959 모토구찌 그리소1100 구하기 참 어렵네요   계급 덩치r110rt 20-07-13 0 22
19958 마구마구2020은 역시.. [1] 계급 겜도링 20-07-10 0 139
19957 처음으로 친구한테 게임 추천해줬어요ㅋㅋㅋㅋ  계급 아넬라인 20-07-10 0 135
19956 천무 레벨업하기 되게 쉽네요ㅋㅋㅋ [1] 계급 몰트 20-07-10 0 126
19955 천령 업데이트 소식 듣고 복귀 완료!! [1] 계급 바바와투 20-07-10 0 177
19954 깨알 쉬어가는 판인 듯 ㅋㅋㅋㅋ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10 0 149
19953 GOG 우리 한테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해서..  계급 이시하 20-07-09 0 308
19952 그랑삼국 덱 고민 많으실 듯  계급 스윙베이비 20-07-09 0 178
19951 유비포워드전에 미드나잇 부스터 보면 되겠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9 0 194
19950 히어로볼z 장비 뽑기 엄청 쉽네요ㅋㅋ  계급 아넬라인 20-07-08 0 153
19949 유비포워드 경품도 주네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8 0 134
19948 엑사 퀄리티 대박인듯...  계급 몰트 20-07-08 0 159
19947 엘리온 서포터즈 당첨되면 좋겠네요!! [2] 계급 겜도링 20-07-08 0 125
19946 시노니스 정식판이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계급 만렙가드 20-07-08 0 168
19945 마구마구 2020 지금 시작하면 개꿀인듯 [1] 계급 겜도링 20-07-08 0 122
19944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소식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8 0 152
19943 천무 ㄹㅇ 혜자게임인듯..? [1] 계급 몰트 20-07-07 0 204
19942 유비포워드 중계 꼭 봐야겠습니다  계급 아넬라인 20-07-07 0 157
19941 와 이건 또 왠 반전이냐... [1] 계급 라이타없다 20-07-07 0 220
19940 드라마 속 최악의 악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6 0 1,914
19939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도전과제 소소한 팁 [2] 계급 만렙가드 20-07-06 0 172
19938 7월 13일에 유비소프트 디지털 컨퍼런스 하는듯? [1] 계급 겜도링 20-07-06 0 126
19937 천령 여름 축제??  계급 페어리시길 20-07-06 0 339
19936 GOG 스킬 순서 조합  계급 아넬라인 20-07-06 0 145
19935 그랑삼국 7일간 접속하면 보상 엄청 줘요  계급 플라워샤워 20-07-06 0 138
19934 GOG 캐릭터별 애니메이션이라니...  계급 옴니시아 20-07-03 0 129
19933 히어로볼Z 런칭 후기  [1]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49
19932 얼굴천재 아이린.JPG [4] 계급 오리감자 20-07-03 0 1,716
19931 랜덤다이스 크루전 업데이트!! [1] 계급 탱베인 20-07-03 0 294
19930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대너리스 보물상자 받으세요 [1] 계급 플라워샤워 20-07-03 0 148
19929 관도삼국지 진용이라는 것도 있어요  계급 몽환의숲 20-07-03 0 124
19928 어드벤처RPG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해요 [1] 계급 아넬라인 20-07-03 0 157
19927 크 그래 이갬성이지~  계급 라이타없다 20-07-03 0 163
19926 버서스 렐름워 스킨 생겼네요  계급 아넬라인 20-07-02 0 14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아름다운세상 | 모토쿼드 | R1250GS | SHOEI | ONROADZONE | 투어 | 엔진 | 무상점검 | 600RR | 이지혜 | 롯시 | WAY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