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워너원 데뷔 1주년 이대휘 팬덤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1000만원 기부?!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8-07-30
IP : 210.121.216.156

커뮤니티 - 내용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의 팬카페가 또한번 가수의 기념일을 의미있게 기억했다고하는데요.

이대휘 팬카페 딜라잇은 오는 8월7일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며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에 환자 치료를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해요.

딜라잇은 지난 7월 21일 팬카페 회원들과 함께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단체와 충현복지관에서 발달장애 환우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한데 이어서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에 후원금 기부를 통해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 아이들에게 또 한번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딜라잇' 측은 "카페의 회원들이 1년 전 이대휘 군이 워너원의 멤버로 데뷔를 할 때부터 

기부를 통해 꾸준히 좋은 일에 함께 하기를 바래왔다"면서 

"데뷔 1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지금까지의 성금 중 가장 큰 금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대휘 팬카페 딜라잇은 워너원 데뷔 이 후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작년 여름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희망브릿지에 전달한 성금을 시작으로 

지진 피해 주민들을 위한 기부금 300만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두 차례에 걸쳐 

총 780만원 가량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가장 최근 루게릭병을 앓는 환우들을 위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이대휘 군의 뜻에 따라 승일희망재단에 129만원을 기부했죠.

지금까지 딜라잇이 기념일마다 뜻 깊은 일에 함께 한 금액은 총 2300여만원에 달다고하니

대단한것 같습니다.

'딜라잇' 측은 "이대휘 군이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등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마음에 공감한다."며 

"작지만 필요한 곳에 꾸준히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대휘 군이 속한 워너원은 '1÷χ=1'(UNDIVIDED) 앨범 '켜줘' 활동을 마무리 한 후 월드투어 콘서트를 진행중인데

프로젝트 그룹이라 올해를 마지막으로 해체를 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꾸준히 활동을 해줫으면 하는 마음이 있어서 좀더 안타까운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예능을 비롯해서 여기저기에서 워너원의 모습이 보이는데

최근에는 5주년을 맞은 모두의 마블과 콜라보를 해서 화제를 모았죠.

그리고 지금 워너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넷마블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모두의 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100다이아)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모두의 마블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포토쿠폰 (300다이아)을 추가 증정한다고해요







주말에 하성운과 옹성우가 나오는 정글의 법칙을 봤는데

병만 족장 껌딱지를 자처하면서 족잠님이 하는건 뭐든지

다해보려는 에너지 넘치는 하성운과 

다양한 개인기와 독보적인 표정연기로

먹고 싶은것도 많고 잡고 싶은것도 많은 호기심 많은

옹성우의 모습도 재미있더라고요.


 


 

 

 

댓글 - 리스트

 

 

2018.12.01 호넷250 ...

새로이 가족이된 호넷250 ... 애초에 하나하나 고쳐...

2018.11.26 밀양역으...

본격적인 밤바리 시즌입니다.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바...

2018.11.25 온로드존...

변함없습니다. 시즌오프가 어디있나요. 매주 일요...

2018.11.21 삼랑진역 ...

새로이 가족이 된 녀석과 한번 달려봐야지요. 혹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으아.. 빨리 하고 싶다!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1 0 1,654
인디언 모터사이클 로드마스터  계급 오토빠이박 19-01-12 0 852
캔암 리미티드 RT 바이크 판매 사이트 매물등록 문의합니다.  계급 청노루 19-01-14 0 749
17112 무기마다 스킬이 바뀌니까 더 맘에 드는듯  계급 보끔밥 19-01-18 0 1
17110 터키 러닝 가즈아~ [1] 계급 난생처음 19-01-17 0 205
17109 역시.. 게임은 막피지 ㅋ [1]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7 0 161
17108 자동차세 연납 다들 하셨나요?  계급 절약왕김절약 19-01-17 0 145
17107 보험배팅하는걸 까먹었네요 [1] 계급 완전달인 19-01-17 0 147
17106 신세계 오늘 오픈했는데 재밌네요  계급 오우양 19-01-15 0 478
17105 친구따라 해본게임 블러디인데 재미있는듯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15 0 484
17104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녀를 위한 감동적인 이벤트를 원하시나요?  계급 까뮤뮤 19-01-15 0 298
17103 던브레이크라고 라그 캐릭터들 8등신으로 나온다던데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5 0 497
17102 드디어 4.36 업데이트가 다음주임니다 ㅠㅠㅠㅠ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5 0 555
17101 피니 들어보셨나요 [1] 계급 모몹 19-01-15 0 548
17100 이번에 갓겜 하나 나올듯 [1] 계급 쏘피카 19-01-15 0 526
17099 흑 4연속이라니.. [1] 계급 난생처음 19-01-15 0 564
17098 캔암 리미티드 RT 바이크 판매 사이트 매물등록 문의합니다.  계급 청노루 19-01-14 0 749
17097 인디언 모터사이클 로드마스터  계급 오토빠이박 19-01-12 0 852
17096 으아.. 빨리 하고 싶다!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1 0 1,654
17095 탐랑은 S급이네요 [1] 계급 모몹 19-01-11 0 1,272
17094 싱가폴서버에서 헌드레드소울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1]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1 0 1,286
17093 블소레 이번 업뎃 어떤가요? [1] 계급 쏘피카 19-01-11 0 1,272
17092 김캐리 다시 캐리가는군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11 0 1,274
17091 으아.. 빨리 일주일이 지났으면..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0 0 1,608
17090 요새는 진짜 웹게임들도 퀄리티가 상당한듯..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0 0 1,544
17089 저는 재밌게 하는 중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9-01-10 0 1,411
17088 저는 부동산 분양일을 하는 Passo 회원입니다  계급 따스한커피 19-01-10 0 1,190
17087 요즘 금 한돈이 얼마나하죠?  계급 자전거조아요 19-01-10 0 1,355
17086 괜히 도전해봤는데..ㅋㅋ [2] 계급 모몹 19-01-09 0 1,711
17085 던브레이크 이거 일러 참 마음에 드는...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1-09 0 1,489
17084 모바일로 하는 콘솔게임 느낌?  계급 아으이에요 19-01-08 0 1,948
17083 삼국지게임은 이런 전쟁 컨텐츠가 진짜 대박인듯 [3] 계급 딸기유우 19-01-08 0 1,562
17082 제발 이번엔 오독이 우승해주세요 ㅠ_ㅠ [1] 계급 자전거조아요 19-01-08 5 1,805
17081 몰입도 수준ㄷㄷ [1] 계급 쏘피카 19-01-08 0 2,086
17080 ㅋㅋㅋ꿀잼 꿀잼~ [2] 계급 난생처음 19-01-07 0 2,117
17079 강림 덕춘 해원맥 꼭 꼭 수집해야지!  계급 또또또 19-01-07 0 2,197
17078 영어 효율적으로 공부하기~,질병치료 단기에 효과보기~  계급 자연요법 19-01-06 0 1,927
17077 직업이 메이지라면?  계급 원숭이엉덩... 19-01-05 0 2,780
17076 오랜만에 하니까 확실히 더 재밌는 듯한 느낌..  계급 도르마므 19-01-05 0 2,979
17075 ♥ 단 한번 뿐이잖아.. 남들과는 다르게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  계급 까뮤뮤 19-01-04 0 2,343
17074 피니하는거 좋은 취지인거 같습니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04 0 2,480
17073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정보!!!!  계급 삐쭉빼쭉 19-01-04 0 2,661
17072 기다린 보람이 있는듯 [1] 계급 쏘피카 19-01-04 0 2,689
17071 너무 오랜만에 보는 게임..ㄷㄷ [1] 계급 그밟 절단 19-01-04 0 2,864
17070 즐겨보거나 보았었던 네이버 웹툰들.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1-04 0 4,026
17069 마크는 가문의 얼굴이지요! [1] 계급 도라수 19-01-03 0 5,010
17068 덕춘이 + 여행상품권 = 편안! [1] 계급 또또또 19-01-03 0 5,182
17067 괜히 갓겜갓겜 거리는 게 아니었나 봅니다ㄷㄷ  계급 에그포 19-01-03 0 4,522
17066 어둠의 전설로 복귀각  계급 쏘피카 19-01-03 0 4,754
17065 요즘 아스가르드 [1] 계급 쏘피카 19-01-02 0 4,954
17063 캐릭부터 웃긴 이카맨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8-12-28 0 3,240
17062 진짜 국내에도 드디어 갓겜 소식이ㅠㅠ  계급 윤현질 18-12-28 0 2,964
17061 일단 주말내내 꾸준히 필드보스 좀 잡아봐야죠1!  계급 간코쿠진아... 18-12-28 0 3,13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주스피드파크 | r1100s | ONROADZONE | 결혼식 | 엔진 | 아름다운세상 | 파워라이더 | S1000RR | 레이스 | R1250GS | 이지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