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배그 듀오 다시 구해 봅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7-12-12
IP : 210.121.216.156

커뮤니티 - 내용


카카오섭으로 넘어온지 몇일 안되었는데 

넘어오길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아직도 드는 ㅎㅎ

핵쟁이들 피해서 온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핵없이 게임을 하니까 정말 쾌적하고 게임하기 좋은것 같아요.



근데 같이 듀오할 사람이 없어서 계속 솔로만 돌리고있는데

같이 하면 더 재미있을것 같은데 혹시 같이 듀오 하실분 없으신가요?

카카오섭 피시방에서 하면 공짜라서 피시방에서 하셔도 되는데..


 

 

 

댓글 - 리스트

 

 

2018.03.30 BMW R1200...

타이어는 진작에 다 마모되었고, 교체할 타이어도 진작에...

2018.03.25 남해 상주...

매주 일요일은 달려야죠... 그런데 저는 최근 과로...

2018.03.18 온로드존 ...

일요일. 달립니다. 달려야죠. 일요일인데요.. 온로...

2018.03.11 봄맞이 김...

봄이 왔습니다. 낮 최고 기온 15도!!! 무조건...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사전예약중인 게임들  계급 Mirr 18-04-20 0 2,584
어린이 교육용 완구 모음 [1] 계급 기업경영 18-04-19 0 2,397
cma통장 괜찮은거같아요  계급 댕댕이 18-04-19 0 2,173
15439 아크로드어웨이크 신의권한 ㅎㄷㄷ  계급 이시하 17-12-20 0 8,523
15438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던전 오픈  계급 댕채연 17-12-20 0 3,608
15437 이번 세나 업데이트는 좋네여 ㅎㅎ  계급 Sereno설화 17-12-20 0 4,169
15436 테라M 연말에 한번 뭉치기로 한..  계급 이시하 17-12-20 0 3,757
15435 배그 재밌다 재밌옹  계급 Mirr 17-12-20 0 4,177
15434 드디어 내일 각성 업데이트 실시 입니다 ㅎ   계급 swanky 17-12-20 0 3,506
15433 삼국지라이브 재밌어요 ㅋㅋㅋ  계급 니디키디 17-12-20 0 3,701
15432 시간이 이렇게 빠를줄이야  계급 휘핑 17-12-20 0 4,983
15431 남자였다니..  계급 댕채연 17-12-19 0 3,737
15430 리버스 d 성역 콘텐츠 굿입니다 !  계급 swanky 17-12-19 0 3,626
15429 새로운 삼국지 시리즈 게임인 삼국지블러드 플레이해봤습니다!  계급 뜨또 17-12-19 0 4,023
15428 카스온라인2 영국까지 전파되려나?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7-12-19 0 3,737
15427 배그 카카오섭 같이하실분 구해요  계급 스트라티스 17-12-19 0 4,060
15426 드디어 테라 만렙 달성했습니당!! ㅋㅋ  계급 Pofmou 17-12-19 0 3,817
15425 테라M 조합 실험(최고의 조합을 찾는거지만 전 최악의조합을 찾아봄)  계급 이시하 17-12-19 0 7,776
15424 리버스 D CBT 참여 후기 입니다 ㅎ   계급 swanky 17-12-18 0 3,790
15423 이번에는 루시가 드로우홀릭으로 나왔네욤 ㅋㅋ [1] 계급 Pofmou 17-12-18 0 3,691
15422 아키에이지의 '재판속으로' 다시 들어가보실!?   계급 왜내눈앞에... 17-12-18 0 5,017
15421 아크로드 후속작 아크로드어웨이크 하고있찌여~  계급 Mirr 17-12-18 0 4,182
15420 풀하대풀하 이번엔 이겼어여!   계급 백마위에올... 17-12-18 0 4,654
15419 창기사 각성 빨리 시키고 싶습니다 !!   계급 백마위에올... 17-12-18 0 4,357
15418 배그 탈게 많아서 재밌네요   계급 스트라티스 17-12-18 0 4,087
15417 점핑 이벤트때문에 복귀해볼만 하겠네요.  계급 니디키디 17-12-16 0 4,058
15416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정말 대박이네여   계급 Sereno설화 17-12-16 0 4,450
15415 반지 신규업데이트 추가했네요  계급 쿨라드 17-12-15 0 3,579
15414 진짜 오랜만에 MMORPG 하는듯  계급 쿨라드 17-12-15 0 3,418
15413 그림노츠에서 괴밀아랑 콜라보하네요  계급 니디키디 17-12-15 0 3,498
15412 아크로드 후속작 아크로드어웨이크 플레이중  계급 니디키디 17-12-15 0 3,087
15411 지금 소울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중   계급 빠기빠기 17-12-15 0 3,051
15410 요즘 정말 재밌게하고있는 배틀그라운드!  계급 겨울에태어나 17-12-15 0 3,318
15409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업데이트 영상 가져왔습니다 [2] 계급 뜨또 17-12-15 0 3,161
15408 테라M 최고의 조합을 찾아라!  계급 크햐 17-12-15 0 6,534
15407 ㅎㅎ 괜찮은거같네요 프렌즈마블   계급 빠기빠기 17-12-15 0 3,353
15406 만렙 키우는 것도 중요한데 출석도 꾸준하게 해야 할 듯 ㅋㅋ  계급 Pofmou 17-12-15 0 3,221
15401 그림노츠 신데렐라도 나오고 ㅋㅋ 신기한듯  계급 호놀날라 17-12-15 0 3,559
15400 아리샤 2차 무기 업데이트 됐네여 ㅋㅋ   계급 swanky 17-12-14 0 3,714
15399 월드오브탱크 복귀 유저 이벤트합니다  계급 뜨또 17-12-14 0 3,734
15398 와 이거 가면 뭐지 ㅋㅋㅋ  계급 쿨라드 17-12-14 0 3,204
15397 운좋게 에어 CBT 당첨됐습니다 ㅎㅎ   계급 빠기빠기 17-12-14 0 3,136
15396 영상보고 세나 접속해봤습니다.. ㅋㅋㅋ  계급 Pofmou 17-12-14 0 3,530
15395 모바일게임 속 VIP..   계급 백마위에올... 17-12-14 0 3,396
15394 시련던전 타임어택 흥미진진 하네요 ㅎㅎ  계급 mings 17-12-14 0 3,734
15393 게임에서 바이크 타는게 더 어렵네요..  계급 겨울에태어나 17-12-14 0 3,258
15392 아크로드 어웨이크 신의 강림 쩐다  계급 서버어디로... 17-12-14 0 3,177
15391 테라 각성 업데이트 1주일 남았어요!  계급 뜨또 17-12-14 0 3,231
15390 시원하게 질러볼까요?  계급 휘핑 17-12-14 0 3,671
15389 에어 CBT 후기  계급 니디키디 17-12-13 0 3,333
15388 리니지m 데포1섭 실황  계급 댕채연 17-12-13 0 3,370
15387 캐릭터 진짜 이쁘네요 ㅋㅋ [1] 계급 니디키디 17-12-13 0 3,704
15386 아크로드어웨이크 런칭했군요  계급 호놀날라 17-12-13 0 3,40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온로드존 | 투어 | 페앙기인 | SHOEI | S1000RR | 파워라이더 | 여성라이더 | 아름다운세상 | 결혼식 | 다이지로카토 | 이지혜 | 롯시 | 레이스 | 빅스샵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