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동화속 캐릭터들 칼솜씨!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7-11-13
IP : 210.121.216.156

커뮤니티 - 내용



이번에 우리나라에 나오는 그림노츠라는 게임인데요.

동화속 게임 캐릭터들이 하나씩 공개가 되더라고요.

그중에 앨리스인데 검실력이 ㄷㄷ

캐릭터 소개를 보면 뭔가좀 이상할 텐데 착한 동화속 캐릭터들이

악당에 의해서 타락해서 기존의 선한 모습이 아니라 악당의 이미지로 나와서입니다.

공백의서를 가지고있는 주인공만이 이 이야기를 해결할수 있다고 해요.





제가 알기로 우리나라에서 동화속 주인공 하면 제일 먼저 떠올릴

백설공주~

백설공주도 칼을 들었는데 강력한 한방을 날리는듯..

그림노츠 아직 사전예약중인데 게임속 장면을 보니까

캐릭터들 퀼도 좋고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전 이야기도 어떻게 될지 스토리도 상당히 궁금함 ㅎㅎ

일단 사전예약을 하고 나오길 기다려봐야겠어요.


사전예약


 

 

 

댓글 - 리스트

 

 

2017.12.03 하동 맛집...

2017년 12월.. 이제 2017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갑니다...

2017.11.26 온로드존 ...

네, 겨울엔 역시 냉면이죠. 수능이 끝난후 추위가 ...

2017.11.22 두카티 디...

 수능으로 인해서 모처럼 일찍 마치신 곰군님.간...

2017.11.19 밤티재 헐...

한파가 몰아친 11월 19일.... 외기온도는 대낮 양달에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손나은 이미지~(윙크할때 눈꼬리가 정말 이쁜듯..)  계급 이시하 18-01-11 0 3,409
그랜드체이스 오픈을 기다립니다!   계급 벽벽벽웅 18-01-11 0 1,376
잘찾는데.  계급 Mirr 18-01-11 0 1,368
15595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서버 혜택이 좋네여 ㅋㅋ   계급 swanky 18-01-17 0 22
15594 1월 25일 오픈하는 천애명월도 정보공유!  계급 로우지판 18-01-17 0 134
15593 아키에이지의 오픈 베타 시절을 제공하는 리마스터 서버 나왔습니다  계급 뜨또 18-01-17 0 29
15592 날이 갈수록 흥하는 게임  계급 댕채연 18-01-17 0 30
15591 무엇이 빠졌는지 알아보세요.  계급 벽벽벽웅 18-01-17 0 38
15590 요즘 스트리머들도 드스 많이 하네요 ㅎ  계급 블록틱스 18-01-17 0 47
15589 오늘의 보급  계급 Mirr 18-01-17 0 48
15588 기다렸던 모바일 라그나로크!  계급 센주시엘 18-01-17 0 56
15587 페이코로 자동차세 내면 진짜 이득인 것 같아요 ㅋㅋ  계급 Pofmou 18-01-16 0 319
15586 글로벌 규모의 수집형RPG   계급 Mirr 18-01-16 0 306
15585 15년이나 됐는데도 부족함이 없네여  계급 호놀날라 18-01-16 0 334
15584 이해하기 힘든 여러나라의 성문화 / 성풍습 4가지  계급 주열매 18-01-16 0 336
15583 천녀유혼 for kakao 오픈했네요 ㅋㅋ   계급 swanky 18-01-16 0 294
15582 누구나 할수 있는 점심시간 하는 달리기 운동!  계급 블록틱스 18-01-16 0 332
15581 천애명월도 CBT를 즐겨보고 작성한 리뷰 동영상입니다 [1] 계급 뜨또 18-01-16 0 308
15580 배그 오늘도 저는 뒤집습니다  계급 겨울에태어나 18-01-16 0 515
15579 이번에 나온 길드전장 [1] 계급 센주시엘 18-01-15 0 703
15578 25일에 오픈하는 천애명월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계급 Pofmou 18-01-15 0 741
15577 던파의 감성을 폰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드래곤스피어입니다  계급 뜨또 18-01-15 0 786
15576 오늘배그~  계급 Mirr 18-01-15 0 788
15575 [테라] 무사 각성을 꼭 해야되는이유 ㅎ  계급 블록틱스 18-01-15 0 780
15574 레이싱스타 플레이  계급 Mirr 18-01-15 0 816
15573 신규 업데이트 테라m  계급 센주시엘 18-01-12 0 1,163
15572 배그배그  계급 Mirr 18-01-12 0 1,156
15571 풀하우스라니 !! [2] 계급 swanky 18-01-12 0 1,057
15570 꾸준함만 있다면 누구나 모을 수 있습니당!  계급 Pofmou 18-01-12 0 1,167
15569 테라 신규던전 클리어 팁입니다  계급 뜨또 18-01-12 0 1,081
15568 빨리 나와라  계급 Mirr 18-01-12 0 1,230
15567 기발한 프러포즈 선물 이벤트 성공률10000%  계급 까뮤뮤 18-01-12 0 1,196
15566 오랜만에 아스가르드!  계급 센주시엘 18-01-12 0 1,206
15565 부루마불M 재밌네요!!   계급 서울토박 18-01-11 0 1,218
15564 부루마불m 유적지 잼나는게 많은듯  계급 댕채연 18-01-11 0 1,274
15563 무협 드라마와 영화에서 빠지지 않는 경공술~ [1] 계급 뜨또 18-01-11 0 1,217
15562 권술사로 신규 던전 도전중입니다 ㅎㅎ   계급 swanky 18-01-11 0 1,239
15561 파이널판타지14 신규서버 혜택이 강화됐습니다 [1] 계급 뜨또 18-01-11 0 1,315
15560 드스 3-9스테이지에서 막혔는데 혹시 깨신분 잇나요?  계급 블록틱스 18-01-11 0 1,266
15559 ■개인회생과 파산에 대한 정보안내■  계급 장혜림 18-01-11 0 1,105
15558 잘찾는데.  계급 Mirr 18-01-11 0 1,368
15557 손나은 이미지~(윙크할때 눈꼬리가 정말 이쁜듯..)  계급 이시하 18-01-11 0 3,409
15556 튜브에게 응원을ㅠ [1] 계급 센주시엘 18-01-11 0 1,343
15555 그랜드체이스 오픈을 기다립니다!   계급 벽벽벽웅 18-01-11 0 1,376
15554 비슷한듯 다른 두 게임  계급 댕채연 18-01-10 0 1,377
15553 배그 사막맵 꿀 짤파밍 장소~  계급 이시하 18-01-10 0 3,763
15552 오늘의 투기장  계급 Mirr 18-01-10 0 1,881
15551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서버 복귀!   계급 Sereno설화 18-01-10 0 1,802
15550 꾹왕의 사냥터  계급 댕채연 18-01-10 0 1,327
15549 가끔 하면 재미있는 넷마블 포커 ㅎㅎ  [2] 계급 riye 18-01-10 0 1,456
15548 모바일게임 과금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어플입니다  계급 뜨또 18-01-10 0 1,493
15547 잘 짜여진 파티, 10 파티 안부럽다 !   계급 벽벽벽웅 18-01-10 0 2,029
15546 테일즈런너가 모바일로도 나왔네요ㅎ  계급 블록틱스 18-01-09 0 2,186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파워라이더 | ONROADZONE | R1200RT | 모토쿼드 | 아름다운세상 | 엔진 | S1000RR | 빅스샵 | 600RR | r1100s | 파주스피드파크 | 바이크 | F800gs | 레이스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