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린엠 어제 오크성 공성 장난아니었던...
계급등급 : 상병
글쓴이. : 나이팅게이
추천 : 0
등록일 : 2017-11-13
IP : 211.209.23.179

커뮤니티 - 내용


어제 데포1섭 오크성 공성이 레알 대박이었다는...

공성 진행되는 동안 성주만 11번 바뀌고

결국 몇초남기고..주인 바뀜ㅋㅋㅋㅋㅋㅋ

아직 렙이 안되서 방송보거나 영상으로만 보고 있는데

진짜 생각외로 공성전이 개꿀잼이네요ㅋㅋㅋ모바일이라 PC 공성이랑은 다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치열한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영상만 보는데도 긴장ㅋㅋㅋ

그나저나 영상 보다보니 역시 오더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댓글 - 리스트

 

 

GS 타시는 형님들과 ...

라이더처럼 인생을즐...

2018.12.30 일요정투 ...

2018년 마지막 정기투어. 2018년도 이제 다 지나갔군요....

2018.12.25 혼다 호넷...

2018년 크리스마스!!! 날씨도 좋고..! 달려야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킹오파 올스타 나오네 ㅋ  계급 뚱형 19-04-14 0 249
피흡 보니까 진짜 장난 없을 꺼 같은데  계급 도우도우 19-04-15 0 234
형님들 출퇴근 길에 딱인 게임하나 찾았읍니다.  계급 땅뿡띵 19-04-16 0 229
17451 남자라면 대장부온라인~  계급 오케이감사 19-04-03 0 1,707
17450 요런 총 쏘는 게임들이 시원시원한 맛이 있죠 역시 [1] 계급 우류 19-04-03 0 1,516
17449 마스터탱커 CF에 쿠폰 있었다니  [1] 계급 호놀날라 19-04-03 0 1,625
17448 와 이거 나만 몰랐나 ...   계급 베데엔하 19-04-03 0 820
17447 요즘 애니게임 많이 나오네요ㅋㅋ [1] 계급 빠라빠라뿜 19-04-03 0 1,467
17446 새로 나온 공허의 심연 던전 공략글들 많네여  계급 호놀날라 19-04-02 0 1,438
17445 황제성이 두 CF 전부 나왔다니;; [1] 계급 호놀날라 19-04-02 0 1,255
17444 이치고 피규어는 나에게로 오라~ [1] 계급 오케이감사 19-04-02 0 1,723
17443 다크에덴 지금이 기회!!  [1] 계급 베르베르 19-04-02 0 1,826
17442 트라하 부가적인게 많아서 좋네요ㅎㅎ  계급 베데엔하 19-04-02 0 2,015
17441 세상에 김민아가 치어리더.. [1] 계급 빠라빠라뿜 19-04-02 0 2,061
17440 갤럭시S10 5G 주문하면 치킨?!  계급 이시하 19-04-02 0 1,632
17439 허리통증 있으신분 어떻게 하시나요?  계급 메리골드 19-04-01 0 1,329
17438 CF는 패러디가 웃기긴 하네여 ㅋㅋ  계급 호놀날라 19-04-01 0 2,786
17437 헐.. 김상수 동생이 가수였나요..?? [1] 계급 그밟 절단 19-04-01 0 3,471
17436 마탱 CF 살린 황제성ㅋㅋ  계급 오케이감사 19-04-01 0 3,296
17435 출석 10일에 영웅무기면 진짜 미친 이벤트 아님?  계급 조각미남시누 19-04-01 0 2,291
17434 일곱개의대죄 진짜 완전 열심히 봤었는데..  계급 무두질 19-04-01 0 1,424
17433 사쇼m 콤보 도전  [1] 계급 땅뿡띵 19-04-01 0 1,920
17431 이벤트 응모하세요~ 대왕문어 중량 맞추신 분께 공짜로 드립니다.   계급 포항짱돌 19-04-01 0 1,058
17430 오랜만에 PC윈조이대박맞고! [1] 계급 미키디키 19-04-01 0 1,230
17429 인디언바이크를 구경하세요  계급 오토빠이박 19-03-31 0 1,096
17428 영웅무기를 10일 출석으로 뿌릴 줄이야..ㄷㄷ  계급 깨구락지 19-03-31 0 1,890
17427 <무시험 보트, 요트 면허 발급>  계급 마린보이 19-03-30 0 1,912
17426 일본에서 일어난 적벽대전  계급 호놀날라 19-03-29 0 2,072
17425 일단 힘 베이스로 마검사 키워보는 중입니다!! [1] 계급 형수연 19-03-29 0 2,020
17423 신규서버에 만드니까 훨씬 낫네.. [1] 계급 빠라빠라뿜 19-03-29 0 1,349
1742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암살자!! [1] 계급 베데엔하 19-03-29 0 2,611
17421 트라하 전문기술별 미니게임 소개  계급 템포스톰 19-03-29 0 2,470
17420 가브리엘 생긴것만 봐도 기대 됨; [2] 계급 오케이감사 19-03-29 0 3,131
17419 남자만을 위한 꿀팁.jpg  계급 따스한커피 19-03-28 0 1,223
17418 주석아 많이 안다친거면 좋겠네 [1] 계급 조아조아 19-03-28 0 1,832
17417 킬잇 보니까 나나 연기 실력 늘었나 봐요~  계급 cruitbc 19-03-28 0 1,032
17416 이거 영상 대체 누가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계급 베르베르 19-03-28 0 2,375
17415 오로라민C 보면 이제 마스터탱커가 생각난다 ㅋ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9-03-28 0 3,341
17414 다크에덴 신규 컨텐츠 나왔네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3-28 0 1,841
17413 타격겜으로 봐서는...사스갓 사쇼M!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28 0 3,246
17412 크...이게 게임 아니겠습니까 [1] 계급 미키디키 19-03-28 0 3,218
17411 다이노스 테임즈 루틴이 ㅋㅋㅋ [2] 계급 호놀날라 19-03-27 0 1,761
17410 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5막 ??? [2] 계급 베데엔하 19-03-27 0 1,184
17409 마스터탱커 필요없는 펫은 분해하세요. [1] 계급 조아조아 19-03-27 0 1,182
17408 ㅠㅠㅠ 이걸 역전패 당하넹.. [2] 계급 무협이즈백 19-03-27 0 2,761
17407 후 장비 어느정도 맞췄다 [1] 계급 호놀날라 19-03-27 0 1,241
17406 트라하 재료교환 게시판 엄청 활발한..  계급 이시하 19-03-27 0 1,243
17405 블소레 이번 업데이트 풍성그자체 [1] 계급 호놀날라 19-03-26 0 1,229
17404 만렙 달성 금방 할 것 같슴돠. [1] 계급 오케이감사 19-03-26 0 3,416
17403 영원히 고통받는 동방제과 ㅋㅋ  계급 조아조아 19-03-26 0 1,190
17402 흐미.. 개인거래가 되넴  계급 무협이즈백 19-03-26 0 1,339
17401 트라하 이번에 이벤트 참 많이 하는 듯.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26 0 1,155
17400 박달대게,홍게의 궁금증 두번째 이야기!  계급 포항짱돌 19-03-26 0 1,237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모터사이클 | 파워라이더 | 이지혜 | 빅스샵 | S1000RR | 페앙기인 | F800gs | ONROADZONE | MV 아구스타 | 다이지로카토 | 600RR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