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시노앨리스 카카오톡 채팅창 스킨...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이시하
추천 : 0
등록일 : 2019-06-17
IP : 222.111.192.149

커뮤니티 - 내용




시노앨리스라고 7월 18일에 나오는 게임이 있는데

독특한 스토리때문에 한번 해보려고 기다리고 있거든요.

잔혹동화 컨셉으로 스토리가 좀 잔인하고 쎄더라고요 ㅋㅋ

정보도 알아볼겸 이것저것 알아보다 카카오톡 채팅창 스킨도 있어서 다운받아봤는데

앨리스랑 백설공주~ 두명중에는 저는 백설공주가 좀더 나은듯 ..

지금 백설공중, 피노키오, 앨리스 이렇게 3명밖에 없는것 같은데

신데렐라랑 그레텔은 스킨으로 공개를 안해주려나...

그레텔 스토리가 대박이라서 그레텔에 완전 꽂혔는데 ㅋ


 

 

 

댓글 - 리스트

 

 

[시승기] 두가티 멀티...

꽃중년의 바이크 레이...

2019.04.02 혼자 밤바...

그냥 밤바람이 너무 쐬고 싶던날.같이 달릴 분을 찾아봤...

2019.03.31 꽃샘추위...

꽃샘추위가 한참이던 2019년 3월의 마지막날이자 3월의 ...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역시 사람은 빌어야 안심이 되는 법  계급 호놀날라 19-08-22 0 1,033
한국투자증권 개설만 해도 5천원 줘요  계급 막먹어 19-08-19 0 915
모두의마블 그냥 성장코스 선택을 했을 뿐인데..  계급 이시하 19-08-18 0 776
18121 '무기한 격리 타당'…이웃여성 성폭행 후 살해한 40대 '무기징역' 확정   계급 BoGe 19-08-05 0 849
18120 드디어 라플라스M 전직했어요ㅜㅜ [1] 계급 빠라빠라뿜 19-08-05 0 1,368
18119 몬길 신장 어케 키워야 하는지..  계급 뚱형 19-08-05 0 3,415
18118 '北, 가상화폐 거래소 등 사이버 공격으로 2조원대 탈취 혐의'   계급 BoGe 19-08-05 0 904
18117 스마트폰 ‘액정’ 깨진 채로 사용하던 남성이 맞이한 ‘충격적인’ 결과   계급 BoGe 19-08-04 0 1,046
18116 부산 황화수소 누출, 여고생 의식불명   계급 BoGe 19-08-04 0 971
18115 폭염특보 속 함양·거창서 물에 빠져 2명 숨지는 비극   계급 BoGe 19-08-03 0 1,206
18114 '폐암 중 가장 흔한 선암종, 두 가지 발병 경로 확인'   계급 BoGe 19-08-03 0 1,264
18113 산책하던 80대 노인 때려 숨지게 한 20대 징역 15년   계급 BoGe 19-08-03 0 1,549
18112 다들 나선영웅전 캐릭 선택 뭐하셨나요?! [1] 계급 사모아인 19-08-02 0 1,174
18111 리니지2 이번에 복귀 생각 중입니다!!  계급 침착쓰 19-08-02 0 1,537
18110 조은누리 양 실종 10일만에 발견…'의식·호흡있는 상태로 병원 이송'   계급 BoGe 19-08-02 0 1,252
18109 전투력도 올렸으니까 카드 던전!  계급 빠라빠라뿜 19-08-02 0 1,201
18108 킹오파올스타 루비 2000개 미션?! [1] 계급 베르베르 19-08-02 0 1,343
18107 데차 신규 차일드 성능도 일러도 만족스럽네요.  계급 만렙가드 19-08-02 0 1,552
18106 '반인륜적 사건'…'궁금한 이야기Y' 아버지가 친아들을 필리핀에 버린 충...  계급 BoGe 19-08-02 0 1,086
18105 삼국지략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있습니다.  계급 크햐 19-08-01 0 1,385
18104 충주 티팬티남, “팬티 아닌 가죽 핫팬츠” 처벌 불가…“업무 방해죄 처벌...  계급 BoGe 19-08-01 0 1,147
18103 제주 실종 고교생, 공개수사 전환한 지 하루 만에...표선해수욕장서 시...  계급 BoGe 19-08-01 0 1,138
18102 와 ... 동해회사맹 빡시네여 천애명월도 ㄷㄷ   계급 베르베르 19-08-01 0 1,235
18101 이번에 천애명월도 동해회사맹 공략 많이 올라오던데  계급 은둔빡고수 19-08-01 0 1,307
18100 출근길엔? 역시 BLACKJACK  계급 그밟 절단 19-08-01 0 2,216
18099 침착맨 리니지2 방송 했던데 [1] 계급 테오도르 19-08-01 0 2,268
18098 몬길 6주년이라길래 복귀했는데 뭐 이리 주는게 많아  [1] 계급 미나짱짱맨 19-08-01 0 1,177
18097 바람의나라 전사 개꿀 개편 ㄷㄷ혓  [1] 계급 베르베르 19-08-01 0 1,234
18096 드래곤 레어 쉽게 하는 방법!  계급 빠라빠라뿜 19-08-01 0 1,780
18095 BMW 또 고속도로서 엔진 꺼짐…“일가족 죽을 뻔”   계급 BoGe 19-08-01 0 1,075
18094 ‘새까맣게 탄 피자’ 배달한 ‘피자헛’ 가맹점의 속타는 대처   계급 BoGe 19-08-01 0 1,046
18093 제주 실종, 남자 고등학생 행방은? /  계급 BoGe 19-08-01 0 1,120
18092 고객 돈 12억8천만원 꿀꺽 농협 직원 징역형 집행유예 .  계급 BoGe 19-07-31 0 1,380
18091 와 ㅋㅋ 이번에 킹오파올스타 1주년 코스튬 ㄷㄷ  계급 사랑에연습... 19-07-31 0 1,362
18090 테런 쌍둥이 광대의 반란 플레이 후기  계급 땅뿡띵 19-07-31 0 1,863
18089 리니지2 전면무료화에 새로운 클래스 나온다는데 [1] 계급 키워드 19-07-31 0 2,107
18088 김사무엘 父 살해 용의자 체포…美 매체 “오랜 친구 사이”   계급 BoGe 19-07-31 0 1,293
18087 식당서 아내 흉기로 살해한 뒤 도주한 50대 남성 1시간 만에 검거   계급 BoGe 19-07-31 0 1,343
18086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소환사?!  [1] 계급 비가내려오... 19-07-31 0 1,362
18085 라플라스m 은 육성하는 맛이쥬~?~?~  계급 땅뿡띵 19-07-31 0 1,386
18084 해남 교통사고, 승용차 탑승 부부 사망   계급 BoGe 19-07-30 0 1,948
18083 SLG는 역시 전략 위주여야지~  [1] 계급 키워드 19-07-30 0 1,782
18082 아 진짜 뭘로 고르지.. 너무 고민되는데 이거ㅠㅠ  계급 와호아 19-07-30 0 2,227
18081 결국 천애명월도 이번 논검은 당문이 1위....  계급 와호아 19-07-30 0 2,393
18080 라테일 GM방송 재밌던데ㅋㅋㅋㅋㅋㅋㅋ   계급 고냥2 19-07-30 0 2,265
18079 눈을 정화하는 코스프레.jpg [1] 계급 그밟 절단 19-07-30 0 2,373
18078 우리나라 연구진이 ‘치매’의 진짜 ‘원인’ 찾아냈다.jpg   계급 BoGe 19-07-30 0 2,699
18077 '내 개 때린 게 어때서'…생방송 중 강아지 때리고 집어던진 유튜버 '논...  계급 BoGe 19-07-30 0 2,123
18076 윈조이포커 요즘 빠졌습니다 ㅎㅎ  계급 크햐 19-07-30 0 2,015
18075 몬길 6주년이라고 이벤트 겁나 많이 하던데 [2] 계급 고냥2 19-07-29 0 1,730
18074 흉가서 시신 발견한 BJ, 다시 흉가 찾은 후 벌어진 일   계급 BoGe 19-07-29 0 1,529
18073 바람의나라 복귀 타이밍인가 [3] 계급 호놀날라 19-07-29 0 1,766
18072 매출순위 많이 올랐네요ㅋㅋ  계급 빠라빠라뿜 19-07-29 0 1,978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크루징125 | 아름다운세상 | R1200RT | 모토쿼드 | 엔진 | r1100s | 무상점검 | BMW | 레이스 | 롯시 | 결혼식 | MV 아구스타 | 이지혜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