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이태성 정의구현 속시원하네요 ㅋㅋ
계급등급 : 상병
글쓴이. : 끼리재재
추천 : 0
등록일 : 2017-05-16
IP : 61.34.210.210

커뮤니티 - 내용

요즘 편 들어 더 재밌어진거 같음 ㅎㅎ

이태성 살빠져서 체급 낮아지고는 맨날 맞고다니니까 속시원하네요 ㅋㅋ

웹툰 이름처럼 요즘 이태성 자기잘난맛에 설치고 다니는데

이러면 당연히 부담스럽죠 ㅋㅋㅋㅋ

진상도 가지가지 ㅉㅉㅉㅉ


결국 이진성 엄청 빡쳤죠 ㅋㅋㅋㅋ

이태성 나대다가 결국 정의구현당했는데

다음편에도 박형석에게 얻어터지고

징크스도 깨질듯한 느낌이 ㅎㅎ


마지막에 바스코 귀여워서 기억나는데

아레나마스터즈 안하면 혼내준다고 하네요 ㅋㅋ

그러고보면 얼짱 박태준이 아보키쇼핑몰도 운영하면서

웹툰작품까지 하는건데 콜라보 캐릭터 제휴로 개런티는 또 얼마나 받을지 궁금하더군요 ㅎㅎ

저도 열심히 돈벌어서 박태준처럼 돈 많이 벌어야겠음 ㅠㅠ

 

 


 

 

 

댓글 - 리스트

 

 

2017.11.19 밤티재 헐...

한파가 몰아친 11월 19일.... 외기온도는 대낮 양달에서...

2017.11.12 고성 동해...

일요일... 어김없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는 늘 ...

2017.11.02 밀양맛집 ...

갑작스런 밤바리...네... 일단 창원 충혼탑에 모여 봅니...

2017.10.29 본격 추위...

10월의 마지막 일요일.초계탕을 먹으러 달리기로 합니다....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게임 속 변신 캐릭터들..  계급 이시하 17-12-11 0 1,683
시작이 J 트리플??   계급 혹시꿈을꾸... 17-12-07 0 1,281
요즘 어플로도 오디션 보는 마이라이브 신기합니다.  계급 포르쉐 17-12-07 0 1,128
15390 시원하게 질러볼까요?  계급 휘핑 17-12-14 0 33
15389 에어 CBT 후기  계급 니디키디 17-12-13 0 128
15388 리니지m 데포1섭 실황  계급 댕채연 17-12-13 0 40
15387 캐릭터 진짜 이쁘네요 ㅋㅋ  계급 니디키디 17-12-13 0 145
15386 아크로드어웨이크 런칭했군요  계급 호놀날라 17-12-13 0 40
15385 테썹에서 각성 체험하는게 목적이었는데   계급 백마위에올... 17-12-13 0 188
15384 역시 조합은 탱딜힐이지...  계급 이시하 17-12-13 0 58
15383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스피드 드로잉 보고 가시죠!   계급 스피드왕번... 17-12-13 0 184
15382 배그 하시는분 계신가요??   계급 겨울에태어나 17-12-13 0 170
15381 R2 서번트 피규어랑 같이 쿠폰까지?  계급 호놀날라 17-12-13 0 74
15380 그림노츠 캐릭터들 이쁘네여  계급 호놀날라 17-12-12 0 224
15379 지금 소울오브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중   계급 빠기빠기 17-12-12 0 237
15378 배그 듀오 다시 구해 봅니다.  계급 이시하 17-12-12 0 227
15377 여친있으신분들 알고 있으면 꿀팁 이벤트 정보   계급 까뮤뮤 17-12-12 0 178
15376 허허,,, 이렇게 허탈할수가 ㅠㅠ   계급 swanky 17-12-12 0 216
15375 샀습니다...패키지...  계급 댕채연 17-12-12 0 220
15374 테라 각성 퀘 중간에 저장이 안되서 너무 빡빡..!!   계급 스피드왕번... 17-12-12 0 301
15373 지금 프렌즈 마블 오픈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계급 빠기빠기 17-12-12 0 262
15372 길드 마을에 들어가니까 티아란나무가 ㅎㅎ  계급 이시하 17-12-12 0 248
15371 사전예약 하면 꼬마친구 니드호그를??? [2] 계급 Sereno설화 17-12-11 0 552
15370 뮤와 똑같은 뮤 템페스트~   계급 스피드왕번... 17-12-11 0 758
15369 삼국지의 새로운 시리즈 삼국지블러드가 공개됐습니다. [1] 계급 뜨또 17-12-11 0 613
15368 구글에서 캐쉬백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급 Pofmou 17-12-11 0 569
15367 테라에 각성 시스템이 나온다 합니다 !   계급 swanky 17-12-11 0 636
15366 R2 서번트 피규어 엄청 귀여운 ㄷㄷ  계급 이시하 17-12-11 0 593
15365 막판에 스퍼트내는 중입니다  계급 휘핑 17-12-11 0 527
15364 카섭 몇판 해봤었는데  계급 호놀날라 17-12-11 0 536
15363 화타가 카이우스를 치료하는 장면이 나오고 그러면 재밌겠네요 ㅋㅋ [1] 계급 쿨라드 17-12-11 0 565
15362 게임 속 변신 캐릭터들..  계급 이시하 17-12-11 0 1,683
15361 와 이제 얼마 안남았네..  계급 쿨라드 17-12-10 0 711
15360 클로저스 신캐릭 철벽메타 루나 아이기스??  계급 포르쉐 17-12-10 0 780
15359 블루홀 신작게임 에어 영레기 겜구석 영상 보셨나요?  계급 포르쉐 17-12-08 0 746
15358 여행 취향이 어떻게들 되십니까 [1] 계급 쿨라드 17-12-08 0 793
15357 배그 카섭 듀오 구해요~  계급 이시하 17-12-08 0 800
15356 테라 각성 스킬 갑은 무사인듯..   계급 스피드왕번... 17-12-08 0 869
15355 본격 살인조장 만화.. 여윽시 19금 게임다운 만화..   계급 혹시꿈을꾸... 17-12-08 0 902
15354 서번트 수령기입니다  계급 쿨라드 17-12-08 0 749
15353 테라M 길드 가입해봤는데..  계급 이시하 17-12-08 0 800
15352 클갓저스 신캐 또나온다!  계급 니디키디 17-12-08 0 968
15351 오늘 오픈한 드래곤스피어 갓겜 될거 같습니다  계급 뜨또 17-12-07 0 961
15350 테라 각성 업데이트!!   계급 Sereno설화 17-12-07 0 960
15349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리마스터 서버 나오네여 ~   계급 swanky 17-12-07 0 1,038
15348 다크엘프 영혼석으로 산 드진주  계급 댕채연 17-12-07 0 900
15347 클로저스 신규캐릭터가 나온다고해요.  계급 이시하 17-12-07 0 1,072
15346 시작이 J 트리플??   계급 혹시꿈을꾸... 17-12-07 0 1,281
15345 아.. 이벤트같이 할 사람이 없는 ㅠ  계급 이시하 17-12-07 0 922
15344 요즘 어플로도 오디션 보는 마이라이브 신기합니다.  계급 포르쉐 17-12-07 0 1,128
15343 비각인 아이템 제작 가능?  계급 휘핑 17-12-06 0 949
15342 3차 날개도 퀄리티 있었는데   계급 혹시꿈을꾸... 17-12-06 0 1,209
15341 소울 오브 히어로즈 재미있어 보입니다.  계급 포르쉐 17-12-06 0 1,15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바이크 | R1200RT | 다이지로카토 | 결혼식 | S1000RR | 페앙기인 | BMW | 이지혜 | R1250GS | MV 아구스타 | 600RR | 다이지로카토 | 무상점검 | 레이스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7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