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서울에 삼국지 관우를 신으로 모시고있는 사당이 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쿨라드
추천 : 0
등록일 : 2018-04-04
IP : 210.121.216.151

커뮤니티 - 내용


서울 동묘에 실제로 존재하는 관우를 모시는 사당.

만들어진 이유 : 조선시대에 명나라가 만들어라고해서 만듬

아직도 존재하고있고, 삼국지를 감명깊게 읽은 사람은 한번쯤 들려서 관우님께 인사드리는것도 괜찮은 장소 



삼국지M 같은 게임에서도 능력치나 그런건 말할것도 없고

주연급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니.

저런 사당이 세워질만하다고 생각 ㅋㅋ


 

 

 

댓글 - 리스트

 

 

2018.12.10 겨울엔 밤...

화요일엔 비소식이 있네요.그럼... 월요일에 달려야죠.그...

2018.12.09 영하의 날...

영하의 날씨... 혹한.. 춥지만 달려야죠.4계절 국가에서 ...

2018.12.08 BMW R1200...

길고 길었던 BMW R1200RT 의 정비가 완료 되었습니다.10...

2018.12.05 겨울엔 밤...

2018년 12월 5일... 겨울치곤 날씨가 따사로운게 좋네요....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파판14 주작 토벌전!  계급 미키디키 19-03-18 0 1,267
난닝구님 따라서 시작했어요!!  계급 무협이즈백 19-03-19 0 1,053
오크 복수의맹세 해외 배우들이 노는 법! [2] 계급 엄마핸드폰... 19-03-19 0 926
17389 세나인들의 연예인 유준호.avi  계급 루리루리 19-03-24 0 1
17388 메인스탠드로 세워놨는데 넘어졌어요 ㅠㅠ  계급 jinani22 19-03-23 0 140
17387 이번 프로야구 시즌도 한화 대박나길!!!!!! [2] 계급 엠씨더맥스 19-03-22 0 241
17386 명작 블러드엔소울 신규직업 신규서버!  계급 한화호아 19-03-22 0 139
17385 난세 ??? 난쎄!!   계급 베데엔하 19-03-22 0 155
17383 보물찾기도 가능한 모바일RPG 마스터탱커   계급 에이치화이브 19-03-22 0 213
17382 매일 트라하 홈페이지 들어가야겠군요  계급 템포스톰 19-03-22 0 192
17381 쫄작 열심히 하라고 이렇게 또 이벤트를..  계급 리볼버 19-03-21 0 380
17380 여윽시 일하면서 몰겜은 웹게임!  [1] 계급 오케이감사 19-03-21 0 404
17379 마스터탱커 전문기술 파헤치기 연금술편! [1] 계급 에이치화이브 19-03-21 0 445
17378 파판 프린세스데이 가희 의상나옴  계급 미키디키 19-03-21 0 269
17377 이정도면 단편 영화 아닌가요? [1] 계급 엄마핸드폰... 19-03-21 0 418
17376 블소레 이번 업데이트 개꿀 ㅎㅎ  계급 베데엔하 19-03-21 0 366
17375 어제 난닝구 방송보는데  계급 빠라빠라뿜 19-03-21 0 453
17374 무과금 혜자게임 사무라이쇼다운M!!  계급 템포스톰 19-03-21 0 380
17373 내일 트라하 아이템 제작 사람들 많이 하겠죠?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20 0 672
17372 갤럭시 J3 KT출시 기념 이벤트 입니다!  계급 미키디키 19-03-20 0 607
17371 한송이의 꽃, 장문복.avi [1] 계급 흑인이울면 19-03-20 0 458
17370 [속보] 마스터탱커 영상보다가 발견!  계급 티아라짱 19-03-20 0 496
17369 오늘 시범경기 NC전 경기결과 예측 [1] 계급 한화이글스... 19-03-20 0 412
17368 와... 아무리 시범경기라고 하지만 5연패라니...  계급 이시하 19-03-20 0 371
17367 울산 동구 터*모터스 750만원가량 4개월째 못받고있습니다.  계급 울산스캇 19-03-20 0 559
17366 오크 복수의맹세 해외 배우들이 노는 법! [2] 계급 엄마핸드폰... 19-03-19 0 926
17365 난닝구님 따라서 시작했어요!!  계급 무협이즈백 19-03-19 0 1,053
17364 뮤오리진2 마검사 나오면 신섭 바로 달립니다! [1] 계급 외팔이조로 19-03-19 0 473
1736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계급 베르베르 19-03-19 0 471
17362 사무라이쇼다운M 살수 플레이 리뷰!!!  계급 베데엔하 19-03-19 0 511
17361 역대급 콜라보 세나송 완성! [1] 계급 꽃보다광민 19-03-19 0 799
17360 양대 마켓 1,2위 인기게임 마스터 탱커 플레이 후기   계급 상수족발 19-03-19 0 574
17359 사무라이쇼다운M 플레이 소감 [1]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19 0 423
17358 이사만루가 모바일 야구 중에는 제일 리얼한듯 [1] 계급 전력 19-03-18 0 598
17357 ★★★ 이 세상 하나뿐인 그녀를 위한 최고위 선물... ★★★  계급 까뮤뮤 19-03-18 0 388
17356 파판14 주작 토벌전!  계급 미키디키 19-03-18 0 1,267
17355 이번주 목요일.. 트라하 사전생성입니다!  계급 호이짜호이짜 19-03-18 0 576
17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븐나이츠 5주년 영상 미친듯.... [1] 계급 애개러 19-03-18 0 545
17353 역시 구글 피처드 선정까지 ㅅㅅ  계급 돈돈부리 19-03-18 0 542
17352 98년 cbr600f3 카울교체 비용 알고 싶습니다.  계급 원뜰 19-03-17 0 1,249
17351 BMW RT1200 마후라 아크라포빅 구해요  계급 e.h.song 19-03-16 0 1,434
17350 간만에 뮤오리진2 복귀!! [2] 계급 마법사쿠쿠리 19-03-15 0 823
17349 크리스 신화각성에, 5주년에.. [1] 계급 수영이수영... 19-03-15 0 714
17348 나나 비주얼 감상하고 가실게요~~  계급 노바짱 19-03-15 0 796
17347 오크 신규업뎃 이벤트! [1] 계급 오케이감사 19-03-15 0 1,155
17346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새로운 업데이트?!  계급 베르베르 19-03-15 0 664
17345 마스터탱커 또 구글 피처드 선정..  계급 도둑놈 19-03-15 0 728
17344 스킬을 배울수록 강해진다!!  계급 호이짜호이짜 19-03-15 0 735
17343 사무라이쇼다운M 정식오픈 했다구!! 하러가자구!! [1] 계급 베데엔하 19-03-15 0 1,016
17342 세나가 이번에 이런 영상을 또ㅋㅋㅋㅋ [1] 계급 서누킹 19-03-14 0 896
17341 시뮬돌려 봤는데 한화 올해 20만에 우승각 [1] 계급 상수족발 19-03-14 0 2,130
17340 새로운 공지 올라왔네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3-14 0 1,037
17339 PC풀세트 꼭 한번 타보고싶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14 0 1,101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바이크 | 롯시 | 결혼식 | 아름다운세상 | R1200RT | S1000RR | 600RR | F800gs | 이지혜 | 레이스 | R1250GS | 다이지로카토 | 빅스샵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