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린엠 어제 오크성 공성 장난아니었던...
계급등급 : 상병
글쓴이. : 나이팅게이
추천 : 0
등록일 : 2017-11-13
IP : 211.209.23.179

커뮤니티 - 내용


어제 데포1섭 오크성 공성이 레알 대박이었다는...

공성 진행되는 동안 성주만 11번 바뀌고

결국 몇초남기고..주인 바뀜ㅋㅋㅋㅋㅋㅋ

아직 렙이 안되서 방송보거나 영상으로만 보고 있는데

진짜 생각외로 공성전이 개꿀잼이네요ㅋㅋㅋ모바일이라 PC 공성이랑은 다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치열한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영상만 보는데도 긴장ㅋㅋㅋ

그나저나 영상 보다보니 역시 오더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댓글 - 리스트

 

 

2018.10.31 고성 동진...

제 R1200RT 는 모토라드에 10만km 점검 및 클러치 교환...

2018.10.28 사천맛집 ...

온로드존 창원 바이크 모임 본부는 일요일만 되면 늘 모...

2018.10.27 온로드존 ...

토요일... 잠깐 시간이 나서 근처로 달리기로 합니다.어...

2018.10.26 밀양역 밤...

날씨가 슬슬 추워지기 시작하네요.본격적인 밤바리 시즌...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뱀파이어하니 생각난 영화, 황혼에서 새벽까지  계급 고스트라이더 18-12-14 0 1,631
블소 코스프레가 확실히 예쁜...  계급 고스트라이더 18-12-17 0 1,312
일단 육성이 편해서 계속 달려보는 중!!  계급 만두장인 18-12-12 0 1,024
16541 와.. 어센던트원 그래픽 진짜 장난 아닌듯.. [1] 계급 방구탄 18-09-11 0 4,046
16540 타이어마모체크 셀프로 하세요~  계급 혜이니 18-09-10 1 4,207
16539 홍진영도 참여했다니! 크 역시 비타민걸  계급 호놀날라 18-09-10 0 4,441
16538 그램 노트북 70만원 넘게 할인해주네여  계급 템페스트 18-09-10 0 4,800
16537 왕의게임이라 불리는 그게임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1] 계급 빠기빠기 18-09-10 0 5,576
16536 당신이 사업을 하기전 알아야할 3가지 (부제: 당신이 자꾸 실패하는 이유)  계급 블루앤텔 18-09-08 0 3,240
16535 나이츠크로니클 미나 떡상각!! [1] 계급 템페스트 18-09-08 0 4,806
16533 어센던트 원 이제 나오는 모양~  계급 이시하 18-09-07 0 3,251
16532 내일 원주로 캠핑갑니다! [2] 계급 오늘은 18-09-07 0 3,024
16531 팬텀게이트 공카 이벤트 ㅋㅋ  계급 노칠 18-09-07 0 3,715
16530 비상장코인도 알아볼수록 뭔가 흥미롭네요ㅋㅋㅋㅋ [1] 계급 방구탄 18-09-07 0 3,114
16529 일요일에 페이큐에서 페이코 퀴즈데이 합니다! 상금 500만원!!  계급 템페스트 18-09-07 0 4,582
16528 아따...잘먹었습니다. [2] 계급 강아지풀빵 18-09-07 0 3,540
16527 나이츠크로니클에 또다른 출석 이벤트.. [1] 계급 로우지판 18-09-06 0 3,343
16526 120렙 찍고 갤노트9 받을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ㅠㅠ [1] 계급 강일구 18-09-05 0 3,893
16525 당신도 포나고수! 포나 공식 가이드  계급 댕채연 18-09-05 0 3,448
16524 페이코 계좌조회 기능 최고오!!!  계급 로우지판 18-09-05 0 5,433
16523 바카라 플레이어 12연승 ㄷㄷ [2] 계급 템페스트 18-09-05 0 3,658
16522 코인 정보는 거의 단톡방에서 다 주워듣는 듯..ㅋㅋ  계급 강일구 18-09-04 0 4,486
16521 맞고칠 때 표정   계급 댕채연 18-09-04 0 3,460
16520 와 이런게 모바일게임이라니;; [1] 계급 그밟 절단 18-09-04 0 4,330
16519 매드포갈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계급 강아지풀빵 18-09-04 0 3,608
16518 ■■■■■ 내 여자에게 할수 있는 최고의 고백 방법 ■■■■■  계급 까뮤뮤 18-09-03 0 4,723
16516 믿고 보는 일러스트.. 갓겜 [1] 계급 로우지판 18-09-03 0 4,984
16515 중고 미라쥬 125  계급 대여리 18-09-02 0 5,203
16514 현창업시장의 현실1  계급 블루앤텔 18-09-01 0 4,259
16513 영어 쉽고 빠르게 정복~, 각종 질병치료에 좋은 민간요법~   계급 자연요법 18-08-31 0 4,857
16511 요즘 와이브로 이슈가 참 핫해요잉...  계급 로우지판 18-08-31 0 3,560
16510 KT리얼 기가노트북 탐나네요 [1] 계급 2단락이상 18-08-31 0 4,171
16509 GTA5 그래픽 디자이너가 그린 일러스트라 그런가.. [2] 계급 로우지판 18-08-30 0 6,013
16508 노트북 공짜로 준다고해서 크~ [1] 계급 호놀날라 18-08-30 0 5,427
16507 생각했던것보다 시간 잘가는 카드게임 ㅎㅎ [1] 계급 강아지풀빵 18-08-30 0 4,328
16506 뮤오리진2는 역시 어비스가 있어야..ㅋㅋ  계급 강일구 18-08-29 0 3,918
16505 조회수 집계방식에 대한 의구심  계급 솥바우 18-08-29 0 4,347
16504 마침 노트북 필요했었는데 ㅎㅎ  계급 빈츠 18-08-28 0 4,012
16503 천애 탑 모델 대회 해볼까요 ㄷㄷ [1] 계급 버닝썬 18-08-28 0 4,176
16502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해본 사람은 없는게임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28 0 4,224
16501 폴라리스 atv  계급 달리바 18-08-27 0 4,107
16500 마비노기 일곱번의 악몽 돌때 꿀팁.tip [2] 계급 강아지풀빵 18-08-27 0 4,124
16499 이유없이 이랬다면 이건아니지..  계급 오프로드 18-08-27 0 3,335
16498 이렇게만 간다면.. 내 눈 앞에 승리가!!  계급 로우지판 18-08-27 0 4,563
16497 핸드폰 살꺼 이왕이면 뭘좀 주는데로 살 생각이었는데  계급 이시하 18-08-27 0 5,568
16496 RTS게임 신흥강자 노바워즈 [1] 계급 노칠 18-08-27 0 4,534
16493 요즘 검은사막 모바일 하고있는데  계급 호놀날라 18-08-26 0 4,227
16491 GM이 직접 부르는 게임노래  계급 댕채연 18-08-24 0 3,715
16490 플레이포커가 카드게임 최고봉입니다  계급 뜨또 18-08-24 0 3,587
16489 천애명월도 항해 즐기기!!  계급 로우지판 18-08-24 0 3,464
16488 보기만 해도 바로 땡기는 게임. [1] 계급 그밟 절단 18-08-24 0 4,672
16487 버릴 패 선택 실패했네요.. [2] 계급 템페스트 18-08-24 0 4,298
16486 박지은 화보 모음.JPG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24 0 4,47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무상점검 | 롯시 | R1200RT | ONROADZONE | 모토쿼드 | 모터사이클 | 빅스샵 | BMW | 투어 | 엔진 | F800gs | 바이크 | WAY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