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테라 새로운 던전인 혁명단 은거지 드디어 클리어 했습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뜨또
추천 : 0
등록일 : 2018-01-08
IP : 128.134.105.2

커뮤니티 - 내용

주말내내 테라 신규 던전 헤딩했습니다 ㅜㅜ

혁명단 은거지라고 이번에 새로 나온 던전인데

처음이다보니 공략방법도 미숙해서 상당히 많은 트라이를 했어요.

1넴 카라부스는 인화물질이 축적되면 발화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축적되는 인화물질을 지우는데 중점을 두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할겁니다.

그 다음 2네임드인 토르멘툼입니다.

주변에 배치된 투석기를 조심해야 하는데 활성화 된 투석기가 포화를 퍼붓게 되니

활성화 된 투석기를 살핀 후 포화를 피해야합니다.

특히 집중 포화 표식에 걸릴 시 집중 포화를 받기 때문에 표식이 새겨지지 않게 주의해야했습니다

포화 피하는게 가장 중요한 네임드였어요

마지막 3네임드인 아스란입니다.

이 아스란 때문에 많은 헤딩을 했습니다 ㅜㅜ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해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만 방심하면 파티가 끔살 나더군요.

힐러는 처음에 최대한 MP를 아끼고 나머지는 생존기를 아껴서

네임드가 강해지는 타이밍에 쏟아 부었습니다.

간만에 나온 신규 던전이라 그런지 공략하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또 신규 던전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 리스트

 

 

2018.04.29 일요정투 ...

매주 일요일 역시나 달려야죠...그래서 모입니다.온로드...

2018.04.15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달리 심하던 2018년 4월 15일..사실...

2018.04.08 거제 고현...

일요일입니다. 모여야죠. ^^ 꽃샘추위와 폭력적인(...

2018.04.01 봄날엔 달...

달려야죠.. 작년에도 정투 100%올해도 여전히 정투개최율...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오닥을 사길 잘했네요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5 0 1,283
이번 월드컵은 푸짐하게 봐야지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8-06-14 0 915
이런거 보면 참신하다는 생각이 !  계급 Sereno설화 18-06-14 0 828
16196 페이큐 틀리던 맞추던 대박이다  계급 호놀날라 18-06-20 0 70
16195 오 기성용도 주네 ㅋㅋㅋㅋ  계급 크햐 18-06-20 0 43
16194 쟁게임 하나 나오는 모양인..  계급 이시하 18-06-20 0 54
16193 차는 돈이 아니라 용기로 사는것!  계급 마사루 18-06-20 0 65
16192 파밍하는 게임 예전에 진짜 재밌었는데 [1] 계급 그밟 절단 18-06-20 0 152
16191 이설 진짜 예쁜 듯...  [1] 계급 로우지판 18-06-20 0 225
16189 삼성폰에 삼성 플레이스라고 신기한 기능 찾았습니다 [1] 계급 템페스트 18-06-19 0 302
16188 트로피의 어원 알고계신분 있으신가요?!  계급 강일구 18-06-19 0 154
16187 선수 모으는 맛이 크..ㅋㅋ  계급 그밟 절단 18-06-19 0 206
16186 얼마만에 나온 풀하우스야...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9 0 160
16185 메이플스토리2 미리 보는 업데이트 혜자네여 ㅋㅋ!!  계급 Sereno설화 18-06-18 0 301
16184 이렇게 유명한 아저씨였다니 ㅎ [2] 계급 마사루 18-06-18 0 284
16183 다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랑은 다른듯  계급 호놀날라 18-06-18 0 404
16182 이게 모바일로 나오면 꽤 재밌을 듯 [1] 계급 그밟 절단 18-06-18 0 510
16181 ☆☆ 평생 잊지못 할 프로포즈 대작전 ☆☆  계급 까뮤뮤 18-06-17 0 294
16180 이런게임 할만하네요 ㅋ  계급 쿨라드 18-06-17 0 425
16179 말 듣고 펀디 샀는데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7 0 317
16178 렌트라도 하려는데요..  계급 하나비이 18-06-16 0 318
16177 배룡님 목소리 진짜 좋은것 같습니다. [1] 계급 빠기빠기 18-06-16 0 447
16176 요즘 많이 하는 퀴즈쇼 페이큐  계급 그밟 절단 18-06-15 0 359
16175 문화상품권으로 보험가입도 되는군요  계급 템페스트 18-06-15 0 383
16174 전략 전술은 진짜 삼국지M이 갑인듯..  계급 호놀날라 18-06-15 0 361
16173 스페인 야시장 무료 식사권 얻는법~  계급 kkk777 18-06-15 5 534
16172 포커는 운칠기삼이 아닙니다. [1] 계급 마사루 18-06-15 0 541
16171 이오닥을 사길 잘했네요 ㅎㅎ  계급 가민놈 18-06-15 0 1,283
16170 이런거 보면 참신하다는 생각이 !  계급 Sereno설화 18-06-14 0 828
16169 이정도 가격이면 예산이랑 딱맞을듯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4 0 709
16168 몇일전 부터 빠져있는 축구 게임  계급 그밟 절단 18-06-14 0 773
16167 이번 월드컵은 푸짐하게 봐야지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8-06-14 0 915
16166 오늘은 이거만 했네요  계급 쿨라드 18-06-13 0 927
16165 업비트 상장 정보 미리 안거 소름  계급 가민놈 18-06-13 0 918
16164 지금까지 로또 3등 당첨 한번 못해봤다는 분  계급 골퍼가이 18-06-12 0 393
16162 하늘 위 천공성의 무협 세계가 시작된다 '천공성 나르시아'  계급 골퍼가이 18-06-12 0 420
16161 축구시뮬레이션 게임 챔피언스매니저 모바사카 후기  계급 노칠 18-06-12 0 548
16160 이런 장르 게임 정말 오랜만인듯  계급 2단락이상 18-06-12 0 900
16159 이번에 렐릭 신의노래에서 진영속전 해보신분 ㅋㅋ !  계급 swanky 18-06-12 0 515
16158 올 여름 무조건 이카루스m 으로 달릴겁니당!  계급 빠기빠기 18-06-12 0 706
16157 이걸 이렇게 지네요 ㅠㅠ [1] 계급 강아지풀빵 18-06-12 0 409
16156 이오스닥에 2000만원 투자했어용  계급 가민놈 18-06-12 0 427
16155 딱 점심먹고 퀴즈시작 하니까 넘 좋아여!!ㅎ.ㅎ  계급 강일구 18-06-11 0 1,995
16154 KT 갤럭시 S9/S9+ 신규컬러(Red & Gold) 출시기념 이벤트 !!  계급 갤럭시RG 18-06-11 0 428
16153 초딩때 많이 했는데 마비노기 추억돋네 [2] 계급 로우지판 18-06-11 0 1,194
16152 리틀빅가디언즈 가볍게 1등  계급 댕채연 18-06-11 0 534
16151 축구 매니징 게임 내일 출시~!  계급 그밟 절단 18-06-11 0 1,831
16150 에머이 다녀왔네요^^  계급 kkk777 18-06-11 5 471
16149 여친에게 프로포즈 성공율 높이기 대작전~!   계급 까뮤뮤 18-06-11 0 473
16148 만렙확장 되면서 나온 천애명월도 천봉회 레이드  계급 마사루 18-06-11 0 872
16147 마지막처럼....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6-11 0 694
16146 뮤오리진2 해보고 있어요  계급 쿨라드 18-06-10 0 1,381
16145 실제 야구 룰이 그대로..  계급 이시하 18-06-10 0 2,051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레이스 | R1200RT | 무상점검 | 페앙기인 | 이지혜 | S1000RR | SHOEI | BMW | 다이지로카토 | 아름다운세상 | 다이지로카토 | ONROADZONE | r1100s | 모토쿼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