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경기보다 감명깊었던 시상식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그밟 절단
추천 : 0
등록일 : 2018-07-17
IP : 125.131.118.42

커뮤니티 - 내용

이미 대부분이 프랑스의 우승을 점쳤던 결승전.

반대로 주변의 사람들은 대부분 크로아티아의 권투를 빌더군요..ㅎㅎ

워낙 크로아티아의 화력도 만만치 않았고 상승세 곡선을 펼치던 선수들이 많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시작은 그렇게 막상 막하였으나 크로아티아에 악재가 겹치며 프랑스에게 수세가 기울었죠 ㅠ..

중간에 관중이 난입 하는 등... 엉망이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시상식 까지 본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프랑스 선수들에게 골드빛 축포가 터지기 전에 영플레이어 음바페, 골든볼 모드리치가 각각 먼저 메달을 받았고

차례로 준우슨항 크로아티아 선수들이 은메달을 받는 장면이 나왔었습니다.




모드리치도 잘했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는 페리시치.

맨유 감독이 그렇게 데려오고 싶어하는 선수 중 하나죠.

드리블 하며 양측 박스에서 올라오는 날카로운 크로스는 정말 예술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선수라, 제가 즐겨하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에서도 영입했을 정도죠.

이 게임이 참 센스 있다고 느낀건 바로 선수들 스킬을 보고 난 뒤였습니다.




이게 바로 페리시치 선수의 스킬.

라인부근 크로스라고 하는 스킬은 질 높은 센터링을 올린다고 적혀있는데,

지금 뛰고 있는 페리시치의 특기를 그대로 담아 낸 셈이죠.

이 밖에도 레전드 선수들인 마이클오언, 루이스 피구 같은 선수들을 업데이트 하면서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나죠..ㅎㅎ)


뭐 본론으로 돌아와 은메달 시상식에 있던 프랑스의 대통령 마크롱과 크로아티아 대통령 콜린다 그라바르키타로비치가

메달을 받은 선수들 한 사람 한 사람 격려를 해 주더군요.




특히 크로아티아 대통령의 격려는 화면 밖 제3자가 보기에도 따듯했고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경기 하이라트 장면보다 더 인상 깊었던 장면..





시상식이 시작되며 때마침 비가 쏟아져 내리는데

이 와중에 러시아 대통령에게만 급히 우산을 씌워주는 장면...

다른 대통령과 관계자에게는 한~ 참뒤에 우산이 왔습니다..ㅋㅋㅋ


그럼에도 크로아티아 대통령은 전혀 개의치 않고 자국의 선수들과 감독을 격려하던 모습이 정말...

이후 프랑스 선수들에게도 똑같은 미소와 포옹으로 마음 깊이 축하를 건네는 모습이 너무 감명깊었습니다.

경기보다 더 오래 기억에 남은만한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시상식이였네요...


 

 

 

댓글 - 리스트

 

 

2018.10.31 고성 동진...

제 R1200RT 는 모토라드에 10만km 점검 및 클러치 교환...

2018.10.28 사천맛집 ...

온로드존 창원 바이크 모임 본부는 일요일만 되면 늘 모...

2018.10.27 온로드존 ...

토요일... 잠깐 시간이 나서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어...

2018.10.26 밀양역 밤...

날씨가 슬슬 추워지기 시작하네요.본격적인 밤바리 시즌...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드디어.. 새로운 환상마가 등장했습니다.  계급 도라수 18-12-03 0 1,935
미르의전설2 리부트 골드바 채굴 열심히 하는 중ㅋㅋ  계급 시크한우솔 18-12-03 0 1,868
일단 버프부터 챙기고...  계급 이시하 18-12-03 0 1,784
16982 워낙 핫 해서 한번 해본 아레나M  계급 그밟 절단 18-12-10 0 130
16981 미르의전설2 리부트 하시는 분?  계급 2단락이상 18-12-09 0 117
16980 블소 레볼 기공사 선택 후,  계급 그밟 절단 18-12-09 0 115
16979 ♥ 요즘 대세! 인기 폭발! 내 여자를 사로 잡는 확실한 프로포즈 ♥  계급 까뮤뮤 18-12-09 0 259
16978 파쏘 보트 판매완료및삭제문의  계급 바다머스마1 18-12-08 0 187
16977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가보네요 포코폰.. [1] 계급 이시하 18-12-07 0 311
16976 이 게임 아는 사람 손 유저 엄청 많던데  계급 쏘피카 18-12-07 0 312
16975 요새 지인때문에 검은강호 매일 접속중...  계급 코카콜라베어 18-12-07 0 337
16974 검성의보스 나온다던데 껨생술집 꼭 봐야겠네요!!  계급 만두장인 18-12-07 0 199
16973 확실히 종족전은 다크에덴M이 원탑인듯.. [1] 계급 두루치키 18-12-07 0 311
16972 고래와 난다~?  계급 또또또 18-12-07 0 330
16971 블소 레볼루션에도 천령강시가 있네요?!  계급 다시마 18-12-07 0 206
16970 바카라 진짜 잼있써용~ [2] 계급 도라수 18-12-07 0 306
16969 미르의전설2 리부트 사람 엄청 많네요.  계급 우빅토리 18-12-06 0 377
16968 82년생 개띠 바이크를 사랑하는 모임방을 개설해 보았습니다.  계급 상수동봉이 18-12-06 5 412
16967 와우 전설이 떳다  계급 그밟 절단 18-12-06 0 543
16966 프리윙 구매후 억울하고 열받아서요 ㅜㅜ  계급 앜마 18-12-06 0 388
16965 Mt09 팔아요  계급 uytfd 18-12-06 0 617
16964 오토 사냥 있어서 편하게 플레이중!!  계급 듯듯듯듯듯듯 18-12-05 0 783
16963 무협게임 진짜 간만에 해보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  계급 오랑오탄 18-12-05 0 788
16962 주점위탁 결국 전부 완료했습니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8-12-05 0 734
16961 다크에덴M 피의성서전 기대중..   계급 방수 깔깔이 18-12-05 0 816
16960 와 이제 4시간 남았네요 블소 레볼루션..  계급 방수 깔깔이 18-12-05 0 768
16959 다들 진영은 뭘 택하셨나요?  계급 고스트라이더 18-12-05 0 660
16958 리니지2 사냥갈때 일단 버프부터..  계급 이시하 18-12-05 0 645
16957 갓겜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닌.. [1] 계급 또또또 18-12-05 0 742
16956 유튜브 홈카TV 김실짱!  계급 표빤 18-12-05 0 720
16955 플레이어를 믿었는데.. [2] 계급 마지막처럼 18-12-05 0 643
16954 바스코는 본명까지 알아둔 최애캐 였는데..ㅠㅠ  계급 방수 깔깔이 18-12-04 0 913
16953 틱톡 행사 정보 공유합니닷!  계급 도라수 18-12-04 0 981
16952 간만에 신기한 장르게임 나오는 듯  계급 그밟 절단 18-12-04 0 873
16951 뱀파이어로 슬레 열심히 학살하는 중입니다ㅋㅋ  계급 보리콘다 18-12-04 0 829
16950 리니지2 자동공격 매크로는 확실히 편한 듯  계급 고스트라이더 18-12-04 0 933
16949 ♥♥ 단 한번뿐인데... 남들과는 다르게 사랑을 전하는 방법 ♥♥  계급 까뮤뮤 18-12-04 0 1,184
16948 미르의전설2 리부트 골드바 채굴 열심히 하는 중ㅋㅋ  계급 시크한우솔 18-12-03 0 1,868
16947 요즘 소소하게 하는 게임  계급 그밟 절단 18-12-03 0 1,653
16946 아.. 다른 유저들 죽이고 다니는 게 짜릿해져 버렸습니다..  계급 한잔두잔늘... 18-12-03 0 1,697
16945 일단 버프부터 챙기고...  계급 이시하 18-12-03 0 1,784
16944 드디어.. 새로운 환상마가 등장했습니다.  계급 도라수 18-12-03 0 1,935
16942 물감을 사용하는 캐릭터라...  계급 이시하 18-11-30 0 1,453
16941 데일리판타지 미호 진짜 갖고 싶었는데  계급 한잔두잔늘... 18-11-30 0 1,371
16940 리니지2 무료서버 나와서 많이하던데 이벤트도..  계급 이시하 18-11-30 0 1,496
16939 게임 좋아하셨던 분들은 다 알만한 사람들만 모였네요ㄷㄷ  계급 아에이5우 18-11-30 0 1,276
16938 모바일게임 직업이 이렇게 다양할 수 있나..  계급 엣큥 18-11-30 0 1,284
16937 테일즈런너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구 합니당 :D  계급 도라수 18-11-30 0 1,273
16936 시체부터 섹시한 선남선녀까지...다양한 뱀파이어들.  계급 고스트라이더 18-11-30 0 3,716
16935 아이온 신섭이랑 신규직업이 나왔네요.  계급 이시하 18-11-29 0 1,540
16934 오크하시는분 용병 컨텐츠 하고 계시죱? [1] 계급 파란시간을... 18-11-29 0 2,221
16933 MMORPG 마스터들의 껨생 술집?  계급 이시하 18-11-29 0 1,417
16932 매크로 강화되더니 리니지2 엄청 편해진듯   계급 아에이5우 18-11-29 0 2,19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다이지로카토 | S1000RR | SHOEI | 롯시 | 파워라이더 | 투어 | 무상점검 | 아름다운세상 | 빅스샵 | ONROADZONE | 결혼식 | 모터사이클 | MV 아구스타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