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은 피규어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기업경영
추천 : 1
등록일 : 2018-01-22
IP : 128.134.105.4

커뮤니티 - 내용

테라M 피규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엘린 광전사 피규어 : 이번에 모바일로 나온 테라M 하면서 엘린 키우고 있는데

얼른 엘린한테도 격수 포지션이 추가되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예쁘고 쌔고...완벽한 캐릭터가 될듯 ㅋㅋㅋ





오버워치 겐지 피규어 : 이건 인기 많아서 아마 벌써 품절됐을듯...왜 예판 소식을 늦게 알았을까







니어오토마타 피규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니어오토마타 피규어 : 이건 얼마전에 샀습니다. 네고가 잘되서 만족스러웠음....




게임 피규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블러드본 피규어 : 이건 피규어사기전에 겜부터 꺠야할 것 같음 ㅋㅋㅋ






킹든갓택 : ...이건 다른 의미로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ㅋ 대체 망해서 사라질 게임에

왜 피규어까지 만든건지...그 돈으로 게임에 더 쓰지. 아 이미 300억 썼었지 참...


 

 

 

댓글 - 리스트

 

 

2018.04.29 일요정투 ...

매주 일요일 역시나 달려야죠...그래서 모입니다.온로드...

2018.04.15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달리 심하던 2018년 4월 15일..사실...

2018.04.08 거제 고현...

일요일입니다. 모여야죠. ^^ 꽃샘추위와 폭력적인(...

2018.04.01 봄날엔 달...

달려야죠.. 작년에도 정투 100%올해도 여전히 정투개최율...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오닥을 사길 잘했네요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5 0 1,043
이런 장르 게임 정말 오랜만인듯  계급 2단락이상 18-06-12 0 819
업비트 상장 정보 미리 안거 소름  계급 가민놈 18-06-13 0 755
15667 복귀하게 만드는 던파 이벤트들  계급 센주시엘 18-02-01 0 6,956
15666 배틀그라운드에 빠진 연예인들 [1] 계급 이시하 18-02-01 0 11,520
15665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옛날생각납니다.  계급 벽벽벽웅 18-02-01 0 6,632
15664 라그나로크를 폰에서 ㅋㅋ [1] 계급 Mirr 18-02-01 0 6,569
15663 오만 다이아벌이ㄷㄷ  계급 댕채연 18-02-01 0 6,951
15662 요즘 운이 좋네요 ㅋㅋㅋ [3] 계급 swanky 18-01-31 0 7,039
15661 리버스D의 성역을 즐겨봤습니다  계급 뜨또 18-01-31 0 7,098
15660 2018년 SEA-DOO 신형 보고 왔습니다.  계급 달려라신숭이 18-01-31 0 7,411
15659 천녀유혼 외국인들한테도 반응이 괜찮네요   계급 뉴이코 18-01-31 0 7,863
15658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유저 혜택 강화됐습니다 [2] 계급 뜨또 18-01-31 0 6,884
15657 라이언이 박물관에 나타났다.  계급 이시하 18-01-31 0 10,881
15656 음 요새 레이드가 더 쉬워졌다는데  계급 쿨라드 18-01-31 0 6,981
15655 신규 모바일 게임 기대작!  계급 센주시엘 18-01-31 0 6,012
15653 아라이헬멧 [2] 계급 정아무 18-01-31 0 6,809
15652 퇴근길 폰으로 넷마블포커~  [1] 계급 쿨랑쾅쾅 18-01-30 0 7,211
15651 지금 던파하기 좋은듯..  계급 이시하 18-01-30 0 7,298
15650 트위치tv 스트리머 노돌리님의 가슴이 시키는 드래곤스피어 후기 ㅎ  계급 뉴이코 18-01-30 0 5,983
15649 트위치 시청자수의 압도적 차이  계급 댕채연 18-01-30 0 6,744
15648 드래곤원정대 다이아 뿌려주네요 [1] 계급 Mirr 18-01-30 0 5,872
15647 내일 드디어 리버스d 출시 하네여 ㅎㅎ  계급 Sereno설화 18-01-29 0 6,664
15646 빡렙 중입니다 ㅎㅎ  계급 센주시엘 18-01-29 0 9,400
15645 넷마블포커 유저간 거래가 돼서 좋습니다 [1] 계급 뜨또 18-01-29 0 7,715
15644 천녀유혼 영채신 정말 좋아했었는데 ㅋㅋㅋ  계급 로우지판 18-01-29 0 10,959
15643 워쉽모바일 신규 함종 후기  계급 댕채연 18-01-29 0 6,134
15642 글로벌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 [1] 계급 Mirr 18-01-29 0 7,803
15641 절대 실패 없는 프로포즈 이벤트는~!?   계급 까뮤뮤 18-01-29 0 6,403
15640 린엠 오만의탑 괜찮네요.   계급 서울토박 18-01-27 0 7,873
15639 던파 총검사로 복귀  계급 센주시엘 18-01-26 0 8,127
15638 정준영 게임을 좋아하는건 알았는데 이정도임?  계급 이시하 18-01-26 0 11,037
15637 게임에서도 자급자족! 낚시도 할 수 있어요.  계급 뉴이코 18-01-26 0 5,907
15636 레이싱스타M OST 괜찮네요   계급 Mirr 18-01-26 0 5,276
15635 넷마블포커가 7장에서 1장 늘어났을 뿐인데 훨씬 재밌네요 [1] 계급 뜨또 18-01-25 0 7,176
15634 영화 천녀유혼 정리를 1분 컷?   계급 벽벽벽웅 18-01-25 0 7,193
15633 엘린 룩덕 모음~ [1] 계급 이시하 18-01-25 0 11,404
15632 린엠 오탑 4~6층 열렸네요   계급 서울토박 18-01-25 0 6,181
15631 드래곤스피어 괜찮터니 우왁굳도 시작했네요.ㅎ  계급 뉴이코 18-01-25 0 6,060
15630 라그나로크가 모바일 안으로  계급 Mirr 18-01-25 0 6,064
15629 현재 트위치 시청자 수 실화  계급 댕채연 18-01-24 0 6,095
15628 테라m 개발자 노트도 올라오고 기대된다  계급 호놀날라 18-01-24 0 5,804
15627 내가 하는 게임을 유명 유튜버가 방송하면 이런 기분인가봐용  계급 벽벽벽웅 18-01-24 0 6,471
15626 에이핑크 예능~ 배신자의 탄생!  계급 이시하 18-01-24 0 14,457
15625 연맹전 정말 기대되네요 [1] 계급 센주시엘 18-01-24 0 6,044
15624 카일 각성 이벤트 한번에보기 [1] 계급 Mirr 18-01-24 0 5,639
15623 수입 바이크 처음 입문  계급 짱e 18-01-24 0 5,410
15622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서버에서 달리는 중입니다 [1] 계급 뜨또 18-01-23 0 5,966
15621 요즘 하고 있는 모바일 넷마블포커 ㅎㅎ  [1] 계급 Sereno설화 18-01-23 0 7,456
15620 천녀유혼은 역시 스토리죠 !  계급 swanky 18-01-23 0 6,871
15619 영어공부, 질병치료에 관심 있으신 분!~   계급 자연요법 18-01-23 0 5,890
15618 자동차세 납부 완료 했습니당!!  계급 Pofmou 18-01-23 0 6,054
15617 보석이나 팔렸으면 좋겠당ㅠ  계급 댕채연 18-01-23 0 5,763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온로드존 | 페앙기인 | 모토쿼드 | ONROADZONE | 레이스 | 결혼식 | R1250GS | S1000RR | 다이지로카토 | 빅스샵 | 여성라이더 | 이지혜 | 파주스피드파크 | 파워라이더 | SHOEI | 아름다운세상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