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배그 듀오 다시 구해 봅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7-12-12
IP : 210.121.216.156

커뮤니티 - 내용


카카오섭으로 넘어온지 몇일 안되었는데 

넘어오길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아직도 드는 ㅎㅎ

핵쟁이들 피해서 온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핵없이 게임을 하니까 정말 쾌적하고 게임하기 좋은것 같아요.



근데 같이 듀오할 사람이 없어서 계속 솔로만 돌리고있는데

같이 하면 더 재미있을것 같은데 혹시 같이 듀오 하실분 없으신가요?

카카오섭 피시방에서 하면 공짜라서 피시방에서 하셔도 되는데..


 

 

 

댓글 - 리스트

 

 

[사용기] 맥시스 슈퍼...

1967년 설립되어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전통있는 타이...

2018.06.10 비를 맞으...

일요일이면 온로드존 창원본부는 늘 정기 투어입니다.&nb...

2018.06.06 현충일 바...

현충일! 모처럼 쉬는날. 달리기로 합니다.정투도 아니고...

2018.06.03 온로드존 ...

일요일! 여전히 달립니다.오늘은 희안하게도 다들 바쁘시...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이분 목소리 안들은 사람 없을듯 [1] 계급 호놀날라 18-07-11 0 3,149
차 청소용으로 차이슨 괜찮겠죠?  계급 마사루 18-07-09 0 1,682
벌써 내일이면 새벽의 빛을..? [1] 계급 로우지판 18-07-09 0 1,427
15778 날도 좋은데  [2] 계급 swanky 18-03-05 0 6,700
15777 모바일RPG에서 타격감을 찾아볼 수 있는게 너무 신기합니다 ㅎㅎ   계급 요2땅 18-03-05 0 5,241
15776 위치싸움이 중요한듯  [1] 계급 Mirr 18-03-05 0 7,401
15775 짤 없는 올인 전쟁 ㅋㅋ [1] 계급 O2gel 18-03-05 0 5,566
15774 진지충 게임하나 소개할라구요 ㅋ  계급 로롤로엔드 18-03-05 0 4,922
15772 DC히어로, 빌런을 만날 수 있는 DC언체인드 사전예약 시작했네요  계급 핑크맨 18-03-02 0 6,415
15771 기다리자.. [1] 계급 Mirr 18-03-02 0 5,743
15770 요리가 캐릭터로 변신하는 신박한 게임 ㅎ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3-02 0 6,392
15769 린엠 서버이전 실화!  계급 댕채연 18-02-28 0 4,829
15768 오늘로 끝... 아쉽 ㅠ  계급 이시하 18-02-28 0 5,408
15767 리버스d 업데이트 사전예약 하세요 ! ㅋㅋ  계급 swanky 18-02-28 0 5,253
15766 마지막인 삼국지M [1] 계급 Mirr 18-02-27 0 5,318
15765 요즘 킹덤 보고 있는데. [1] 계급 크햐 18-02-27 0 4,633
15764 천녀유혼 집들이도 할 수 있다...  계급 빠기빠기 18-02-27 0 4,462
15763 넷마블포커 골드 경기장 ㅎㄷㄷ하네요 [2] 계급 뜨또 18-02-27 0 5,926
15762 부루마불M의 영웅 시스템  계급 댕채연 18-02-27 0 4,946
15761 폰으로 포커 쳤는데 3명 올인 2명 파산 ㅋㅋ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2-27 0 6,732
15760 코미디 빅리그 양세찬 움짤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급 신이난다신... 18-02-26 0 5,817
15759 시그널 - 재료모르는데 일품인 모험던전  계급 댕채연 18-02-26 0 4,327
15758 이야.. 간만에 춘추전국시대가 배경인 게임이 나온듯? [1] 계급 강일구 18-02-26 0 6,063
15757 직장인이지만 새학기 이벤트 혜택보게됬네요 ㅎ  계급 마사루 18-02-26 0 5,079
15756 삼국지M 퀄리티가..ㅋ [1] 계급 Mirr 18-02-26 0 5,502
15755 하드코어 액션RPG 폭스 첫 업데이트 유물탐사 플레이 후기 ㅎ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2-26 0 5,463
15754 핸드폰 컴퓨터 둘다 설치 없이 할수있는 우당탕탕삼국지 후기  [2] 계급 마사루 18-02-23 0 4,226
15753 간만에 프레임이 좋은 게임 발견..  계급 쿨라드 18-02-23 0 4,251
15752 삼국지M 오픈CBT  계급 Mirr 18-02-23 0 4,857
15751 페그오 이벤트 정보 참고하세요 !  계급 riye 18-02-23 0 4,013
15750 성인 하드코어 액션게임 폭스 유물탐사 업뎃후기 ㅎ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2-23 0 4,847
15749 뮤템페스트 마검사 키우는분 있나요?  [1] 계급 마사루 18-02-22 0 5,561
15748 리버스d 성역 최강을 위해,,, !  계급 swanky 18-02-22 0 4,679
15747 모바일 넷마블포커 하다 올인,,,  [3] 계급 Sereno설화 18-02-22 0 5,152
15746 고수들이 모인 골드 경기장 긴장감 장난 아닙니다 [2] 계급 뜨또 18-02-22 0 5,040
15745 삼국지M에 이문열 선생님이..? [1] 계급 센주시엘 18-02-22 0 4,908
15744 페이코 티머니로 넘어오니 좋네요!  계급 O2gel 18-02-22 0 5,170
15743 오늘 복권사러 갑니다 시작부터 스트레이트 !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2-22 0 5,205
15742 FOX 해봤는데 장난없군요  계급 빠기빠기 18-02-21 0 6,307
15741 요들요들 Feat.김민교  계급 빠기빠기 18-02-21 0 6,959
15740 혼돈의 춘추전국시대 이야기.. [1] 계급 이시하 18-02-21 0 6,986
15739 SLG 삼국지M  계급 Mirr 18-02-21 0 15,565
15738 모바일 넷마블 포커에서 뉴포커 중!! [2] 계급 swanky 18-02-20 0 7,351
15737 자기장은 나를 따라라 [1] 계급 Mirr 18-02-20 0 7,307
15736 뮤템페스트에 마검사가 떠따!!! [1] 계급 로우지판 18-02-20 0 7,854
15735 이벤트 잘하는 남자들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특별한 이벤트   계급 까뮤뮤 18-02-20 0 7,765
15734 (중독주의) 한번 들으면 잠들기전까지 계속 생각 나는 요들송  계급 뉴이코 18-02-20 0 8,389
15733 직장인들에게 제대로 맞춘 뮤 템페스트입니다  계급 뜨또 18-02-19 0 19,506
15732 천녀유혼으로 만난 인연.. 결혼까지!!   계급 로우지판 18-02-19 0 19,038
15731 도애니로 보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계급 핑크맨 18-02-19 0 9,163
15730 삼국지!!!!  계급 Mirr 18-02-19 0 9,659
15729 민교형이랑 강아지 열일하네여 ㅋㅋㅋㅋ  계급 swanky 18-02-19 0 17,410
15728 각종질병 자가치료~, 영어 쉽게 정복~  계급 자연요법 18-02-19 0 22,89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온로드존 | 이지혜 | F800gs | 무상점검 | 여성라이더 | R1200RT | MV 아구스타 | 투어 | 모터사이클 | 다이지로카토 | WAY | 롯시 | 엔진 | 바이크 | R1250GS | ONROADZONE | SHOEI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