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삼국지 게임 나오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Mirr
추천 : 0
등록일 : 2018-02-12
IP : 203.229.220.138

커뮤니티 - 내용


이번에 이문열씨가 홍보모델을 한 게임 삼국지M이 나온다고 합니다.

삼국지M은 SLG게임류로 나온다는데 삼국지와SLG를 좋아하는 저는 기대가 되네요 ㅋㅋ

특히 장수들이 디테일과 생동감이 대단하다고 하던데 어떻식으로 나올지 궁금해요




사전예약중인 삼국지M이라 사전예약도 바로 하고 왔어요 ㅋㅋㅋ

사전예약에서 주는 템들은 항상 초반부분에 유용하게 쓰이기 떄문인데

추가보상도 괜찮아서 한번 기대하고 있지만 과연 뽑힐지는 모르겠지만 뽑혔으면 좋겠어요

사전예약은 http://samgukjim.com/  할수 있는데 삼국지 좋아하시는분은 예약하고 기다리시다가 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댓글 - 리스트

 

 

2018.04.15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달리 심하던 2018년 4월 15일..사실...

2018.04.08 거제 고현...

일요일입니다. 모여야죠. ^^ 꽃샘추위와 폭력적인(...

2018.04.01 봄날엔 달...

달려야죠.. 작년에도 정투 100%올해도 여전히 정투개최율...

2018.03.30 BMW R1200...

타이어는 진작에 다 마모되었고, 교체할 타이어도 진작에...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포나 실사판 퀄리티  계급 댕채연 18-05-16 0 843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자원 모으는 팁 !  계급 swanky 18-05-16 0 834
요즘 퀴즈쇼 유행한다고 하네요 ㅎㅎ  계급 센주시엘 18-05-16 0 787
16069 페이코 포인트 받으려고 시작한 퀴즈쇼인데 너무 재밌네요..ㅋㅋ  계급 강일구 18-05-22 0 4
16068 클래식 스쿠터 구매하려고 합니다.  계급 클래식바이크 18-05-21 0 16
16067 요즘 던파 하고 있는데.  계급 Mirr 18-05-21 0 18
16066 매력 뿜뿜 진기주씨~ [1] 계급 센주시엘 18-05-21 0 46
16065 조금만 더 기다리면 총사를 만날 수 있네요  계급 휘핑 18-05-21 0 18
16064 해외 직구 주로 어디서 하세요?  계급 이시하 18-05-21 0 18
16063 맛집탐방 하면서 금융투자설명회 들으실 분!  계급 tictoc 18-05-21 0 20
16062 비연 경험치 꿀팁  계급 댕채연 18-05-21 0 60
16061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프로포즈 이벤트~!  계급 까뮤뮤 18-05-20 0 67
16060 천애 승부예측 나름 꿀빨았당..  계급 빠기빠기 18-05-20 0 182
16059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강][원][랜][드]  계급 바람을가르... 18-05-18 0 43
16058 영웅삼국지 매일 이벤트  계급 댕채연 18-05-18 0 109
16057 요즘 퇴근하고 하는 일 [1] 계급 강아지풀빵 18-05-18 0 183
16056 캐리비안의해적 놓치고 있을지 모르는 이벤트  계급 로우지판 18-05-18 0 202
16055 저도 제국 투기장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1] 계급 호놀날라 18-05-18 0 192
16054 요즘 대세 게임 [1] 계급 센주시엘 18-05-18 0 139
16053 최저가 자동차보험혜택 최대보장  계급 Dkfjqj 18-05-18 0 33
16052 점심시간에 심심해서 한판 조졌습니다 [1] 계급 뜨또 18-05-18 0 159
16051 SLG 짱짱맨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계급 빠기빠기 18-05-18 0 239
16050 크... 요차 불도쟝 나왔다~  계급 Sereno설화 18-05-17 0 243
16049 남의 것을 빼앗다를 두글자로 줄이면 [1] 계급 강아지풀빵 18-05-17 0 237
16048 요즘 하는 퀴즈쇼  계급 Mirr 18-05-17 0 285
16047 범죄도시 장첸 패러디~ [1] 계급 이시하 18-05-17 0 770
16046 린엠 오늘도 오땅 고고띵  계급 댕채연 18-05-17 0 69
16045 아이언쓰론 괜찮네요  계급 센주시엘 18-05-17 0 220
16044 윈드러너Z 진기주 존예롭다...  계급 2단락이상 18-05-17 0 204
16043 아침부터 20억 벌었습니다.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5-17 0 386
16042 DB자동차보험 쓰시는 분들에게 한가지 팁!  계급 뜨또 18-05-16 0 726
16041 실검으로 알게된 게임 ㅋㅋ  계급 Mirr 18-05-16 0 703
16040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자원 모으는 팁 !  계급 swanky 18-05-16 0 834
16039 다들 영고탈출하고 전 영고를 건너뛰기를! ㅋㅎ [1] 계급 호놀날라 18-05-16 0 644
16038 요즘 퀴즈쇼 유행한다고 하네요 ㅎㅎ  계급 센주시엘 18-05-16 0 787
16037 나는황제다 해보는 중입니다 ㅋㅋ  계급 쿨라드 18-05-16 0 648
16036 포나 실사판 퀄리티  계급 댕채연 18-05-16 0 843
16035 매일 경험치 보상만 받아도 이득  계급 댕채연 18-05-15 0 555
16034 플러시의 날 [1] 계급 강아지풀빵 18-05-15 0 917
16031 주식이나 재테크 관심있는 분들 있어요?  계급 부기우기펫펫 18-05-15 0 779
16030 나에게도 이제 9검7셋이 생기는구나   계급 마사루 18-05-15 0 1,016
16029 요즘 하는 모바일 게임  계급 강아지풀빵 18-05-14 0 1,150
16028 첫 자동차 보험은 어떻게~?  계급 로우지판 18-05-14 0 1,037
16027 에픽로드 이벤트 진짜 좋은듯..  계급 호놀날라 18-05-14 0 1,069
16026 천애명월도 논검 대회에 앞서 당문 콤보 알아보기!  계급 뜨또 18-05-14 0 1,115
16025 던파 90제 무기 초돌 받았네요 ㅎㅎ  계급 센주시엘 18-05-13 0 1,158
16024 남일같지가 않은 장기용의 사회생활   계급 보라돌이 18-05-11 0 1,139
16023 진짜.. 던파 초월의 돌 주는건..대박 [1] 계급 뜨또 18-05-11 0 1,036
16022 비연 액션감도 괜찮은듯  계급 댕채연 18-05-11 0 923
16021 떄리는게 시원시원하네여 ㅋㅋㅋ  계급 swanky 18-05-11 0 943
16020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는 SLG 게임!  계급 빠기빠기 18-05-11 0 991
16019 난 한명으론 만족하지 못하지  계급 센주시엘 18-05-11 0 1,034
16018 트리플로 웃은자 트리플로 울다. [3]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5-11 0 1,87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S1000RR | BMW | 모토쿼드 | 무상점검 | 결혼식 | 파주스피드파크 | ONROADZONE | 600RR | 빅스샵 | 레이스 | 다이지로카토 | 바이크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