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사람이 있어야 재밌긴 한데,,ㅠ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그밟 절단
추천 : 0
등록일 : 2018-10-18
IP : 121.138.151.22

커뮤니티 - 내용


확실히 사람이 많아진 뮤오리진2,

신규서버에서 성도사를 키우고 있는데, 이상하게 사람이 많아지고 있네요..?

소문났나..ㅋㅋ 사람 많으면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지만

일단 파티가 잘구해지는 건 정말 좋음.. 하지만 퀘스트 깰 때 사람이 많아서 퀘스트가 금방 안깨짐 ㅠ




아직 레벨은 높진 않지만,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지금 보니깐 바지만 갑빠 티어가 달라서 이렇게 생겼네요...

얼른 바꿔줘야지....

성도사 캐릭터 자체는 참 잘 빠진 것 같아요. CC기도 충만하고

유지력이 있는 보호막, 힐링 기술도 있으니깐요 ㅎㅎ

얼른 더 키워서 어비스나 가보고 싶네요 ㅠ




 

 

 

댓글 - 리스트

 

 

2018.12.10 겨울엔 밤...

화요일엔 비소식이 있네요.그럼... 월요일에 달려야죠.그...

2018.12.09 영하의 날...

영하의 날씨... 혹한.. 춥지만 달려야죠.4계절 국가에서 ...

2018.12.08 BMW R1200...

길고 길었던 BMW R1200RT 의 정비가 완료 되었습니다.10...

2018.12.05 겨울엔 밤...

2018년 12월 5일... 겨울치곤 날씨가 따사로운게 좋네요....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파판14 주작 토벌전!  계급 미키디키 19-03-18 0 1,275
난닝구님 따라서 시작했어요!!  계급 무협이즈백 19-03-19 0 1,067
오크 복수의맹세 해외 배우들이 노는 법! [2] 계급 엄마핸드폰... 19-03-19 0 929
17389 세나인들의 연예인 유준호.avi  계급 루리루리 19-03-24 0 2
17388 메인스탠드로 세워놨는데 넘어졌어요 ㅠㅠ  계급 jinani22 19-03-23 0 141
17387 이번 프로야구 시즌도 한화 대박나길!!!!!! [2] 계급 엠씨더맥스 19-03-22 0 242
17386 명작 블러드엔소울 신규직업 신규서버!  계급 한화호아 19-03-22 0 140
17385 난세 ??? 난쎄!!   계급 베데엔하 19-03-22 0 156
17383 보물찾기도 가능한 모바일RPG 마스터탱커   계급 에이치화이브 19-03-22 0 213
17382 매일 트라하 홈페이지 들어가야겠군요  계급 템포스톰 19-03-22 0 192
17381 쫄작 열심히 하라고 이렇게 또 이벤트를..  계급 리볼버 19-03-21 0 382
17380 여윽시 일하면서 몰겜은 웹게임!  [1] 계급 오케이감사 19-03-21 0 406
17379 마스터탱커 전문기술 파헤치기 연금술편! [1] 계급 에이치화이브 19-03-21 0 447
17378 파판 프린세스데이 가희 의상나옴  계급 미키디키 19-03-21 0 271
17377 이정도면 단편 영화 아닌가요? [1] 계급 엄마핸드폰... 19-03-21 0 420
17376 블소레 이번 업데이트 개꿀 ㅎㅎ  계급 베데엔하 19-03-21 0 368
17375 어제 난닝구 방송보는데  계급 빠라빠라뿜 19-03-21 0 455
17374 무과금 혜자게임 사무라이쇼다운M!!  계급 템포스톰 19-03-21 0 382
17373 내일 트라하 아이템 제작 사람들 많이 하겠죠?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20 0 692
17372 갤럭시 J3 KT출시 기념 이벤트 입니다!  계급 미키디키 19-03-20 0 609
17371 한송이의 꽃, 장문복.avi [1] 계급 흑인이울면 19-03-20 0 460
17370 [속보] 마스터탱커 영상보다가 발견!  계급 티아라짱 19-03-20 0 498
17369 오늘 시범경기 NC전 경기결과 예측 [1] 계급 한화이글스... 19-03-20 0 414
17368 와... 아무리 시범경기라고 하지만 5연패라니...  계급 이시하 19-03-20 0 372
17367 울산 동구 터*모터스 750만원가량 4개월째 못받고있습니다.  계급 울산스캇 19-03-20 0 561
17366 오크 복수의맹세 해외 배우들이 노는 법! [2] 계급 엄마핸드폰... 19-03-19 0 929
17365 난닝구님 따라서 시작했어요!!  계급 무협이즈백 19-03-19 0 1,067
17364 뮤오리진2 마검사 나오면 신섭 바로 달립니다! [1] 계급 외팔이조로 19-03-19 0 475
1736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계급 베르베르 19-03-19 0 473
17362 사무라이쇼다운M 살수 플레이 리뷰!!!  계급 베데엔하 19-03-19 0 513
17361 역대급 콜라보 세나송 완성! [1] 계급 꽃보다광민 19-03-19 0 811
17360 양대 마켓 1,2위 인기게임 마스터 탱커 플레이 후기   계급 상수족발 19-03-19 0 576
17359 사무라이쇼다운M 플레이 소감 [1] 계급 고스트라이더 19-03-19 0 425
17358 이사만루가 모바일 야구 중에는 제일 리얼한듯 [1] 계급 전력 19-03-18 0 600
17357 ★★★ 이 세상 하나뿐인 그녀를 위한 최고위 선물... ★★★  계급 까뮤뮤 19-03-18 0 390
17356 파판14 주작 토벌전!  계급 미키디키 19-03-18 0 1,275
17355 이번주 목요일.. 트라하 사전생성입니다!  계급 호이짜호이짜 19-03-18 0 578
17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븐나이츠 5주년 영상 미친듯.... [1] 계급 애개러 19-03-18 0 549
17353 역시 구글 피처드 선정까지 ㅅㅅ  계급 돈돈부리 19-03-18 0 544
17352 98년 cbr600f3 카울교체 비용 알고 싶습니다.  계급 원뜰 19-03-17 0 1,253
17351 BMW RT1200 마후라 아크라포빅 구해요  계급 e.h.song 19-03-16 0 1,438
17350 간만에 뮤오리진2 복귀!! [2] 계급 마법사쿠쿠리 19-03-15 0 825
17349 크리스 신화각성에, 5주년에.. [1] 계급 수영이수영... 19-03-15 0 716
17348 나나 비주얼 감상하고 가실게요~~  계급 노바짱 19-03-15 0 798
17347 오크 신규업뎃 이벤트! [1] 계급 오케이감사 19-03-15 0 1,159
17346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새로운 업데이트?!  계급 베르베르 19-03-15 0 667
17345 마스터탱커 또 구글 피처드 선정..  계급 도둑놈 19-03-15 0 730
17344 스킬을 배울수록 강해진다!!  계급 호이짜호이짜 19-03-15 0 738
17343 사무라이쇼다운M 정식오픈 했다구!! 하러가자구!! [1] 계급 베데엔하 19-03-15 0 1,020
17342 세나가 이번에 이런 영상을 또ㅋㅋㅋㅋ [1] 계급 서누킹 19-03-14 0 898
17341 시뮬돌려 봤는데 한화 올해 20만에 우승각 [1] 계급 상수족발 19-03-14 0 2,132
17340 새로운 공지 올라왔네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3-14 0 1,039
17339 PC풀세트 꼭 한번 타보고싶다  계급 코카콜라베어 19-03-14 0 1,10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R1200RT | S1000RR | 롯시 | 엔진 | ONROADZONE | F800gs | 바이크 | 아름다운세상 | 모터사이클 | r1100s | 모토쿼드 | 파주스피드파크 | 파워라이더 | 결혼식 | 여성라이더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