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페이큐글 보고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노칠
추천 : 0
등록일 : 2018-05-25
IP : 58.233.107.21

커뮤니티 - 내용


요즘 모바일퀴즈쇼가 유행이라길래 좀 자세히 알아봤거든요.

일단 모바일 퀴즈쇼는 일정 상금을 걸고 10~12문제정도를 실시간으로 맞춰

전부 맞춘 사람들이 상금을 나누어 갖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최근에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콰이렛츠퀴즈쇼 등 여러 모바일퀴즈쇼를 통해

용돈벌이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페이큐의 경우 유명해진 이유가 아무래도, 유명세에 비해서 적은 참여자 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출제유형은 꽤 쉬운 난이도의 기초 상식정도 선에

페이스북 담당페이지에서 당일 퀴즈쇼의 힌트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참여자 수가 적은것에 비해 상금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가

우승자들이 받아가는 상금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도 한 3일정도 플레이해본 결과 16000포인트정도 쌓아서 출금했는데

지난번에 두분이서 상금 100만원을 50씩 나눠갖는것도 본적이 있으니

용돈벌이 쏠쏠하긴 해보이네요.




더퀴즈 라이브의 경우 상금 규모는 의외로 페이큐와 비슷한 편이나

참여자수가 많고 문제를 쉽게내다가 마지막에 말도안되는 문제로 반전을 많이 일으키는듯..ㅋㅋ

아직 상금 타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탄 사람들도 끽해야 한 2천포씩 타가더라구요.

환전해야하는 최저금액선도 높아서 좀 오래 꾸준히 참여해야할듯




콰이렛츠퀴즈쇼는 MC가 대부분 훈남 아니면 훈녀인데

참여자는 꽤 많은 편이고, 출제유형은 쉬우나 우승자가 많아서 상금을 많이 못타는 두번째 케이스

소소한 벌이는 되지만, 출금하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잼라이브는 아마 제일 유명한 모바일퀴즈쇼일텐데

그때문인지 참여자수가 진짜 말도안되게 많은편 ㅋㅋㅋ

상금이 아무리 커도 우승자수가 그만큼 많은데다가 문제 난이도도 나름 어려운편이라

메이저 퀴즈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지식 얻어가기엔 괜찮으나 용돈벌이엔 딱히 비추인거같습니다.


 

 

 

댓글 - 리스트

 

 

2018.04.29 일요정투 ...

매주 일요일 역시나 달려야죠...그래서 모입니다.온로드...

2018.04.15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달리 심하던 2018년 4월 15일..사실...

2018.04.08 거제 고현...

일요일입니다. 모여야죠. ^^ 꽃샘추위와 폭력적인(...

2018.04.01 봄날엔 달...

달려야죠.. 작년에도 정투 100%올해도 여전히 정투개최율...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오닥을 사길 잘했네요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5 0 1,043
이런 장르 게임 정말 오랜만인듯  계급 2단락이상 18-06-12 0 819
업비트 상장 정보 미리 안거 소름  계급 가민놈 18-06-13 0 755
16186 얼마만에 나온 풀하우스야...ㅎ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9 0 1
16185 메이플스토리2 미리 보는 업데이트 혜자네여 ㅋㅋ!!  계급 Sereno설화 18-06-18 0 113
16184 이렇게 유명한 아저씨였다니 ㅎ [2] 계급 마사루 18-06-18 0 132
16183 다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랑은 다른듯  계급 호놀날라 18-06-18 0 208
16182 이게 모바일로 나오면 꽤 재밌을 듯 [1] 계급 그밟 절단 18-06-18 0 288
16181 ☆☆ 평생 잊지못 할 프로포즈 대작전 ☆☆  계급 까뮤뮤 18-06-17 0 150
16180 이런게임 할만하네요 ㅋ  계급 쿨라드 18-06-17 0 231
16179 말 듣고 펀디 샀는데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7 0 157
16178 렌트라도 하려는데요..  계급 하나비이 18-06-16 0 232
16177 배룡님 목소리 진짜 좋은것 같습니다. [1] 계급 빠기빠기 18-06-16 0 305
16176 요즘 많이 하는 퀴즈쇼 페이큐  계급 그밟 절단 18-06-15 0 321
16175 문화상품권으로 보험가입도 되는군요  계급 템페스트 18-06-15 0 334
16174 전략 전술은 진짜 삼국지M이 갑인듯..  계급 호놀날라 18-06-15 0 318
16173 스페인 야시장 무료 식사권 얻는법~  계급 kkk777 18-06-15 5 435
16172 포커는 운칠기삼이 아닙니다. [1] 계급 마사루 18-06-15 0 440
16171 이오닥을 사길 잘했네요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5 0 1,043
16170 이런거 보면 참신하다는 생각이 !  계급 Sereno설화 18-06-14 0 568
16169 이정도 가격이면 예산이랑 딱맞을듯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4 0 490
16168 몇일전 부터 빠져있는 축구 게임  계급 그밟 절단 18-06-14 0 512
16167 이번 월드컵은 푸짐하게 봐야지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8-06-14 0 707
16166 오늘은 이거만 했네요  계급 쿨라드 18-06-13 0 724
16165 업비트 상장 정보 미리 안거 소름  계급 가민놈 18-06-13 0 755
16164 지금까지 로또 3등 당첨 한번 못해봤다는 분  계급 골퍼가이 18-06-12 0 324
16162 하늘 위 천공성의 무협 세계가 시작된다 '천공성 나르시아'  계급 골퍼가이 18-06-12 0 336
16161 축구시뮬레이션 게임 챔피언스매니저 모바사카 후기  계급 노칠 18-06-12 0 460
16160 이런 장르 게임 정말 오랜만인듯  계급 2단락이상 18-06-12 0 819
16159 이번에 렐릭 신의노래에서 진영속전 해보신분 ㅋㅋ !  계급 swanky 18-06-12 0 422
16158 올 여름 무조건 이카루스m 으로 달릴겁니당!  계급 빠기빠기 18-06-12 0 607
16157 이걸 이렇게 지네요 ㅠㅠ [1] 계급 강아지풀빵 18-06-12 0 340
16156 이오스닥에 2000만원 투자했어용  계급 가민놈 18-06-12 0 360
16155 딱 점심먹고 퀴즈시작 하니까 넘 좋아여!!ㅎ.ㅎ  계급 강일구 18-06-11 0 1,920
16154 KT 갤럭시 S9/S9+ 신규컬러(Red & Gold) 출시기념 이벤트 !!  계급 갤럭시RG 18-06-11 0 326
16153 초딩때 많이 했는데 마비노기 추억돋네 [2] 계급 로우지판 18-06-11 0 1,116
16152 리틀빅가디언즈 가볍게 1등  계급 댕채연 18-06-11 0 460
16151 축구 매니징 게임 내일 출시~!  계급 그밟 절단 18-06-11 0 1,752
16150 에머이 다녀왔네요^^  계급 kkk777 18-06-11 5 372
16149 여친에게 프로포즈 성공율 높이기 대작전~!   계급 까뮤뮤 18-06-11 0 376
16148 만렙확장 되면서 나온 천애명월도 천봉회 레이드  계급 마사루 18-06-11 0 804
16147 마지막처럼....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1 0 609
16146 뮤오리진2 해보고 있어요  계급 쿨라드 18-06-10 0 1,293
16145 실제 야구 룰이 그대로..  계급 이시하 18-06-10 0 1,847
16144 점심시간에 하기 좋은 모바일 퀴즈쇼  계급 Mirr 18-06-08 0 543
16143 와 블레이드2 브랜드툰 마지막에 소름돋네  계급 노칠 18-06-08 0 528
16142 빨리 나와라.  계급 Mirr 18-06-08 0 509
16141 ■■■■■ 고백(프로포즈) 성공율 높이는 방법 ■■■■■  계급 까뮤뮤 18-06-07 0 470
16140 자동차 보험 갱신때문에 고민입니다.  계급 강아지풀빵 18-06-07 0 1,261
16139 내일이면 부산모터쇼에서 벨로스터N 공개될듯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07 0 1,152
16138 요새 하는 모바일 퀴즈쇼.  계급 Mirr 18-06-07 0 516
16137 안그래도 요즘 축구열풍인데 딱이네요  계급 크햐 18-06-07 0 1,152
16136 이사만루 2018하다 공감된 영상 찾았네요 ㅋ  계급 Mirr 18-06-07 0 1,309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S1000RR | SHOEI | ONROADZONE | 무상점검 | R1200RT | 모터사이클 | F800gs | r1100s | 결혼식 | 투어 | 아름다운세상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