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나태한 자들의 이상향이라...
계급등급 : 이등병
글쓴이. : 버닝썬
추천 : 0
등록일 : 2018-08-07
IP : 61.82.83.214

커뮤니티 - 내용



아직 오픈한 모바일게임은 아니고 사전예약중인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매크로M인데 나태한 자들의 이상향이라는 슬로건이

저의 시선을 잡아끌더군요 ㄷㄷ



소개 영상도 짧에 있었는데 속도감 있는 사냥이 맘에들었습니다.

평타 하나 넣는데 힘을 실는다고 느릿느릿 하는건 진짜 질색이거든요.

타격감도 괜찮아 보아서 일단 사전예약 하고 왔습니다.




사전예약 보상보니까 10만원 상당의 구원패키지 준다고 합니다.

공카가니까 맥북 프로 주는 이벤트도 하던데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


 

 

 

댓글 - 리스트

 

 

2018.12.01 호넷250 ...

새로이 가족이된 호넷250 ... 애초에 하나하나 고쳐...

2018.11.26 밀양역으...

본격적인 밤바리 시즌입니다.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바...

2018.11.25 온로드존...

변함없습니다. 시즌오프가 어디있나요. 매주 일요...

2018.11.21 삼랑진역 ...

새로이 가족이 된 녀석과 한번 달려봐야지요. 혹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드디어 4.36 업데이트가 다음주임니다 ㅠㅠㅠㅠ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5 0 1,364
피니 들어보셨나요 [1] 계급 모몹 19-01-15 0 1,348
흑 4연속이라니.. [1] 계급 난생처음 19-01-15 0 1,344
17115 진짜 웹게임도 발전 함 ㅋㅋ  계급 그밟 절단 19-01-21 0 128
17114 이번 이벤트 보상은 꼭 받아야대.. [1]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21 0 135
17113 슬슬 화가 나서 안되겠다..  계급 난생처음 19-01-21 0 181
17112 무기마다 스킬이 바뀌니까 더 맘에 드는듯  계급 보끔밥 19-01-18 0 354
17110 터키 러닝 가즈아~ [1] 계급 난생처음 19-01-17 0 487
17109 역시.. 게임은 막피지 ㅋ [1]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7 0 460
17108 자동차세 연납 다들 하셨나요?  계급 절약왕김절약 19-01-17 0 435
17107 보험배팅하는걸 까먹었네요 [1] 계급 완전달인 19-01-17 0 429
17106 신세계 오늘 오픈했는데 재밌네요  계급 오우양 19-01-15 0 745
17105 친구따라 해본게임 블러디인데 재미있는듯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15 0 708
17104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녀를 위한 감동적인 이벤트를 원하시나요?  계급 까뮤뮤 19-01-15 0 514
17103 던브레이크라고 라그 캐릭터들 8등신으로 나온다던데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5 0 980
17102 드디어 4.36 업데이트가 다음주임니다 ㅠㅠㅠㅠ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5 0 1,364
17101 피니 들어보셨나요 [1] 계급 모몹 19-01-15 0 1,348
17100 이번에 갓겜 하나 나올듯 [1] 계급 쏘피카 19-01-15 0 1,209
17099 흑 4연속이라니.. [1] 계급 난생처음 19-01-15 0 1,344
17098 캔암 리미티드 RT 바이크 판매 사이트 매물등록 문의합니다.  계급 청노루 19-01-14 0 1,448
17097 인디언 모터사이클 로드마스터  계급 오토빠이박 19-01-12 0 1,280
17096 으아.. 빨리 하고 싶다!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1 0 2,055
17095 탐랑은 S급이네요 [1] 계급 모몹 19-01-11 0 1,443
17094 싱가폴서버에서 헌드레드소울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1]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1 0 1,509
17093 블소레 이번 업뎃 어떤가요? [1] 계급 쏘피카 19-01-11 0 1,441
17092 김캐리 다시 캐리가는군요  [1]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11 0 1,457
17091 으아.. 빨리 일주일이 지났으면..  계급 후추를후추추 19-01-10 0 1,955
17090 요새는 진짜 웹게임들도 퀄리티가 상당한듯..  계급 타락전사파워 19-01-10 0 1,996
17089 저는 재밌게 하는 중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9-01-10 0 1,809
17088 저는 부동산 분양일을 하는 Passo 회원입니다  계급 따스한커피 19-01-10 0 1,554
17087 요즘 금 한돈이 얼마나하죠?  계급 자전거조아요 19-01-10 0 1,722
17086 괜히 도전해봤는데..ㅋㅋ [2] 계급 모몹 19-01-09 0 2,115
17085 던브레이크 이거 일러 참 마음에 드는...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1-09 0 1,839
17084 모바일로 하는 콘솔게임 느낌?  계급 아으이에요 19-01-08 0 2,275
17083 삼국지게임은 이런 전쟁 컨텐츠가 진짜 대박인듯 [3] 계급 딸기유우 19-01-08 0 1,914
17082 제발 이번엔 오독이 우승해주세요 ㅠ_ㅠ [1] 계급 자전거조아요 19-01-08 5 2,234
17081 몰입도 수준ㄷㄷ [1] 계급 쏘피카 19-01-08 0 2,503
17080 ㅋㅋㅋ꿀잼 꿀잼~ [2] 계급 난생처음 19-01-07 0 2,534
17079 강림 덕춘 해원맥 꼭 꼭 수집해야지!  계급 또또또 19-01-07 0 2,662
17078 영어 효율적으로 공부하기~,질병치료 단기에 효과보기~  계급 자연요법 19-01-06 0 2,343
17077 직업이 메이지라면?  계급 원숭이엉덩... 19-01-05 0 3,361
17076 오랜만에 하니까 확실히 더 재밌는 듯한 느낌..  계급 도르마므 19-01-05 0 3,663
17075 ♥ 단 한번 뿐이잖아.. 남들과는 다르게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  계급 까뮤뮤 19-01-04 0 2,821
17074 피니하는거 좋은 취지인거 같습니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1-04 0 2,984
17073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정보!!!!  계급 삐쭉빼쭉 19-01-04 0 3,236
17072 기다린 보람이 있는듯 [1] 계급 쏘피카 19-01-04 0 3,237
17071 너무 오랜만에 보는 게임..ㄷㄷ [1] 계급 그밟 절단 19-01-04 0 3,514
17070 즐겨보거나 보았었던 네이버 웹툰들.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1-04 0 5,093
17069 마크는 가문의 얼굴이지요! [1] 계급 도라수 19-01-03 0 6,324
17068 덕춘이 + 여행상품권 = 편안! [1] 계급 또또또 19-01-03 0 6,564
17067 괜히 갓겜갓겜 거리는 게 아니었나 봅니다ㄷㄷ  계급 에그포 19-01-03 0 5,496
17066 어둠의 전설로 복귀각  계급 쏘피카 19-01-03 0 5,787
17065 요즘 아스가르드 [1] 계급 쏘피카 19-01-02 0 6,13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무상점검 | 롯시 | S1000RR | 모터사이클 | R1250GS | MV 아구스타 | 투어 | 엔진 | 페앙기인 | 레이스 | 다이지로카토 | 600RR | ONROADZONE | 모토쿼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