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삼국지 라이브 사전예약중~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7-12-04
IP : 210.121.216.156

커뮤니티 - 내용


이번에 삼국지 라이브라는 게임이 나오는데 혹시 알고 계시나요?

제가 삼국지 관련 게임은 거의 전부 해보는 편인데 이거도 해보려고

기다리고 있거든요.




모델이 아스카 키라라라서 다들 게임보다는 모델에 관심이 더 많으신듯 ㅎㅎ

사실 저도 그랬는데 게임을 살펴보니까 게임도 재미있을것 같더라고요.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좀 하드코어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데 실시간 하드코어 전략게임이라고 하던데 어떤게임일지 개인적으로

빨리 만나보고 싶은 ㅎㅎ



 

 

 

댓글 - 리스트

 

 

2017.12.03 하동 맛집...

2017년 12월.. 이제 2017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갑니다...

2017.11.26 온로드존 ...

네, 겨울엔 역시 냉면이죠. 수능이 끝난후 추위가 ...

2017.11.22 두카티 디...

 수능으로 인해서 모처럼 일찍 마치신 곰군님.간...

2017.11.19 밤티재 헐...

한파가 몰아친 11월 19일.... 외기온도는 대낮 양달에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연휴엔 이거나 해볼까...  계급 기업경영 18-02-15 0 1,330
각종질병 자가치료~, 영어 쉽게 정복~  계급 자연요법 18-02-19 0 934
직장인들에게 제대로 맞춘 뮤 템페스트입니다  계급 뜨또 18-02-19 0 837
15742 FOX 해봤는데 장난없군요  계급 빠기빠기 18-02-21 0 108
15741 요들요들 Feat.김민교  계급 빠기빠기 18-02-21 0 154
15740 혼돈의 춘추전국시대 이야기.. [1] 계급 이시하 18-02-21 0 155
15739 SLG 삼국지M  계급 Mirr 18-02-21 0 152
15738 모바일 넷마블 포커에서 뉴포커 중!! [1] 계급 swanky 18-02-20 0 269
15737 자기장은 나를 따라라 [1] 계급 Mirr 18-02-20 0 305
15736 뮤템페스트에 마검사가 떠따!!! [1] 계급 로우지판 18-02-20 0 460
15735 이벤트 잘하는 남자들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특별한 이벤트   계급 까뮤뮤 18-02-20 0 311
15734 (중독주의) 한번 들으면 잠들기전까지 계속 생각 나는 요들송  계급 뉴이코 18-02-20 0 540
15733 직장인들에게 제대로 맞춘 뮤 템페스트입니다  계급 뜨또 18-02-19 0 837
15732 천녀유혼으로 만난 인연.. 결혼까지!!   계급 로우지판 18-02-19 0 743
15731 도애니로 보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계급 핑크맨 18-02-19 0 362
15730 삼국지!!!!  계급 Mirr 18-02-19 0 460
15729 민교형이랑 강아지 열일하네여 ㅋㅋㅋㅋ  계급 swanky 18-02-19 0 681
15728 각종질병 자가치료~, 영어 쉽게 정복~  계급 자연요법 18-02-19 0 934
15727 연휴엔 이거나 해볼까...  계급 기업경영 18-02-15 0 1,330
15726 어맛 부끄러워 폭스!! [2] 계급 로우지판 18-02-14 0 1,522
15725 [레이싱스타M]강화빨리해야지 [1] 계급 Mirr 18-02-14 0 1,456
15724 김민교가 역시 코믹 연기는 잘하는 듯  계급 크햐 18-02-14 0 1,908
15723 [리버스D]오늘 성역 브론즈 탈출 했습니다.  계급 뉴이코 18-02-13 0 1,681
15722 춘추시대 게임 찾다가 알게 됐습니다.  계급 호놀날라 18-02-13 0 1,645
15721 레이싱스타 스피드전~  계급 Mirr 18-02-13 0 1,682
15720 개그맨이 아닌 배우 김민교 ㅋㅋ 모마 모델이라니  계급 호놀날라 18-02-13 0 1,805
15719 스페셜솔져 재밌네영 ㅋㅋ   계급 Sereno설화 18-02-13 0 2,353
15718 천녀유혼 for kakao 간장님 웹툰 보세여 ㅋㅋㅋ  계급 swanky 18-02-12 0 1,888
15717 넷마블포커 치킨 이벤트 중입니다! [1] 계급 뜨또 18-02-12 0 2,442
15716 뮤템페스트에 마검사 떳어요 ㅋㅋ  계급 로우지판 18-02-12 0 2,175
15715 폭스가 런칭했습니다  계급 뜨또 18-02-12 0 1,750
15714 심심할땐 배그지.  계급 Mirr 18-02-12 0 1,794
15713 설날엔 역시 포커와 맞고! [1] 계급 제잇풀라 18-02-12 0 3,064
15712 삼국지 게임 나오네  계급 Mirr 18-02-12 0 3,000
15711 ㅋㅋㅋㅋ 모마 오졌닼ㅋㅋㅋㅋㅋ  계급 기업경영 18-02-12 0 2,821
15710 이거보고 계속 중얼거리게 되네요.ㅋㅋ  계급 뉴이코 18-02-12 0 2,802
15708 지난 주말 홍천 양지말화로구이 점심 번개 다녀왔습니다.  계급 달려라신숭이 18-02-11 0 3,071
15707 게임할 시간없는 직장인들에게 딱 맞춘 뮤템페스트  계급 뜨또 18-02-09 0 2,732
15706 모바일로 즐기는 넷마블 대박 맞고 ! ! [1] 계급 swanky 18-02-09 0 2,456
15705 김민교 드디어 제대로 된 영상 나왔군요   계급 제잇풀라 18-02-09 0 2,709
15704 SLG게임 나온다 해요  계급 Mirr 18-02-09 0 2,945
15703 라그가 모바일로 나오다니..  계급 센주시엘 18-02-09 0 2,848
15702 [우당탕탕 삼국지] 설치 없이 즐기는 모바일 삼국지 게임 개꿀잼ㅋ [1] 계급 뉴이코 18-02-09 0 2,691
15701 천녀유혼 하는 엄마와 아들 웹툰  계급 뜨또 18-02-08 0 2,711
15700 크... 만드라고라 이번에 6성 만들었습니다.. ㅋㅋ  계급 Pofmou 18-02-08 0 2,978
15699 던파 고민하다 요원으로 ㅎㅎ  계급 이시하 18-02-08 0 3,102
15698 요즘 던파가 좀 많이 혜자스러워졌네여  계급 크햐 18-02-08 0 2,933
15697 모바일안에서 대규모 전투를? [1] 계급 Mirr 18-02-08 0 3,002
15696 지금 봅슬레이 출전권이랑 모두의 랭킹 초대장 받으러 가세요 ! ㅋㅋㅋ  계급 swanky 18-02-07 0 3,259
15695 짹이 세개 ~  [1] 계급 제잇풀라 18-02-07 0 3,168
15694 어떤 영상을 틀어주고 해외반응을 보는 영상들 알고 계시나욤 ?   계급 벽벽벽웅 18-02-07 0 4,156
15693 던파 합시당  계급 Mirr 18-02-07 0 3,541
15692 [미소녀RPG] 프리징 익스텐션 정식출시 플레이 후기 ㅎ  계급 뉴이코 18-02-07 0 3,48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워라이더 | 바이크 | BMW | 엔진 | r1100s | 빅스샵 | SHOEI | 모토쿼드 | 모터사이클 | R1200RT | S1000RR | 무상점검 | 투어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