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  
  •  
  • 파쏘 허브 신청하기
  •  
  • 패밀리 클럽 신청하기
 
패밀리 클럽 모임

다음

네이버

특종바이크

 

 

파쏘허브
바이크 허브
자동차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바이크 톡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AFK 아레나 리세 겁나 쉽던데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발쥐발쥐
추천 : 0
등록일 : 2020-02-14
IP : 220.72.188.73

커뮤니티 - 내용


뭐 국내 런칭 기념으로 이런 영웅도 주고 있고

덕분에 초반부 겁나 쉽게 밀고 리세 한번 하고 게임 시작했습니다ㅋㅋ




첫 스테이지만 밀어도 리세 하기가 쉬운 게임이라

좋은 영웅 얻는게 너무 쉬운 게임..

리세 공카에 영웅 등급 보고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ㅋㅋ




방치형이라 플레이도 덱만 맞춤 되는 게임이라 겁나 쉬움..

역시 나이가 들수록 이런 편한 게임들이 좋네요ㅠㅠ


 

 

 

댓글 - 리스트

 

 

2019.06.23 일요정투 ...

일요일. 어김없이 온로드존 창원 본부 바이크 모임의 정...

2019.06.16 라제통문...

일요일이면 달려야죠!온로드존 창원 본부 일요일 정기투...

2019.06.15 아프릴리...

RS250 과 잠시 바람쐬러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관...

2019.06.09 일요정투 ...

일요정투...그러나 저는 당장 다음날이 이사입니다. ㅠㅠ...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염따 처음처럼 포스터  [1] 계급 오늘은 20-04-01 0 382
영주 백의연대기 공카 이벤트 하던데 [1] 계급 헛개수박 20-04-01 0 227
크 오늘 박빙 승부 봤습니다!  계급 꺼놔 20-04-01 0 216
19400 세이브파일 넣어서 쭉 즐기는 보더랜드3 [1] 계급 호놀날라 20-03-26 0 327
19399 로우바둑이 재밌네요 ㅋㅋ [1] 계급 20-03-26 0 224
19398 소서러스 아레나 제가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을 볼 수 있네요  계급 ODO 20-03-26 0 301
19397 이제 요정 스킬도 마무리 해줘야겠습니다!  계급 꺼놔 20-03-26 0 175
19396 에어 진실혹은거짓 투표하셨어요? [1] 계급 아프로디테 20-03-26 0 212
19395 GV80 눈 앞에... 아른아른  계급 나는달린다 20-03-26 0 235
19394 고장난 메가젯 125 삽니다.  계급 펜더 20-03-26 0 121
19393 전란 천하쟁패 CBT 시작해서 해보는 중인데  계급 라이린 20-03-25 0 313
19392 세나 루디 신각 하고 [2] 계급 나는달린다 20-03-25 0 770
19391 에어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해뒀었는데 [2] 계급 보디가드 20-03-25 0 329
19390 블레스 모바일 CBT 커스터마이징 모습 [2] 계급 이시하 20-03-25 0 1,214
19389 스팀에서 보더랜드3 도전중!! [1] 계급 조조총 20-03-25 0 287
19388 린2레 내일 pk 신섭 나온다고?! [1] 계급 조립 20-03-25 0 316
19387 영주:백의연대기 사전예약 하면서. [1] 계급 꺼놔 20-03-25 0 246
19385 방금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계급 방울눈 20-03-24 0 150
19384 KMGM펍 스페셜바인티켓 모아놔야겠어요!  계급 빠라빠라뿜 20-03-24 0 252
19383 옵치 에코 궁 보셨읍니까? [1] 계급 조앵두 20-03-24 0 721
19382 한게임 포커 클래식 로우바둑이는 할만한데요 [1] 계급 이시하 20-03-24 0 259
19381 제네시스 GV80이 경품이라니 ㄷㄷ  계급 크햐 20-03-24 0 800
19380 이것이야 말로 ㄹㅇ 꽁승!? [1] 계급 붕붕이 20-03-24 0 274
19379 R5는 이벤트를 꽁으로 주는거같네요 [1] 계급 아넬라인 20-03-24 0 310
19378 지금 바로 보더랜드3 스팀으로 ㄱㄱ! [1] 계급 크햐 20-03-23 0 288
19377 평생무료? 이거 실화인가요?  계급 tonyht 20-03-23 0 220
19376 검은달은 확실히 스토리인거 같아요 [1] 계급 ODO 20-03-23 0 310
19375 블레스 모바일 기대 이상입니다  [1] 계급 크햐 20-03-23 0 325
19374 리니지2 레볼루션에 최초 pk 서버 업데이트 기다리는중 [1] 계급 호놀날라 20-03-23 0 323
19373 중고차 한대 사려는데 쉽지않네요;  계급 몰트 20-03-23 0 358
19372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하고 오는길이에요 [1] 계급 ODO 20-03-23 0 345
19371 염따랑 처음처럼 콜라보하는데 ㅋㅋ [1] 계급 콩콩콩1 20-03-23 0 250
19370 RF온라인 이벤트 땜에 시작했는데 ㅋㅋ [1] 계급 호놀날라 20-03-23 0 327
19369 사일런트 월드 해보신 분?  [2] 계급 아프로디테 20-03-23 0 327
19368 인생은 60부터 시니어 열풍을 이끄는 60대 모델 김칠두  계급 이시하 20-03-23 0 1,380
19367 뮤 이그니션2 드디어 캐릭 3개! [1] 계급 붕붕이 20-03-23 0 356
19366 일곱개의대죄 777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1] 계급 느앙 20-03-22 0 413
19365 리니지2 레볼루션 기요틴에 맞춰서 복귀합니다 ㅎㅎ  계급 ODO 20-03-22 0 404
19364 2020 KAWASAKI NEW LINE-UP 카달로그 신청  계급 대전바이크... 20-03-21 0 295
19363 KMGM펍에서 놀고 왔네요~ㅎㅎ  계급 빠라빠라뿜 20-03-20 0 859
19361 보더랜드3 이전 가능해서 다행입니다 ㅎㅎ [1] 계급 호놀날라 20-03-20 0 414
19360 녹명촌 창고 옆에....  계급 이시하 20-03-20 0 648
19359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옛날 생각 난다..  계급 붕붕이 20-03-20 0 432
19358 전란 천하쟁패 되게 재밌어 보여요!!  계급 ODO 20-03-20 0 972
19357 로우바둑이가 솔직히 포커 종목 중에 제일 재밌는듯 [1] 계급 앵수조 20-03-20 0 1,386
19356 블레스모바일 길드 만들었어요 [1] 계급 ODO 20-03-19 0 387
19355 전란:천하쟁패 재밌어보이던데  계급 비스터 20-03-19 0 1,201
19354 뮤 이그니션2 V6을 향하는 중  계급 옴니시아 20-03-19 0 356
19353 R5 3만명 달성 쿠폰 사용하셨나요? [1] 계급 ODO 20-03-19 0 370
19352 PC한게임 포커 모바일에서도 할수 있던데.. [1] 계급 빈츠 20-03-19 0 475
19351 블소 프론티어 49 레벨 됐어요 [1] 계급 아프로디테 20-03-19 0 452
19350 외국인이 한국어로 랩함  계급 오늘은 20-03-19 0 2,756
19349 내캐릭 존귀탱~ [2] 계급 붕붕이 20-03-19 0 383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티맥스 | R1200RT | F800gs | MV 아구스타 | 다이지로카토 | 모터사이클 | 이지혜 | 아름다운세상 | BMW | WAY | 레이스 | R1250GS | ONROADZONE | 파주스피드파크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